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생활정보

로또예상번호 추천받는 로또사이트 이용방법.

by 소금인형2 2015. 11. 13.
반응형

 

로또예상번호, 어떤 방법으로 뽑을까요?

 

 

살면서 누구나 한번쯤 로또당첨을 꿈꾸며 로또예상번호를 선택하여 로또를 구해해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로또라는 것이 너무 과하게 빠지게 되면 도박처럼 낭비가 되는 것이겠지만 소액으로 매주 꾸준하게 로또예상번호를 선택하여 구매한다면 언젠가는 1등의 당첨 행운이 나에게 올 수도 있다는 기대감에 소소한 행복도 느낄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가장 많이 선호하는 로또예상번호,로또추천번호 선택 방법은 그냥 자동이라고 합니다. 어차피 로또가 운에 맡기는 것이다 보니 번호 자체의 선택도 자신의 운에 맡기는 것이지요. 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자신과 연관이 있는 번호를 골라 꾸준하게 로또를 구매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생일,결혼기념일,자신이 좋아하는 숫자 등을 조합하여 로또예상번호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최근에는 로또예상번호를 추천해 주는 로또사이트를 이용하는 사람들도 많이 늘었습니다. 유료서비스이기는 하지만 로또를 한 주 구입하는 비용으로 한달 이상 로또예상번호를 추천받아 볼 수 있기 때문에 꾸준히 로또를 구매하는 사람들에게는 이런 로또사이트가 인기 입니다. 오늘은 로또사이트를 이용하여 로또예상번호를 추천받는 것과 얼마나 효과가 있는 지 이야기 해 보겠습니다.

 

이번주 로또예상번호 받기

로또조합기를 이용한 로또추천번호.

 

 

대부분의 로또사이트들이 로또조합기 라는 시스템을 이용하여 로또추천번호를 추출하고 이를 회원들에게 매주 문자로 전송하고 있습니다. 로또조합기는 그동안 로또에 당첨된 번호들을 분석하여 가장 최근에 당첨된 번호, 당첨된지 오래된 번호, 등을 선별하여 이번주 나올 확률이 높은 로또예상번호를 추출합니다.

 

 

물론 여기에는 자신만의 개성을 심어 로또예상번호를 뽑을 수도 있습니다. 특정 숫자는 제외를 한다든지, 특정 숫자는 꼭 포함을 한다든지, 가장 많이 당첨되었던 숫자는 꼭 포함을 한다든지, 그동안 비교적 적게 당첨된 번호를 우선적으로 추천을 한다든지 하는 자신만의 방식을 적용할 수도 있습니다.

 

로또사이트에 대해 가장 많이 궁금해 하는 것은 과연 로또사이트를 이용하여 로또 1등에 당첨될 수 있느냐 ? 실제로 1등에 당첨된 사례가 있느냐의 여부일 것입니다. 매주 로또예상번호를 추천해주는 로또플레이에서는 1년 유료회원에 가입한 사람이 가입 후 1주일 만에 당첨이 되어 언론 뉴스에 보도가 된 적이 있었습니다. 당시는 로또사이트들이 지금처럼 활성화 되기 전이기 때문에 많은 이슈가 되었습니다.

 

 

최근에는 로또플레이를 이용하여 로또를 구매한 레이싱 모델 한지은이 2등에 당첨되었고 그 사실을 언론에 공개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레이싱 모델이라는 점도 화제였지만 자신이 2등에 당첨된 사실을 꺼리낌 없이 공개해 더욱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녀는 매주 로또플레이에서 발송해 주는 로또예상번호를 가지고 꾸준히 로또를 구매하였는데 2등 당첨이라는 행운을 얻은 것입니다.

 

 

로또플레이를 이용하여 1등에 당첨된 사람들도 있지만 아쉽게 2등에 당첨된 사람들도 많습니다. 그들중 한명은 자신이 당첨된 로또당첨금을 모두 불우한 이웃에게 기부하겠다고 공개를 해 더 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또 재미있는 에피소드는 로또플레이의 사이트를 운영하는 운영진 중 한명이 테스트로 똑같이 유료회원 결제를 하고 서비스를 받았는데 2등에 당첨되어 운영진들도 놀랐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로또사이트 운영진이라고 해서 로또당첨번호를 미리 알 수 있는 것도 아니기 때문에 이 에피소드는 그만큼 로또플레이의 로또예상번호 추천이 효과적이고 비교적 적중률이 높다는 것을 보여주는 하나의 사례일 것입니다.

 


과거에 비해 로또1등의 당첨금은 많이 줄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로또는 어느날 갑자기 얻을 수 있는 큰 행운 중에 가장 큰 것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로또에 너무 빠져서 너무 많은 금액을 로또에 소비하는 것은 좋지 않겠지만 매주 적은 금액을 가지고 꾸준히 로또에 도전을 해 보는 것도 언젠가는 나도 1등에 당첨될 수 있다는 기분좋은 기다림을 가질 수 있는 방법이 될 것입니다.

 

이번주 로또예상번호 받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