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생활정보

로또예상번호 추천을 위한 통계와 무료 로또예상번호.

by 소금인형2 2015. 12. 15.
반응형

로또예상번호 추천을 위한 통계.

 

 

한해를 마무리하면서 혹시나 마지막 로또당첨의 행운이 나에게 오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에 연말이 되면 로또판매량이 늘어난다고 합니다. 지난 주 까지 총 680번의 로또 추첨이 있었는데 기간이 꽤 지나다 보니 로또예상번호 추천을 위한 재미있는 통계들도 많이 알려지고 있습니다. 이제는 그만큼 로또에 대한 통계들과 데이타들이 많이 쌓여져 있다는 것이겠지요.

 

 

사람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로또예상번호에 대한 통계는 아무래도 당첨번호에 대한 통계일 것입니다. 1에서 45까지의 숫자들 중 6개를 선택하여 6개가 모두 당첨번호에 맞아야 1등에 당첨되기 때문에 당첨 숫자에 대한 궁금증이 가장 클 것입니다. 지난 주 까지의 전체 통계로 가장 많이 1등 당첨번호에 이름을 올린 숫자는 바로 27이라고 합니다.

 


27은 지금까지 총 126번 당첨번호에 포함되었고 그 뒤를 이어 20번이 124번, 1번이 123번, 40번이 122번, 43번이 119번 1등 당첨 숫자에 포함되었다고 합니다. 반대로 가장 잘 안 뽑힌 숫자는 9번, 22번, 28번,41번 순이라고 합니다. 가장 많이 뽑힌 20번과 가장 적게 뽑힌 9번의 격차는 약 40회 정도 됩니다.

 

 

로또 당첨번호 통계에서는 색상별 통계라는 것도 있습니다. 이는 로또를 추첨하는 로또볼의 색상이 각 단위별로 색상이 다르기에 이 색상에 대한 통계를 낸 것입니다. 지금까지의 통계에 의하면 파란색 로또볼, 즉 11~20번까지의 로또볼이 가장 많이 뽑혔고 그 다음으로는 검은색, 즉 31~40번까지가 많이 뽑힌 것으로 나타납니다.

 

최근에는 마치 스마트폰의 잠금 해제 패턴 처럼 로또당첨번호를 로또구입용지의 마킹 모양에 따라 패턴으로 분석하는 통계가 있는데 이는 로또구입용지에 이번주 로또당첨번호를 기입한 후 선으로 연결하여 그 모양을 보고 패턴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 패턴분석표가 얼마나 효과가 있을 지는 알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이번주 로또예상번호 무료로 받기

로또명당 과연 존재하는 것일까?

 

 

로또에 관해서 많이 들어본 말 중에 하나가 바로 로또명당이라는 말일 것입니다. 어느 로또판매점에서 몇번의 로또1등 당첨자가 배출되어 그곳이 바로 로또명당이라는 말을 들어보신 적이 있을 것입니다. 실제로 262회차부터 지금까지 로또 추첨 중에 10번이상 1등 당첨자를 배출한 곳은 단 두곳에 불과합니다.  

 

 

부산 동구 범일동에 있는 로또판매점이 총 26번 1등을 배출하여 이부분 1위를 달리고 있고 그 다음으로는 서울 노원구 상계동의 판매점에서 24번으로 2등을 달리고 있습니다. 3등이 총 8번 1등을 배출한 것을 볼 때 1,2등은 확실히 로또명당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번주 로또예상번호 무료로 추천받기

 

최근에는 인터넷에서 로또예상번호를 추천 서비스 하는 곳들이 많이 생겼습니다. 각자 나름대로의 방법으로 데이타를 분석하고 확률을 연구해 이번주 로또예상번호를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로또조합기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로또예상번호를 추천하는 곳도 있고 로또를 십수년간 연구한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번호를 서비스 하는 곳도 있습니다.

 

 

로또예상번호를 추천하는 방법도 1개월,6개월,12개월 등 정해진 기간 동안 정액으로 계속해서 매주 추천을 받을 수도 있고 원하는 시기에 단돈 천원으로 1회성으로 번호를 추천받을 수도 있습니다. 오랜 기간 정액으로 서비스를 받는 것이 부담되거나 어젯밤 돼지꿈을 꾸어 로또를 꼭 구입해야 할 것 같은 사람들이라면 1회성 번호추천을 받아도 효과가 있을 것입니다. 또한 회원가입만으로 이번주 로또예상번호 중 일부 조합을 샘플로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미리 서비스를 체험해 보고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다 로또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모여 나름대로 로또를 분석해 보고 자신의 경험담 등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커뮤니티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로또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여러모로 도움을 받고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로또 1등에 당첨될 확률이 벼락에 맞을 확률 보다 낮다고 하지만 그래도 많은 사람들이 꾸준히 로또를 구매하는 것은 확률이 아무리 낮더라도 매주 1등은 틀림없이 나온다는 것이며 그 1등이 언젠가는 내가 될 수 있다는 사실 때문일 것입니다. 너무 과하게 로또를 구매하는 것은 좋지 않겠지만 소액으로 로또를 구매하면 한 주간에 기다림도 즐거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무료로 로또예상번호를 추천받고 한주간의 기다림의 행복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주 로또예상번호 무료로 받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