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 뜨는 이야기

1세대 아이돌 폭행, 형사처벌까지 이어질까?

by 소금인형2 2022. 6. 7.
반응형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 뜬금없이 1세대 아이돌 폭행이라는 말이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사건의 시작은 온라이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 하나로 시작되었습니다.

 

지난 6일, 온라인 커뮤니티 한 곳에 '1세대 최고의 아이돌에게 폭행을 당해 꿈을 접었습니다. 사과받고 싶습니다.; 라는 제목의 장문의 글이 올라왔습니다.

 

 

작성자의 주장에 따르면 1세대 그룹 멤버 였던 사람이 대표로 있는 엔터테인먼트 회사에서 연습생 과정을 거쳤던 자신이 과거에 당한 폭행 기억 때문에 폭로글을 적게 되었으며 현재도 두려운 마음을 가지고 있지만 다른 피해자가 없길 바라는 마음에서 공익적 목적으로 해당 글을 작성한다고 하고 있습니다.

 

작성자의 주장은 꽤 구체적입니다. 지난 2016년 2월18일 1세대 아이돌 출신 대표가 7~90년대 유행했던 음악들을 언급하면서 음악 방향성에 대해 작성자에게 의견을 물었고 당시 작성자는 "조금 올드해서 사람들이 좋아할 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라고 자신의 생각을 말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 1세대 아이돌 출신 대표가 "야이 XX년아 이 개XX가 고집 세네...뒤질라고......" 라는 욕설과 함께 작성자를 폭행을 했다고 합니다. 정신없는 상황에서 오른쪽 빰을 4대, 왼쪽 빰을 2대를 맞았고 이후 모자를 벗긴 후 정수리를 주먹으로 다시 2대를 맞았다고 합니다.

 

이후에 이 1세대 아이돌 출신 대표는 작성자를 따로 불러 사과없이 왜 맞아야 했는 지를 설명하며 작성자가 원인제공을 했고 이에 대해 화를 안내는 것이 이상하다 라며 자신의 책을 회피하고 작성자에게 책임을 돌렸다고 합니다.

 

해당 작성글에는 사람들의 인증요구에 의해 당시 기획사 연습실에서 찍은 단체사진을 추가로 올렸는데 이처럼 인증사진까지 올라온 상황이지만 해당글이 사실인지 여부는 아직까지 확인되지 않은 상태 입니다.

 

과거에 있었던 유사한 사건들에 비추어 보면 작성자의 주장이 사실이라면 분명 네티즌 수사대가 해당 연습생이 누구인지, 또 폭행을 했다는 1세대 아이돌 출신 대표가 누구인지 곧 인터넷에서 실명이 거론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럴  경우 1세대 아이돌 출신 대표는 해당 사실을 인정하고 사과를 하거나 아니면 전혀 근거없는 허위사실이라고 강력하게 부인을 하겠지요. 만약 작성자의 주장이 사실이고 당사자도 이를 인정하고 사과를 한다면 작성자가 글 내용에서도 썼듯이 사과를 요구하고 있는 것이기에 이것이 형사사건으로 까지 확대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작성자의 주장이 사실임에도 당사자가 이를 부인한다면 작성자는 추가적인 내용을 폭로할 수 있고 또 현장에 있었던 또다른 사람의 추가 폭로도 이어질 수 있는 상황이기에 자칫 형사사건으로 까지 확대될 수 있을 것입니다. 물론 이는 작성자의 주장이 사실로 확인되었을 경우에만 가능할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