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이야기

클라라 아침 다이어트 식단,연예인들의 다이어트 식단 어떤것들이 있을까?

by 소금인형2 2013. 10. 30.
반응형

몸짱 여배우 클라라의 아침 다이어트식단이 방송을 통해 공개되었습니다. 클라라는 29일 케이블 TV 온스타일의 프로그램 <클라라의 라이크 어 버진>에서 아침으로 볶음밥 요리를 하는 장면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녀가 아침을 위해 선택한 재료는 바로 닭가슴살과 채소를 이용한 볶음밥이었습니다.그녀는 다이어트를 위해 밥의 양을 최소화하고 야채와 닭가슴살을 넣고 아침식사를 완성했습니다.이렇게 볶음밥을 만들면 아삭아삭 거리는 식감을 느낄 수 있고 맛도 좋아 아침 식사로 자주 이용한다고 합니다. 방송에서 클라라가 다이어트를 위해 꼭 지켜야 할 점으로 이야기 한 것은 식사는 아쉬울 때 멈춰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일반적으로 포만감은 식사 후 20분 정도 후에 느끼기 때문에 식사를 하는 도중에 벌써 부터 포만감을 느낄 정도로 식사를 하면 과식을 한 것이라는 것입니다.



최근 연예인들의 다이어트를 위한 식단들이 방송을 통해 많이 공개되었는데요.먼저 아이유는 드라마를 출연하면서 찌게된 살을 다이어트 식단을 통해 해결했다고 합니다. 그녀의 식단은 아침은 사과1개,점심은 고구마 2개나 바나나2개,단백질가루 탄물 1잔 이었습니다. 이렇게 먹으면서 운동을 병행하여 그녀는 5일만에 5Kg을 뺐다고 합니다.



최근 드라마의 여주인공으로 컴백한 윤은혜 역시 자신만의 다이어트 식단을 가지고 있는데 무조건 적게 먹고 참는 것이 아니라 저칼로리의 간식을 챙겨먹는 방법이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비타민과 미네랄 제품을 섭취하고 식사는 밥 170g과 저칼로리 반찬들로 구성하여 섭취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운동 1~2시간 전에는 간식으로 강냉이 반 봉지와 방울토마토를 운동을 한 이후에는 딸기를 섭취한다고 합니다.



이처럼 많은 연예인들이 다이어트의 방법으로  자신만의 다이어트 식단을 만들어 활용하는 것은 다이어트도 체계적인 식단 관리 및 운동 등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특히나 자신의 의지만으로는 규칙적인 다이어트를 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하는 것이 보다 효과적일 것입니다.

 최근에는  건강에 무리를 주는 것이 아닌 건강에 해가 되지 않으면서 오히려 체질개선의 효과까지 볼 수 있는 한방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데요. 그 중에서도 방송에 여러번 출연한 적이 있는 한의사 김오곤 원장이 추천하는 복온궁 한방 다이어트가 많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온궁 한방 다이어트는 개인별 체질의 특성에 따라 달라지는 사상의학에 근거하여 연구개발된 체질별 감량요법 입니다. 자는 동안 몸의 중심인 복부,자궁을 따뜻하게 하며 비만체질을 개선해 줌으로써 30,40,50 대 여성에게 최적화된 한방 다이어트 방법이라고할 수 있습니다. 복온궁 이라는 말 자체가 바로 배와 자궁을 따뜻하게 해준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온궁 한방 다이어트의 특징은 먼저 힘든 운동을 하지 않아도 자는 동안 쉽게 감량하는 수면감량 방식이라는 점입니다. 여기에 유기농 한방성분이 스스로 에너지를 방출시켜 체내에 노폐물과 불필요한 지방이 쌓이는 것을 억제하게 도와 줍니다. 마지막으로는 한방발효로 만들어진 물질로 체질을 변화시켜 탄력있고 아름다운 몸매를 완성하도록 도와주는 것입니다.

 

 

식조절없이 몸매관리를 원하시는 분, 효과 빠른 체중감량을 원하시는 분, 체중감량 후 계속해서 체중을 유지하고 싶으신 분, 복부비만과 여성질환 걱정을 한번에 해결하고 싶으신 분, 무리한 다이어트로 영양불균형을 초래하신 분, 붓기로 인한 하체비만을 해결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무료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가장 효과적인 한방 다이어트 방법을 추천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홍보배너링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