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이야기

팔뚝살 빼기, 생활습관만 바꿔도 팔뚝살을 뺄 수 있다.

by 소금인형2 2014. 6. 2.
반응형

나도 모르게 어느새 불어나 버린 팔뚝 살. 왠만해서는 한번 살이 찌면 쉽게 빠지지 않는 이 팔뚝 살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팔뚝 살은 흔히 근육이라고 오해하기 쉬운데 대부분 지방 침착이 오래되어 근육처럼 단단하게 굳어진 경우가 대부분이라고 합니다. 팔뚝 부분은 지방소모가 적기 때문에 꾸준히 관리를 해주지 않으면 쉽게 살이 찌는 부분인데요. 오늘은 간단하게 생활 속 습관을 고침으로써 팔뚝 살이 찌는 것을 막을 수 있는 방법들에 대해 이야기 해 보겠습니다.

 

 

팔뚝살 빼는 생활습관들.

 

1.무거운 물건 들지 않기 - 평소에 무거운 물건을 습관적으로 자주 들게되면 팔의 바깥 쪽 근육이 발달하게 되어 팔이 두꺼워집니다. 시장에 갈 때 양손에 가득 장바구니를 드는 것보다 카트를 사용하고 무거운 짐을 옮길 때에도 여러번 나누어 드는 것이 팔뚝 살이 찌지 않게 하는 노하우 입니다.

 

2.기지개 펴기 - 기지개를 자주 펴면 팔 전체의 근육이 펴지게 되고 혈액순환도 원활해지기 때문에 팔뚝에 지방이 쌓이는 것을 막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기지개를 켤 때에는 팔을 쭉 뻗은 상태에서 15초정도 멈춰 주는 것이 좋은데 이렇게 하면 팔을 비롯한 상체 전체가 스트레칭 되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팔뚝 살을 빼기 위해 기지개를 자주 펴는 습관을 가져봅시다.

 

 

3.팔동작 크게 하여 걷기 - 사람은 누구나 걸을 때 자연스럽게 팔이 앞뒤로 흔들리게 됩니다. 이때 의식적으로 팔동작을 크게 하여 힘차게 흔들며 걷게 되면 팔에 붙은 지방에 운동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특히 아무리 운동을 해도 잘 빠지지 않는 팔의 삼두근은 팔꿈치를 90도로 구부린 체 힘차게 흔들면서 걸어주면 효과적입니다.

 

4.바른 자세 유지하기 - 우리 몸의 팔은 어깨와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어깨에 가방 하나를 매는 동작에도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평소 걸을 때에나 서있을 때 가슴을 펴고 척추는 바르게 세우며 어깨는 자연스럽게 내리는 자세를 유지하도록 노력한다면 몸의 균형도 맞추어 주고 팔뚝에 지방이 쌓이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5.겨드랑이 마사지 - 겨드랑이는 팔의 림프액이 흐르는 부분입니다. 팔뚝에 갑자기 살이 쪘다면 이 림프액 흐름이 나빠 독소가 그대로 남아있어 살이 찌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겨드랑이를 마사지로 자극해 주면 팔뚝살을 빼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 팔을 올린 다음 다른 쪽 손으로 겨드랑이의 움푹 들어간 부분을 마사지 해주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6.팔과 팔꿈치 마사지 - 한 쪽 손바닥을 이용해 다른 쪽 팔의 손등을 쓰다듬으며 팔목에서 팔꿈치 방향으로 쓸어 올리듯 마사지를 하면 팔의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어 팔뚝 살을 뺄 수 있습니다.

 

7.가벼운 손털기 - 가볍게 손을 털어주면 팔 전체가 움직이면서 평소에 굳어 있던 팔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줍니다. 시간이 날 때마다 가볍게 손을 터는 습관을 들이게 되면 팔뚝살을 빼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람의 경우에 따라 운동을 열심히 하거나 바른 생활 습관을 가지더라도 다른 사람들에 비해 쉽게 살이 빠지지 않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이럴 때에는 자신의 체질과 건강상태를 확인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과다한 칼로리의 섭취도 비만의 원인이 되지만 우리 몸안에 독소가 쌓여 이것이 몸 밖으로 배출되지 못해 살이 찌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이런 분들에게는 유기농 해독작용을 통한 수면해독 다이어트가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자면서도 쉽게 ~! 굶지않는 해독 36.5 다이어트

 

 

최근에는 단순히 칼로리를 줄여서 체중을 감량하는 방법과는 달리 여성에 최적화된 체질별 1:1 개인 플랜으로 다이어트시에 받을 수 있는 스트레스를 최소화 시켜 더욱 편하게 감량할 수 있는 해독 36.5 다이어트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해독36.5 다이어트는 20여가지의 한약재와 6대영양소,필수야채,고단백 식이섬유,비타민,미네랄 등 다이어트 시에 소홀해 질 수 있는 부분까지 모두 보충할 수 있는 방법으로 다이어트와 동시에 우리몸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습니다.

 

 

해독36.5 다이어트는 살이 빠지는 동시에 하복부의 체지방증가 등 체형변화가 시작되는 30,40대 여성들에게 맞춤화된 체중감량 요법이며 개인체질별 생체조율 요법을 적용하여 근본적인 비만체질을 개선함과 동시에 노폐물 배출 및 혈액순환을 활성화시키고 신진대사와 에너지 대사를 증가시켜 살이 잘 빠지는 체질로 개선시켜주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음식조절없이 몸매관리를 원하시는 분, 효과빠른 체중감량을 원하시는 분, 체중감량 후 계속해서 체중을 유지하고시 싶으신 분, 복부비반,여성질환 걱정을 한번에 해결하고 싶으신 분, 무리한 다이어트로 영양불균형을 초래하신 분, 바쁜 생활패턴으로 운동할 시간이 부족하신 분, 붓기로 인한 하체비만을 해결하고 싶은 분,다이어트에 실패한 경험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해독36.5 다이어트의 무료상담을 통해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홍보배너링크

 

본 게시물은 해독365 다이어트의 경제적 후원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