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이야기

단백질 보충제 추천, 하나가격에 하나더 1+1 이벤트

by 소금인형2 2014. 2. 19.
반응형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가장 먼저 고려하는 일이 바로 자신이 먹는 식단을 고단백 저칼로리 식단으로 바꾸는 일입니다. 다이어트는 아무래도 먹는 식습관과 가장 큰 관련이 있기 때문에 고단백 저칼로리 식단을 꾸미기 위해 단백질 보충제 등을 이용하여 식단을 짜게 되는데요. 때문에 요즘 단백질 보충제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많이 늘었습니다. 오늘은 다이어트에 이 단백질 보충제가 어떤 도움을 줄 수 있는 지 또 어떤 단백질 보충제를 선택해야 하는 지에 대해 단백질 보충제 추천에 대한 이야기를 해 보겠습니다.

 

 

■ 부족할 수 있는 단백질, 단백질 보충제로 해결.

 

다이어트를 하게되면 아무래도 먹는 양이 평소에 비해 많이 줄어들게 되고 또 균형잡힌 식사를 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 때 부족해 질 수 있는 단백질을 단백질 보충제를 이용하여 채워주는 것도 몸의 건강을 위해 효과적인 일이 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헬스클럽 등에서 근육운동을 하게되면 근육이 미세하게 상처를 받는데 이것이 재생되는 과정에서 근육이 커지게 되는 운동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때 단백질 보충제를 복용해 주고 휴식과 수면을 취하게 되면 근육손실을 방지하고 근육량도 증가하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 단백질 보충제 어떤 것들이 있을까?

 

단백질 보충제는 크게 세가지 종류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먼저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유청단백질은 우유가 주원료 입니다. 우유를 이용해 치즈를 만들 때 카제인과 우유지방으로 분리된 후 남게 되는 맑은 액체를 유청이라고 하는데 유청단백질은 이 유청을 이용하여 만듭니다. 유청 단백질은 다른 단백질 보충제에 비해 필수아미노산을 많이 함유하고 있고 흡수속도도 매우 빠릅니다.

 

 

두번째로는 카제인을 들 수 있습니다. 역시 우유로 만들어지는 이 단백질 보충제는 유청단백질과는 달리 흡수 속도가 느리고 체내에 장시간 머무는 특성이 있습니다. 때문에 오랫동안 근육을 합성하는 데 도움을 주며 주로 자기 전에 복용을 합니다.

 

마지막으로는 대두단백질이라고 불리는 식물성 단백질 입니다. 이것은 콩에서 추출한 단백질로 평소에 우유를 잘 소화하지 못하는 사람이거나 동물성 단백질에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들이 주로 이용을 합니다. 동물성 단백질에 비해 필수아미노산이 몇개 부족하지만 식물성 단백질 이기 때문에 몸에 부담이 적으며 꾸준히 복용할 경우 체내 콜레스테롤 수치와 지방 수치를 낮추는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단백질 보충제 믿을 수 있는 곳에서 구입해야 합니다.

 

단백질 보충제는 우리 몸에 많은 영향을 줄 수 있는 식품이기 때문에 무엇보다도 믿을 수 있는 곳에서의 구입이 중요합니다. 잘못된 상품이나 유사상품을 구입하여 복용하게 되면 오히려 우리 몸의 건강을 해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래 소개해 드리는 바디맥스는 수년 동안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통해 단백질 보충제를 전문으로 취급한 곳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그 신뢰성을 인정받고 있는 곳입니다.

 

 

여기에 2월 한달동안 단백질 보충제 인기 상품을 1개의 가격에 하나더 증정하는 <1+1>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단백질 보충제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또한 전 구매자에게 즉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각 단백질 보충제 상품마다 상세한 효능과 설명을 첨부하고 있어 단백질 보충제에 대한 궁금증도 해소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바디맥스 단백질 보충제 쇼핑몰은 아래 링크를 통해 방문하시거나 네이버 검색창에 <바디맥스>라고 검색하시면 쉽게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위해 단백질 보충제가 필요하신 여성분들이나 건강한 몸을 가꾸기 위해 운동을 하고 있는 많은 남성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