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생활정보

로또예상번호 추천하는 로또조합기, 로또사이트.

by 소금인형2 2015. 10. 8.
반응형

로또예상번호 추천하는 로또조합기, 로또사이트.

 

 

과거보다는 덜 하지만 그래도 아직 로또는 인생역전의 한 방법입니다. 요즘에는 로또예상번호를 추천받기 위해 로또조합기를 사용하는 로또사이트들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이 늘었는데요. 로또사이트를 이용하면 이번주 로또추천번호를 자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추출하여 문자로 전송받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많은 수의 인터넷 로또사이트들이 있는데 그 중에서는 1등 로또당첨자를 수차례 배출하여 유명세를 타고 화제가 되고 있는 로또사이트들도 있습니다. 그리고 그런 로또사이트 들은 공통된 특징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주 로또예상번호 받기

 

아마도 로또추천번호나 로또사이트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로또조합기 라는 말을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로또 조합기는 말 그대로 여러가지 다양한 옵션을 주어 이번주 로또예상번호를 조합해 내는 시스템을 말합니다. 670회에 걸쳐 로또당첨자가 나오면서 그동안 로또당첨번호와 로또예상번호에 대한 많은 분량의 데이타가 축적이 되었습니다.  로또조합기는 이러한 데이타를 기반으로 하여 이번주 로또예상번호를 추출해 주는 서비스 입니다.

 

 

로또조합기는 이용하는 사람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귀찮게 이것저것 할 것 없이 이번주에 확률이 가장 높은 로또예상번호를 받고자 한다면 골드회원에 가입하여 문자로 전송되는 로또예상번호를 이용하여 간편하게 로또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재미를 원한다면 자신만의 방법을 가미하여 로또예상번호를 받을 수 있는데 예를 들어 자신이 원하는 숫자를 반드시 포함하여 나머지는 반자동으로 로또예상번호를 추출할 수도 있고 그동안 당첨된 내역을 기준으로 많이 당첨된 숫자를 포함하거나 배제하고 추천번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 최근에는 이러한 로또예상번호 서비스에 이른바 당첨보장이라는 서비스가 추가가 되고 있는데 이는 자신이 선택한 8개의 숫자 중 6개가 맞으면 28개 게임 중 최소 하나의 1등 당첨을 보장하는 서비스 입니다. 여기에 유료회원으로 가입을 한 후 일정기간 2등 이상의 당첨이 되지 않으면 가입비를 돌려 주는 보장서비스도 존재합니다.

 

 

로또조합기를 이용한 로또추천번호의 시스템이 아무리 좋아도 실제로 그 번호를 이용해 당첨되는 사람들이 없다면 로또사이트를 이용하는 실익이 없을 것입니다. 로또사이트 로또플레이에서는 최근 레이싱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모델 한지은이 실제 로또플레이를 이용하여 로또2등에 당첨된 사실이 알려지면서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보통은 로또2등이라도 당첨된 사실을 공개적으로 알리기 어려운데 모델 한지은은 지인들과 팬들과 함께 축하를 받으며 기쁨을 함께 나누고 싶어서 자신의 로또2등 당첨 사실을 공개하였고 실제 당첨된 복권 구매내역을 함께 공개하였다고 합니다. 여기에 로또플레이 사이트를 운영하는 운영진 중 한명도 로또2등에 당첨되어 이역시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로또플레이에서는 2011년 회원가입을 하고 유료회원 이용을 하던 고객이 가입 후 5일 만에 로또1등에 당첨되어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당시에는 로또사이트들이 지금처럼 많지 않았기 때문에 로또사이트를 이용하여 1등에 당첨되었다는 소식이 주요 언론매체에서 방송되기도 하였습니다. 그 이후에도 꾸준하게 1등과 2등의 고액당첨자들이 계속해서 나오고 있습니다.

 

 

매주 로또를 구매하는 사람들의 평균 구매액은 1만원이 넘는다고 합니다. 그런데 로또플레이의 유료회원 서비스는 한번 로또를 구매하는 비용도 안되는 9,900으로 유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기간을 더하여 유료회원을 이용하면 이용료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매주 많은 사람들이 로또 1등에 대한 기대감으로 로또를 구입하는데 로또 한번 살 돈으로 로또조합기라는 과학적인 방법의 도움을 받아 로또예상번호를 서비스 받게 된다면 로또를 즐기는 또다른 즐거움이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이번주 로또예상번호 받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