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이야기

고현정 그녀가 돌아온다

by 소금인형2 2013. 1. 10.
반응형

톱스타 고현정이 드라마 '여왕의 교실'(가제)을 통해 TV브라운관으로 돌아옵니다.
작년 연말 GoShow의 폐지로 브라운관을 떠나 있던 탤런트 고현정이 오는 6월께 방송을 준비하고 있는 MBC 드라마 <여왕의 교실>을 통해 안방극장에 복귀할 예정이라는 소식입니다.

미스코리아로 잘나가는 여배우로 삼성가의 며느리로 그리고 다시 이혼녀로 출연했던 드라마 만큼 파란만장한 인생을 살고 있는 고현정씨는 연예계 복귀 후 <선덕여왕>의 미실 <대물>의 여자 대통령 등 굵은 연기를 선보이며 다시금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고현정씨가 결혼을 발표하던 날 많은 남성팬들이 포장마차에서 소주를 마시며 미스 고 를 부를 만큼 결혼 전 고현정씨의 인기는 엄청났었는데요. 삼성가의 며느리로 한동안 모습을 볼 수 없어 안타까웠던 팬들에게는 그녀의 이혼과 연예계 복귀가 어찌보면 불행중 다행이었다고나 할까요.
그녀의 드라마 복귀는 2010년 카리스마 넘치는 여성 대통령으로 분했던 대물 이후 약 3년 만입니다.

동명의 일본 드라마를 리메이크하는 '여왕의 교실'은 독선적이고 차가운 여교사가 초등학교 담임선생님으로 부임한 뒤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독특한 학원물입니다. 고현정은 굳은 표정 아래 상처를 숨기고 있는 주인공 선생님으로 출연할 예정이고요.

고현정씨가 모래시계에 이어 선덕여왕 미실로 그리고 힘있는 여성 대통령을 넘어 또 어떤 모습을 보여 줄 지 자못 기대가 큽니다.

'여왕의 교실'은 MBC 수목 드라마로 편성돼 오는 6월께 방송될 예정입니다. '신들의 만찬'을 연출한 이동윤 PD가 연출을 맡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