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생활정보

로또예상번호, 확률 높은 로또예상번호 뽑아주는 로또조합기.

by 소금인형2 2014. 12. 19.
반응형

로또예상번호 어떻게 선택하세요?

 

 

로또 1등 당첨을 인생역전이라고 합니다. 최근에는 1등 당첨금이 과거보다 많이 줄어 그정도는 아닐지라도 그래도 당첨만 되면 10억이 넘는 돈이 생기는 것이니 인생에는 큰 영향을 미치겠지요. 하지만 이런 로또예상번호를 많은 사람들은 그저 운에 맡기고 로또예상번호를 선택합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숫자들을 나열하거나 그냥 자동으로 로또예상번호를 선택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지요.

 

 

그런데 생각을 조금 바꾸어 보면 다른 생각을 해 볼 수도 있습니다. 어차피 운에의해 되는 로또 1등당첨 이라면 확률이 조금이라도 높은 로또예상번호를 찾을 수는 없는 것일까? 로또도 그도안 수많은 당첨 번호들이 나왔으니 이를 통계적으로 접근해서 조금이라도 확률 높은 로또예상번호를 찾을 수는 없는 것일까? 오늘은 이 확률 높은 로또예상번호에 대해 이야기 해 보겠습니다.

 

로또조합기로 뽑는 로또예상번호

 

 

인터넷 로또 사이트에서 가장 많이 이야기 하는 것이 바로 로또조합기 입니다. 이 로또조합기는 기존의 로또 당첨번호를 분석하고 최근의 당첨번호에 대한 패턴을 분석해 여기에 제외되어야 할 숫자들에 대한 필터를 적용해 확률 높은 로또예상번호를 뽑아내는 것입니다. 물론 이렇게 로또조합기를 통해 나온 로또예상번호가 무조건 맞는다는 보장은 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무작정 자동으로 뽑는 번호 보다는 그래도 무언가 좀 있어 보입니다. 또한 실제로 이 로또조합기를 통한 로또예상번호로 사이트 가입 후 5일만에 로또1등에 당첨된 사람도 있기 때문에 더더욱 관심이 생기게 됩니다. 당시 로또플레이 1년회원에 가입한 회원이 가입한 지 5일만에 실제 로또 1등에 당첨되어 경제신문들에서 크게 보도가 된 적이 있었습니다.

 

 

꾸준한 당첨내역 공개,신뢰성 있는 운영.

 

 

모든 서비스가 그렇듯이 일단 유료회원으로 가입을 한 후 얼마나 성의있는 서비스가 진행되는 지가 만족도를 측정할 수 있는 기준이 될 것입니다. 유료회원에 가입하였다고 해서 회원에 대한 관리를 소홀히 한다면 한마디로 장삿속이라고 밖에 여겨지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로또플레이는 실제 매주 발송되는 로또예상번호 내역과 이 번호에 따른 성적, 그리고 당첨자들이 보내주는 당첨 확인 인증삿을 매주 공개하고 있습니다.

 

 

로또플레이 유료회원에 가입하게 되면 매주 당첨확률이 높은 예상번호를 조합하여 문자로 보내주고 또 이번호 들에 대한 당첨결과 내역을 투명하게 공개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실제로 로또플레이 사이트를 방문해 보면 로또예상번호를 받고 이 번호들을 이용해 로또를 구매한 사람들이 1등을 비롯해 2,3등에 수차례 당첨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또는 시간낭비,돈낭비 라고 생각하는 것이라면 모를까 이왕 하실 거라면 아무런 의미없는 숫자나 자동으로 로또예상번호를 선정하기 보다는 확률과 통계를 적용하여 로또조합기를 통해 선택된 로또예상번호를 이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로또 한번 구입할 수 있는 비용으로 집에서 편하게 문자로 로또예상번호를 받을 수 있고 그 번호가 행운을 가져다 줄지도 모르는 일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