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이야기

서효림 다이어트 식단공개, 내몸에 맞는 방법이 우선

by 소금인형2 2013. 5. 3.
반응형

 

 

배우 서효림이 온라인 상에 자신의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2일 서효림은 자신의 미투데이에 "날씨가 따뜻해졌어요. 전 여름맞이 다이어트 돌입 ! 필라테스 다녀와서 점심은 가볍게 나또스무디 한잔" 이라는 글과 함께 몇장의 사진을 올렸습니다. 이어 그녀는 "딸기,바나나,나또를 우유에 넣고 믹서기에 윙~ 섞어주면 오늘 점심 완성. 피부에도 좋대요. 여러분도 같이해요."라는 글과 그녀의 다이어트 식단이 찍힌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사진 속 모습은 딸기,바나나,우유,시럽 등 나또스무디를 만들 신선한 재료들의 모습과 서료림의 매력적인 미모가 돋보이는 얼굴이 보여졌는데요. 그녀의 무결점 피부와 산뜻한 미모가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서효림이 이렇게 먹으니까 그런 몸매를 유지하는 구나', '서효림은 다이어트 식단이 필요없지 않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배우 서효림은 최근 언론에 자신의 화보촬영을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패션잡지 코스모폴리탄과 함께 진행한 이 화보촬영에서 그년는 톡톡 튀는 비비드한 컬러와 유니크한 프린트의 의상으로 팝아트 분위기의 화보를 만들어 냈습니다. 이 화보에서 그녀는 특유의 발랄하고 러블리한 매력과 함께 군살 없는 S라인의 몸매를 공개하기도 해 많은 사람들로 부터 부러움을 받기도 했습니다.

 

 

서료림은 최근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에서 '미저리 진소라'라 불리우는  극 중 여배우로 등장하여 누구보다도 화려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이 드라마에서 그녀는 길고 가는 팔다리와 호리호리한 실루엣, 한 눈에 봐도 작은 스몰페이스를 자랑하는 그녀는 모델을 방불케 하는 모습으로 여배우 특유의 카리스마를 발산하기도 했습니다.

 

 

배우 서효린 처럼 날씨가 서서히 더워지고 있는 요즘, 많은 사람들이 올 여름을 대비한 다이어트 준비를 시작하고 있는데요. 다이어트에서 빠지지 않는 고민이 바로 먹는 문제, 다이어트 식단입니다. 최근에는 건강한 다이어트의 최적의 식사법을 두고 <1일 1식>에서 <1일 5식>까지 다양한 방법들이 쏟아져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사람들의 관심을 많이 모으고 있는 것이 바로 <1일 1식>다이어트 식단이었는데요. 이 것은 일본의 한 유방성형 전문의가 창안해 낸 식사요법으로 <간헐적 단식>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대표적인 절식 다이어트의 일종인 이 방법은 하루 한끼를 섭취하되 건강식 위주로 600~ 800kcal (성인 1일권장량은 2,000~2,500kcal) 를 섭취하는 방법입니다. 기존의 관습처럼 아침,점심,저녁을 규칙적으로 섭취하지 않아도 인체는 건강을 유지할 수 있으며 불필요한 체중이 감소된다는 점 때문에 많은 호응을 얻은 방법입니다.

 

이와는 반대로 <1일 5식>의 방법은 절식이 아닌 소식을 하는 방법으로 칼로리를 낮춰 구성한 식사를 하루에 5번 나누어 먹는 방법입니다. 식사를 반복적으로 여러번 나누어 하기 때문에 여러 영양소가 골고루 섭취될 수 있을 뿐더러 배고픔을 느끼는 시간이 적어지기 때문에 그 만큼 과식하는 것을 막아 줄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굶지 않고도 살을 뺄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최근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게 된 방법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1일 1식이나 1일 5식의 방법이 자신의 몸에 맞지 않는 다면 아무런 효과를 볼 수 없습니다. 오히려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방법이 아닌 오로지 살만 빼겠다는 방법으로만 악용될 경우에는 자칫 부작용이 올 수 있고 사람이 살아가는 데 필수적으로 필요한 영양이 부족하게 될 수도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영양이 부족한 상태가 오래 지속되면 피부노화가 급속하게 진행되어 젊은 나이에도 피부처짐이나 주름, 피부건조 등의 부작용이 생길 수도 있는 것입니다. 또한 영양소 부족은 면역력을 떨어뜨려 피로가 쉽게 회복되지 못하고 상처가 나더라도 상처가 빨리 아물지 않는 부종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무턱대고 1일1식이나 1일5식의 다이어트를 따라하기 보다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일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전문가의 무료상담을 통해 자신의 건강상태나 생활습관, 목표체중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건강에도 이상이 없고 체중도 감량할 수 있는 똑똑한 다이어트를 선택해야 하는 것입니다. 


요즘에는 다이어트와 관련해서 그 분야의 전문가들이 무료로 상담을 진행해 주며 개인에게 맞는 다이어트를 추천해주는 곳이 많이 생겨났기 때문에 이런 곳을 이용하는 것도 혼자서 다이어트 생각에 고민하는 것보다 효과적일 것입니다.최근에는  건강에 무리를 주는 것이 아닌 건강에 해가 되지 않으면서 오히려 체질개선의 효과까지 볼 수 있는 한방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데요. 그 중에서도 방송에 여러번 출연한 적이 있는 한의사 김오곤 원장이 추천하는 복온궁 한방 다이어트가 많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온궁 한방 다이어트는 개인별 체질의 특성에 따라 달라지는 사상의학에 근거하여 연구개발된 체질별 감량요법 입니다. 자는 동안 몸의 중심인 복부,자궁을 따뜻하게 하며 비만체질을 개선해 줌으로써 30,40,50 대 여성에게 최적화된 한방 다이어트 방법이라고할 수 있습니다. 복온궁 이라는 말 자체가 바로 배와 자궁을 따뜻하게 해준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온궁 한방 다이어트의 특징은 먼저 힘든 운동을 하지 않아도 자는 동안 쉽게 감량하는 수면감량 방식이라는 점입니다. 여기에 유기농 한방성분이 스스로 에너지를 방출시켜 체내에 노폐물과 불필요한 지방이 쌓이는 것을 억제하게 도와 줍니다. 마지막으로는 한방발효로 만들어진 물질로 체질을 변화시켜 탄력있고 아름다운 몸매를 완성하도록 도와주는 것입니다.

 

 

식조절없이 몸매관리를 원하시는 분, 효과 빠른 체중감량을 원하시는 분, 체중감량 후 계속해서 체중을 유지하고 싶으신 분, 복부비만과 여성질환 걱정을 한번에 해결하고 싶으신 분, 무리한 다이어트로 영양불균형을 초래하신 분, 붓기로 인한 하체비만을 해결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무료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가장 효과적인 한방 다이어트 방법을 추천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홍보배너링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