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 뜨는 이야기

휴가로 손상된 피부관리 방법과 브이라인 리프팅 추천.

by 소금인형2 2013. 8. 23.
반응형

이제 더위가 막바지 고비를 넘기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 더위를 피해 휴가를 다녀오셨을 텐데요. 휴가로 몸은 어느정도 휴식을 주었을 수 있지만 우리들 피부는 오히려 휴가와 바캉스에 더욱 시달림을 당했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휴가로 손상된 피부를 관리하는 방법과 피부의 탄력과 미백효과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브이라인 리프팅 추천에 대해 소개해 볼까 합니다.

 

 

바캉스로 시달린 피부, 휴가가 필요합니다.

 

아무리 자외선 차단제를 열심히 바르고 챙이 큰 모자를 착용했다고 하더라도 자외선을 100%로 차단할 수는 없습니다. 이렇게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는 멜라닌 생성이 활발하게 되어 기미나 검버섯 등의 색소 침착을 유발하기도 합니다.  이럴때에는 즉시 미백효과가 있는 마스크 팩을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오이를 얇게 썰어 팩을 하거나 우유를 화장솜에 적셔 얼굴에 올려주면 어느정도 미백효과를 볼 수 도 있습니다.

 

피부에 수분공급은 필수.

 

휴가로 손상된 피부를 관리하기 위해서는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일입니다. 특히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는 평소보다 건조한 상태가 되므로 특히나 수분공급에 신경을 써주어야 합니다. 에센스나 수분크림을 사용하여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주며 하루에 물은 8잔 이상씩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비타민C는 피부를 빛나게 한다.

 

피부관리에 있어 비타민C 만큼 효과가 좋은 것도 없습니다. 피부에 공급되는 양을 따진다면 먹는 비타민 보다는 바르는 비타민이 20~40배 정도 효과적이지만 비타민C가 많이 함유된 귤,레몬,양배추,토마토 등과 같은 과일이나 채소를 많이 섭취하는 것도 근본적으로 피부를 맑게 해줄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이때 채소나 과일은 조리하지 않은 생것으로 섭취하는 것이 좋은데 그 이유는 비타민C가 불안정한 물질이기 때문에 조리를 할 경우 효과가 반감되기 때문입니다.

 

피부의 탄력과 미백효과를 동시에 주는 브이라인 리프팅.

 

노출이 많은 여름을 위해 한동안 다이어트와 몸매관리에 신경을 썼다면 이제는 자신의 피부에 대해 신경을 써야 할 때입니다.최근 피부관리를 위한 리프팅 서비스가 인기를 끌고 있는데 이 리프팅은 개개인이 가지고 있는 피부탄력도와 근육량의 차이를 계산하여 피부를 당겨주어 주름을 사자지게 하고 피부를 탄력있게 보이게 합니다.

 

 

이 브이라인 리프팅은 뼈를 깍는 수술없이 피부윤곽라인을 개선하고자 하는 사람이나 맞춤시술을 통해 젊어진 동안얼굴을 원하는 사람, 주름개선과 피부탄력관리를 동시에 원하는 사람들에게 효과적인 시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피부탄력과 미백효과를 동시에 잡아주는 브이라인 리프팅에 대한 상세 정보.

 

피부는 관리하는데 노력과 시간을 들인 만큼 정직하게 그 결과를 보여줍니다. 휴가 때문에 지쳐있는 피부가 무더위까지 겹치게 되면 피부가 받는 부담은 크게 됩니다. 따라서 여름이면 특히 피부관리에 신경을 써야 하고 휴가 후 더 지친 피부에 적절한 관리를 해야 오랫동안 탄력있고 맑은 피부르 유지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