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이야기

복부비만 다이어트, 복부비만 원인과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

by 소금인형2 2016. 2. 12.
반응형

 

요즘 다이어트는 계절을 가리지 않습니다. 특히 두꺼운 옷을 입어도 숨길 수 없는 복부비만은 날씨가 추운 겨울이라도 늘 신경을 써야 하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추운겨울 활동이 적기 때문에 차곡차곡 쌓인 복부비만의 지방을 제거하는 일은 쉽지 않습니다.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복부비만 다이어트의 효과적인 방법을 찾기 위해 나름대로 노력을 합니다.

 

 

복부비만은 뱃살과 옆구리살 등 살이 찌기 쉬운 부분인데 비해 빼는 것은 무척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여러가지 다이어트 방법으로도 효과가 잘 나타나지 않기 때문에 다이어트 스트레스가 오히려 과식과 폭식으로 이어져 요요현상 등 부작용의 결과로 복부비만이 오는 경우도 많습니다.

 

복부비만을 해결하기 위한 복부비만 다이어트 중 가장 효과가 좋은 것은 다이어트 식단 조절입니다. 복부비만은 먹는 것과 연관이 깊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먼저 다이어트 식단으로 먹는 것을 조절하는 것이 첫걸음이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같은 칼로리를 섭취하더라도 부기 제거와 지방연소에 도움이 되는 음식 위주로 저칼로리 식단을 구성하여 이를 실천에 옮기는 것이 복부비만 다이어트의 시작이 될 수 있습니다.

 

저칼로리 식단으로는 토마토와 양파 등의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옆구리 살, 부종 제거에는 두부와 바나나 등과 함께 저칼로리 고단백 다이어트 음식으로 인기 있는 닭 가슴살을 활용하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이어트 식단 만으로는 복부비만 다이어트에 한계가 있으며 누구나  알고 있듯이 적절한 강도의 운동을 병행하는 것이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먼저 복부비만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스트레칭 위주의 운동이 효과가 좋습니다. 스트레칭 중에서도 요가는 상체 군살 제거와 라인을 살리는데 효과적이서 뱃살 다이어트를 위해 추천할 만한 운동으로 옆구리 살을 제거할 수 있는 비둘기 자세와 코브라 자세 등을 꾸준히 지속하게 되면 복부를 비롯한 상체비만 다이어트에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자면서도 쉽게, 굶지않는 365해독 다이어트 무료상담.

 

자면서도 쉽게 ~! 굶지않는 365 해독  다이어트

 

 

최근에는 단순히 칼로리를 줄여서 체중을 감량하는 방법과는 달리 여성에 최적화된 체질별 1:1 개인 플랜으로 다이어트시에 받을 수 있는 스트레스를 최소화 시켜 더욱 편하게 감량할 수 있는 365 해독 다이어트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365해독 다이어트는 20여가지의 한약재와 6대영양소,필수야채,고단백 식이섬유,비타민,미네랄 등 다이어트 시에 소홀해 질 수 있는 부분까지 모두 보충할 수 있는 방법으로 다이어트와 동시에 우리몸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습니다.

 

 

 365 해독 다이어트는 살이 빠지는 동시에 하복부의 체지방증가 등 체형변화가 시작되는 30,40대 여성들에게 맞춤화된 체중감량 요법이며 개인체질별 생체조율 요법을 적용하여 근본적인 비만체질을 개선함과 동시에 노폐물 배출 및 혈액순환을 활성화시키고 신진대사와 에너지 대사를 증가시켜 살이 잘 빠지는 체질로 개선시켜주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음식조절없이 몸매관리를 원하시는 분, 효과빠른 체중감량을 원하시는 분, 체중감량 후 계속해서 체중을 유지하고시 싶으신 분, 복부비반,여성질환 걱정을 한번에 해결하고 싶으신 분, 무리한 다이어트로 영양불균형을 초래하신 분, 바쁜 생활패턴으로 운동할 시간이 부족하신 분, 붓기로 인한 하체비만을 해결하고 싶은 분,다이어트에 실패한 경험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365해독 다이어트의 무료상담을 통해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본 게시물은 해독365 다이어트의 경제적 후원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