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이야기

디톡스 다이어트, 해독주스를 이용한 레몬 디톡스 다이어트 방법.

by 소금인형2 2015. 12. 10.
반응형

꾸준한 인기, 디톡스 다이어트는 무엇일까요?

 

 

겨울이 되어도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은 끊임없이 이어집니다. 오히려 움직임이 둔해질 수 있는 겨울에 더더욱 몸매관리를 위해 다이어트가 필요하다는 견해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수많은 다이어트 방법들이 소개되고 유행되고 하였지만 대부분 잠깐 반짝이고 사라지고 말았지만 그 중 몇몇은 꾸준히 인기있는 다이어트 방법으로 남았습니다. 그 중 대표적인 것이 바로 디톡스다이어트 입니다.

 

 

디톡스 다이어트의 디톡스는 우리말로는 해독이라고 표현합니다. 즉 우리몸에 유해물질이 과다하게 들어오는 것을 막고 장이나 신장,폐,피부 등을 통한 노폐물의 배출을 촉진시키는 것을 디톡스 다이어트라고 칭합니다. 디톡스 다이어트는 칼로리 제한에 의해 다이어트 효과가 있어 건강 다이어트 방법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디톡스 다이어트 방법으로는 서양에서는 레몬 디톡스다이어트 유명하고 우리나라에서는 장청소와 함께 단식을 병행하는 것이 대표적입니다. 물만 마시거나 한가지 음식만 먹는 방법도 있으며 유기농산물,제철음식을 주로 하며 비타민과 미네랄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도 디톡스 다이어트 방법의 일종입니다.

 

자면서도 쉽게, 굶지않는 365해독 다이어트 무료상담.

디톡스 다이어트의 대표주자, 레몬 디톡스 다이어트

 

 

디톡스 다이어트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바로 레몬즙과 시럽을 물에 타서 마시는 레몬 디톡스 다이어트 입니다. 다른 음식을 일체 먹지 않고 약 3~7일을 레몬 주스만 먹는 방법, 하루 한끼만을 레몬주스로 대체하는 방법 등이 있습니다. 레몬 디톡스 다이어트는 레몬이 우리 몸속에 쌓인 독소를 해독시켜 주고 노폐물을 배출시켜 주는 효과에 착안한 다이어트 입니다.

 

 

레몬 디톡스 다이어트에 사용되는 해독주스를 만드는 방법은 먼저 생수 250ml에 레몬즙 20ml, 시럽 20ml를 잘 섞어서 만들어 줍니다.이렇게 만들어진 레몬 디톡스 주스를 하루 2L씩 마시며 5일~10일 동안 디톡스 다이어트를 하게 됩니다. 여기에 다른 식사를 함께 하면서 다이어트를 진행할 지 아니면 다른 음식의 양은 많이 줄이고 다이어트를 할 지는 개인의 체력이나 성향에 따라 결정을 하면 됩니다.

 

레몬 디톡스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사전에 준비기간이 좀 필요합니다. 갑작스럽게 레몬 주스만 섭취하게 되면 위장에 무리가 갈수 있기 때문에 레몬 디톡스 다이어트르 시작하기 직전 3~4일은 평소보다 소식을 하며 자극적인 음식을 피하는 준비기간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레몬디톡스 다이어트를 마친 후에도 곧바로 평상시의 식단에 복귀하는 것보다는 3일 정도는 보식기간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이 보식기간에는 음식을 천천히 섭취하여 몸에 적응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정리하자면 레몬해독주스를 이용한 디톡스 다이어트는 먼저 준비기간을 거치고 디톡스다이어트를 한 후 보식기간의 단계를 거치는 것입니다. 이 과정에서 몸안에 독소를 몸 밖으로 배출시킬 수 있기에 건강에도 좋은 효과를 볼 수 있고 섭취하는 칼로리가 줄어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과정에서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다이어트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보다 효과적 입니다.


자면서도 쉽게, 굶지않는 365해독 다이어트 무료상담.

 

자면서도 쉽게 ~! 굶지않는 365 해독  다이어트

 

 

최근에는 단순히 칼로리를 줄여서 체중을 감량하는 방법과는 달리 여성에 최적화된 체질별 1:1 개인 플랜으로 다이어트시에 받을 수 있는 스트레스를 최소화 시켜 더욱 편하게 감량할 수 있는 365 해독 다이어트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365해독 다이어트는 20여가지의 한약재와 6대영양소,필수야채,고단백 식이섬유,비타민,미네랄 등 다이어트 시에 소홀해 질 수 있는 부분까지 모두 보충할 수 있는 방법으로 다이어트와 동시에 우리몸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습니다.

 

 

 365 해독 다이어트는 살이 빠지는 동시에 하복부의 체지방증가 등 체형변화가 시작되는 30,40대 여성들에게 맞춤화된 체중감량 요법이며 개인체질별 생체조율 요법을 적용하여 근본적인 비만체질을 개선함과 동시에 노폐물 배출 및 혈액순환을 활성화시키고 신진대사와 에너지 대사를 증가시켜 살이 잘 빠지는 체질로 개선시켜주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음식조절없이 몸매관리를 원하시는 분, 효과빠른 체중감량을 원하시는 분, 체중감량 후 계속해서 체중을 유지하고시 싶으신 분, 복부비반,여성질환 걱정을 한번에 해결하고 싶으신 분, 무리한 다이어트로 영양불균형을 초래하신 분, 바쁜 생활패턴으로 운동할 시간이 부족하신 분, 붓기로 인한 하체비만을 해결하고 싶은 분,다이어트에 실패한 경험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365해독 다이어트의 무료상담을 통해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본 게시물은 해독365 다이어트의 경제적 후원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