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이야기

한방 다이어트, 체질별 맞춤 한방다이어트의 장점.

by 소금인형2 2015. 12. 16.
반응형

체질맞춤 한방 다이어트는 무엇일까요?

 

 

날씨가 추운 겨울이어도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은 끊이지 않습니다. 오히려 추운 겨울 일수록 몸을 더욱 움직여 살이 찌는 것을 막아야 합니다. 최근 몇년 사이 많은 다이어트 방법들이 인기를 끌었는데 그 중에 꾸준히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이 바로 한방 다이어트 입니다.

 

 

한방 다이어트는 똑같은 치료가 들어가도 사람마다 차이를 보이는 이유를 사람마다 가지고 있는 체질이 차이가 있다는 것에 중점을 두고 이를 다이어트에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먼저 소양인의 경우에는 기운이 위로 뻗고 속에 열이 많기 때문에 환경이 갑자기 바뀌면 스테레스로 인해 폭식을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이럴 경우에는 속의 열을 내리고 혈액과 진액을 보충해 주는 한방 재료들을 사용하여 기분을 조절하고 좀더 의욕적으로 바꿀 수 있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됩니다.

 

굶지 않고 쉽게 ! 자면서도 살을 빼는 김오곤 수면다이어트 무료상담 바로가기.

 

두번째로 소음인의 경우에는 속이 냉하고 기운이 쳐지는 경향이 있는데 이 때문에 살도 무르고 특히 하체,엉덩이,종아리 쪽에 부은 듯이 살이 찌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경우 무작정 식사량을 줄이는 다이어트를 하게 된다면 체중은 조금 줄어들지 몰라도 오히려 하체는 더욱 붓고 살이 찔 수 있으므로 기운을 올리고 속을 데워서 붓기를 내리는 다이어트 방법을 선택하게 됩니다.

 

 

태음인의 경우에는 식탐이 좀 많은 편이며 소화기능이 좋아서 먹는 것을 즐기는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먼저 이 식욕을 조절하는 것이 다이어트의 첫걸음인데 체질을 보완해주는 한방재료를 사용하여 몸의 컨디션을 좋게하고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는 방법을 사용하게 됩니다.

 

한방 다이어트는 이처럼 꼭 사상체질이 아니더라도 보통 비만 치료를 하는데 있어서 기허형,담음형,위열형 등 개인 적인 타입을 먼저 분류한 후 각각의 체질에 맞는 방법을 선택하기 때문에 개인에게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우리 몸에 부담이 덜 되고 건강도 해치지 않는 한방 재료들을 사용하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하면서도 건강을 해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한방 다이어트에서는 단순히 과체중만을 비만으로 보지 않고 체지방의 양이 근육의 양보다 상대적으로 많은 상태를 비만으로 봅니다. 따라서 마른 체형이라도 체지방이 높은 사람은 비만으로 보고 체중이 많이 나가도 근육량이 더 많으면 비만으로 보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 원인도 기가 허해서 나타나는 현상으로 풀이합니다.

 

 

기가 허해서 신장의 기능이 떨어지게 되면 소화,흡수,수송,배설의 기능을 담당하는 비장에도 문제가 생겨 담습과 어혈 등이 피부나 근육 등에 축적되어 비만을 일으키게 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한방 다이어트에서는 스트레스로 인한 비만은 스트레스가 심장과 폐의 기능을 저하시켜 상대적으로 간과 비장의 기능을 활성화 시켜 원활한 신진대사를 할 수 없게 하기 때문에 비만의 주요원인이 된다고 판단합니다.

 

 

자면서도 쉽게, 굶지 않는 김오곤 수면 다이어트.

 

 

최근에는 혼자서 굶는 다이어트 보다 다이어트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아 건강에도 무리가 가지 않는 다이어트 방식을 많이 선호합니다. 그 중에서도 이른바 수면다이어트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수면 다이어트는 말 그대로 굶지 않으면서도 자면서 살을 뺄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김오곤 수면 다이어트는 한방다이어트의 전통 요법을 활용하여 복부를 따뜻하게 하여 몸의 순환을 향상시킨 후 몸 속에 쌓인 노폐물을 배출시켜 몸매와 피부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습니다. 수면해독과정은 신진대사와 에너지대사를 증가시켠 체질변화와 함께 빠른 감량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다이어트가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사람에게 다이어트 전문가가 1:1 맞춤관리를 시행함으로써 목표체중을 유지하는 것을 도와 줍니다.

 

굶지 않고 쉽게 ! 자면서도 살을 빼는 김오곤 수면다이어트 무료상담 바로가기.

 

김오곤 수면 다이어트에 사용되는 것은 계지,애엽,당귀,천궁 등 약 20여가지의 한약재가 사용되기 때문에 일반적인 다이어트 식품이나 약품보다 우리 몸에 부담이 가지 않습니다. 또한 우리 몸에 필요한 6대 영양소가 적절히 포함되어 있기에 다이어트 기간 동안 소홀해 질 수 있는 비타민, 미네랄 등의 섭취를 도와 줍니다.

 

 

수면다이어트의 가장 큰 장점은 지방대사기능 및 해독기능을 향상시키고 혈액순환과 신진대사기능을 활성화 시키므로 뱃살이 자연스럽게 감량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하복부를 따뜻하게 유지하여 여성의 고민 냉증을 제거하여 여성건강에도 효과가 있으며 지방 분해 대사를 향상시키므로 뱃살이 다시 찌는 요요현상 없이 감량을 할 수 있습니다.

 

 

김오곤 수면다이어트는 30대,40대,50대 여성을 위해 최적화된 다이어트로 1:1 맞춤 감량 컨설팅을 위한 무료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음식조절없이 다이어트를 원하시는 분, 효과빠른 단기간 다이어트를 원하시는 분, 수많은 다이어트 방법을 해 봐도 효과를 보지 못하신 분이라면 무료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추천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굶지 않고 쉽게 ! 자면서도 살을 빼는 김오곤 수면다이어트 무료상담 바로가기.


본 게시물은 김오곤 수면다이어트의 경제적 후원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