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생활정보

로또예상번호, 로또조합기가 추천하는 이번주 로또예상번호.

by 소금인형2 2015. 9. 9.
반응형

로또예상번호, 나만의 선택기준이 있을까?

 

 

대박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말은 역시 로또 당첨일 것입니다. 비록 초기에 비해 로또당첨금이 줄어들기는 하였지만 그래도 로또에 당첨되는 것은 대박 중에서도 대박이 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대박 로또 당첨을 꿈꾸며 로또예상번호를 생각해 보고 고민합니다. 로또의 또다른 매력은 번호가 미리 정해진 다른 복권과는 달리 자신만의 로또예상번호를 선택하여 도전해 볼 수 있다는 점일 것입니다.

 

 

그럼 사람들이 가장많이 선택하는 로또예상번호 선택방법은 무엇일까요? 역시 많은 사람들이 예상하는 것처럼 자동선택 방법이 가장 많습니다.어차피 로또도 운이 작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로또예상번호를 선택하는 것 역시 운에 맡기는 자동방식을 선택을 하는 것이지요. 하지만 모든 사람들이 다 그런 것은 아닙니다. 어떤 사람은 자신과 연관이 있는 숫자들을 조합하여 자신만의 로또예상번호를 만듭니다. 자신과 연관된 숫자로 조합된 로또예상번호를 꾸준히 사용하면 언젠가는 당첨이 될 수도 있다는 기대감 때문일 것입니다.

 

최근에는 마치 스마트폰의 패턴 잠금장치의와 같은 패턴으로 로또예상번호를 분석하는 방법을 사용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로또 공식 사이트에서도 제공하고 있는 이 통계는 로또용지에 기재된 당첨번호를 선으로 연결해 일정한 패턴 찾으려는 방법으로 아마도 조금이라도 당첨확률을 높여 보려는 생각에서 고안된 방법일 것입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전문적인 로또조합기를 사용하여 로또예상번호를 추천해주는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로또사이트에서는 로또조합기를 이용한 로또예상번호 추출방식을 사용하는데 기존에 당첨되었던 번호들을 분석하고 최근의 당첨번호의 패턴을 분석하여 이번주에 당첨확률이 낮은 번호를 제외하고 당첨확률이 높은 번호들로 로또예상번호를 만들어 추천합니다.

 

이렇게 추천된 로또예상번호들이 무조건 맞는다는 보장은 물론 없겠지만 어차피 고정되고 한정된 숫자들 사이에서 당첨번호가 나오는 것이기 때문에 무작위로 번호를 선정하거나 자동으로 선택하는 것보다는 확률이 높을 것이라는 기대감을 갖게 합니다. 또한 실제로 로또조합기를 이용한 로또예상번호로 1등에 당첨된 사례가 있고 보니 그 1등의 행운이 언젠가는 나도 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감도 가져볼 수 있습니다.

 

물론 로또조합기를 이용한 로또사이트에서 로또예상번호를 서비스 받는 것은 유료로 진행됩니다. 하지만 그 가격이 그렇게 부담이 되는 금액은 아닙니다. 일반적으로 한 주에 로또를 구입하는 비용은 1만원이 가장 많은데 로또사이트에서는 9,900원으로 골드회원 1개월 이용권을 구매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번 로또할 금액으로 한달동안 로또예상번호를 추천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어차피 로또는 장기적인 것이라는 생각에 6개월 혹은 1년의 기간의 골드회원 이용권을 구매하여 지속적으로 꾸준히 로또에 도전을 해봅니다. 6개월,1년으로 하면 기간이 늘어난 만큼 서비스 이용료도 할인된 가격에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가장 중요한 것은 확실하게 공개된 방법으로 로또예상번호를 추천하는 지 여부와 그 로또예상번호를 이용하여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당첨의 행운을 가져갔는 지 여부가 될 것입니다. 게시판과 이용후기를 보면 실제 로또예상번호를 추천받아 1등과 2등, 3등에 당첨된 사람들이 실제 로또 실물사진과 지급받은 당첨금 내역을 공개하고 있기 때문에 유료서비스가 제값을 하는 지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어차피 운으로 하는 로또 도전이라면 조금이라도 확률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한번 로또를 살 금액으로 한달동안 전문적인 로또조합기를 통해 만들어진 로또예상번호를 추천받아 이용해 보면 신문이나 뉴스로만 봤던 로또 1등의 행운이 언젠가 나의 것이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