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이야기

너목들 이종석 선물과 이종석 수영장 포착 사진들.

by 소금인형2 2013. 7. 31.
반응형

 

박수하 이종석이 자신의 팬들과 함께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의 스탭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해 스탭들을 신경쓰는 따뜻한 마음을 보여준 일과 이종석이 수영장에서 찍은 사진들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30일 이종석은 더운 날씨에 현장에서 수고하는 스탭들을 위해 바디 미스트를 선물했는데 여기에 이종석의 팬들이 "좋은 드라마를 보게 해주셔서 감사드린다."라는 메세지와 함께 더위를 피할 수 있는 쿨수건을 스탭들에게 나누어 주어 스탭들이 감동을 했다고 합니다.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서 가장 많은 인기를 차지하고 있는 배우는 누가 뭐래도 당연히 박수하 이종석 일 것입니다. 그는 귀공자 타입의 외모와 드라마에서의 섬세하고 자상한 이미지로 많은 여성팬들로부터 사랑을 한 몸에 받았습니다. 특히나 같이 출연하고 있는 이보영과의 멜로는 보는 사람들로 하여금 가슴이 콩닥거리게 하는 사랑스럽고 귀여운 연기였습니다.

 

 

드라마가 진행되는 도중에는 이종석의 팔근육이 화제가 된 적이 있었는데 극중에서 이보영에게 겉옷을 벗어준 뒤 함께 식사하는 장면에서 민소매 티셔츠로 드러난 그의 팔근육이 사람들의 관심의 대상이 된 것입니다. 또한 샤워신에서도 얼굴은 미소년 이지만 명품 근육을 가진 몸매를 선보였는데 역시나 모델 출신이라 그런지 몸매가 예사롭지 않았습니다.

 

현재 이종석은 영화 <노블레싱>을 촬영하고 있는데 여기에 주인공으로 같이 나오는 유리와 다정한 포즈로 찍은 사진이 공개되어 혹시 열애설이 나는 것 아니냐라는 의혹도 있었습니다. 영화 <노블레싱>은 수영을 멀리하는 수영천재 서인국과 수영계의 유망주 이종석, 그리고 둘 사이에서 사랑의 삼각관계에 빠지는 뮤지션을 꿈꾸는 소녀 유리의 이야기 입니다.

 

 

영화 촬영 때문에 최근에는 이종석이 수영장에서 살다시피 한다고 하는데 지난 28일에는 이종석이 자신의 미투데이 수영장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공개된 사진들은 모두 노블레싱의 주연 배우들과 함께 찍은 사진인데 남자 배우들의 근육질 몸매와 탄탄한 복근이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더운 여름 날씨에 고생하는 스탭들까지 챙겨주는 따뜻한 마음씨, 외모만 준수한 줄 알았더니 그 마음 씀씀이도 이렇게나 착하니 누가 좋아하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