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이야기

새해 목표 단골손님, 다이어트와 지방흡입.

by 소금인형2 2016. 1. 15.
반응형

매년 전 국민을 대상으로 실시한 새해 설문조사 중 못 지킬 줄 알면서도 반복해서 세우는 계획 중 하나가 바로 ‘다이어트’입니다. 그도 그럴 것이 이맘때가 되면 연말연시 각 종 모임으로 늘어난 체중 때문에 고민하는 이들이 늘면서 그 열망이 더욱 커지게 되는 것입니다. 특히 여성에게 있어 다이어트란 평생 숙제란 말이 있을 정도로 끊임없는 노력과 인내를 필요로 합니다.그러나 다이어트는 개인의 체질이나 체형이 큰 비중을 차지해 노력한 만큼 결과가 만족스럽지 못할 때도 많아 의욕마저도 상실하게 되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다이어트를 하다 느끼는 것 중 하나는 복부나 허벅지, 엉덩이처럼 저장성 지방으로 이루어진 부위는 좀처럼 살이 빠지지 않을 뿐더러 같은 체중을 갖고 있더라도 특정 부위가 도드라져 보여 더 뚱뚱해 보이기 쉽다는 것입니다. 반면 다이어트로 전체적인 살이 빠지면서 줄어서는 안 될 가슴이나 얼굴과 같은 부위의 지방이 함께 줄어 난처한 상황을 겪기도 합니다.

 

‘지방흡입 수술’은 피부 밑의 지방층과 얕은 지방층에 있는 지방을 제거하여 몸매의 굴곡선을 교정하는 수술로 짧은 시간 내에 얼굴, 턱, 팔, 배, 허리, 엉덩이, 허벅지, 종아리 등 특정 부위에 쌓인 지방세포의 수를 최대한으로 줄여 특정부위의 사이즈 감소를 도모합니다. 선택적으로 살을 뺄 수 있어 몸의 볼륨은 유지하면서 유독 살이 잘 빠지지 않는 복부나 팔 안쪽 살, 엉덩이 밑 살 등의 지방을 빼길 원하는 경우에 적합합니다. 지방흡입수술은 지방세포 자체를 제거하므로 요요현상이 적고 특정부위의 사이즈를 감소시키는 것은 물론 매끈한 바디라인을 만들고 전반적인 몸의 균형을 맞춰 아름답고 멋진 몸매를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다만 지방흡입 수술 시 지나치게 많은 양의 지방을 제거하게 되면 피부조직이 손상되거나 수술 부위가 울퉁불퉁해질 수 있으므로 지나친 욕심은 금물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보다는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개선하고 싶은 부위에 대한 기대정도와 실현가능성, 자신의 몸에 어울리는 바디라인과 체형을 고려한 적절한 수술방법 등에 대해 심사숙고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수술 이후 멍과 부기를 빨리 제거하고 피부 처짐과 부종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답답하더라도  반드시 압박복을 착용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술이나 담배, 무리한 운동은 한 달 정도 삼가고 식이요법이나 스트레칭, 가벼운 운동을 병행하면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 한 번의 지방흡입술로 평생을 유지할 수 있다는 기대는 버려야 합니다. 세상의 모든 일은 그러하듯이 노력 없이는 이루어지지 않는 것이며 수술의 효과도 체질이나 체형에 따라 개인차가 있고 적당한 운동과 식습관 개선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기존에 있던 지방세포가 커져 다시 살이 찔 우려가 있으므로 일생생활에서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하다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자면서도 쉽게, 굶지않는 365해독 다이어트 무료상담.

 

자면서도 쉽게 ~! 굶지않는 365 해독  다이어트

 

 

최근에는 단순히 칼로리를 줄여서 체중을 감량하는 방법과는 달리 여성에 최적화된 체질별 1:1 개인 플랜으로 다이어트시에 받을 수 있는 스트레스를 최소화 시켜 더욱 편하게 감량할 수 있는 365 해독 다이어트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365해독 다이어트는 20여가지의 한약재와 6대영양소,필수야채,고단백 식이섬유,비타민,미네랄 등 다이어트 시에 소홀해 질 수 있는 부분까지 모두 보충할 수 있는 방법으로 다이어트와 동시에 우리몸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습니다.

 

 

 365 해독 다이어트는 살이 빠지는 동시에 하복부의 체지방증가 등 체형변화가 시작되는 30,40대 여성들에게 맞춤화된 체중감량 요법이며 개인체질별 생체조율 요법을 적용하여 근본적인 비만체질을 개선함과 동시에 노폐물 배출 및 혈액순환을 활성화시키고 신진대사와 에너지 대사를 증가시켜 살이 잘 빠지는 체질로 개선시켜주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음식조절없이 몸매관리를 원하시는 분, 효과빠른 체중감량을 원하시는 분, 체중감량 후 계속해서 체중을 유지하고시 싶으신 분, 복부비반,여성질환 걱정을 한번에 해결하고 싶으신 분, 무리한 다이어트로 영양불균형을 초래하신 분, 바쁜 생활패턴으로 운동할 시간이 부족하신 분, 붓기로 인한 하체비만을 해결하고 싶은 분,다이어트에 실패한 경험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365해독 다이어트의 무료상담을 통해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본 게시물은 해독365 다이어트의 경제적 후원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