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생활정보

로또예상번호.

by 소금인형2 2016. 3. 18.
반응형

 

로또예상번호를 선택하여 로또 1등에 당첨되는 꿈을 꿔 보신적 없으신가요? 경제가 어렵고 취업이 어렵고 먹고살기 어려울 수록 사람들은 로또예상번호가 1등에 당첨되어 대박의 행운을 누리는 꿈을 더 자주 꾸게 된다고 합니다.

 

 

이번주 로또예상번호 무료로 받기.

 

물론 너무 과도하게 로또에 빠지는 것은 좋지 않지만 매주 소액으로 자신만의 로또예상번호를 만들어 로또 1등에 도전해 보는 것은 적어도 일주일 동안은 혹시 내가 로또1등에 당첨되지 않을 까 하는 기대감을 가지고 지낼 수 있어 팍팍한 삶 중에 소소한 재미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매주 로또를 하는 사람들도 로또예상번호를 선택하는 방법은 저마다 가지각색 다릅니다. 가장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는 방법은 아마도 "자동이요" 일 것입니다. 로또라는 것이 무려 890만분의 1 정도의 확률이기 때문에 어차피 운에 좌우된다고 생각하여 자동으로 기계가 부여해주는 번호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로또예상번호를 선택하는 것에도 자신만의 개성을 반영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자신의 생일,결혼기념일 등과 같이 자신에게 의미있는 숫자들을 조합하거나 평소 자신이 좋아한다고 생각하는 숫자들을 조합하거나 자신과 연관이 있는 숫자들을 총동원하여 로또예상번호를 만들어 내기도 합니다.

 

 

 

우연히 본 간판의 전화번호 숫자를 더하고 빼고 곱하고 나누어 조합된 숫자를 고르기도 하고 아침에 탄 버스의 자동차번호를 조합하기도 합니다. 오늘 하루 유난히 머릿속에 떠오르는 숫자를 골라 그 숫자를 이리저리 계산하여 숫자 여섯개를 골라내기도 합니다.

 

 

이번주 로또예상번호를 살펴보면 지난 5주간 1등 당첨번호에 뽑힌 숫자들을 기초로 하여 34번이 3번 1등에 뽑혀 가장 핫한 숫자로 보여집니다. 2번 1등에 뽑힌 숫자로는 11.15.30,33,36,38,43 등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전체 당첨횟수로 분석해 본 로또예상번호는 숫자 20과 27이 가장 많은 당첨횟수를 기록하여 여전히 인기가 좋은 숫자이며 그 뒤로는 34,17,14 등이 있습니다.

 

 

로또명당에 대한 관심도 높은 데 지난 주 로또1등 당첨지역은 서울이 2곳,대구가 2곳,경기가 3곳,대전이 1곳,전남이 2곳 이었습니다. 누적으로 현재까지 1등을 가장 많이 배출한 곳은 여전히 부산시 동구 범일동에 있는 부일카서비스가 총 27회로 여전히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이번주 로또예상번호 무료로 받기.

 

많은 사람들이 로또1등 당첨과 로또예상번호를 자신이 꾼 꿈을 연관시키는 것을 좋아합니다. 실제로 로또 1등에 당첨된 당첨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한 결과 로또1등 당첨자들이 꾼 꿈 중 가장 많은 것은 바로 조상꿈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그 뒤로 동물,대통령 꿈이 뒤를 이었습니다. 

 

 

일반적인 사람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에 의하면 로또예상번호, 꿈과 해몽이 로또 당첨에 연관이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의 비율은 25.2% 이고 여기에 보통 관계가 있다고 보는 사람은 35.% 정도이며 전혀 상관이 없다고 보는 사람은 18% 정도 된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좀더 믿을 수 있는 방법을 선택하기도 하는데 그것이 바로 요즘 많이 늘어난 로또예상번호 추천 서비스, 로또사이트 입니다. 로또사이트에서는 각 사이트마다 자신들의 방식으로 로또예상번호를 추천해 주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로또테크에서는 로또전문가 100여명이 각자 자신들만의 방식으로 매주 로또예상번호를 추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추천 결과는 매주 홈페이지에서 성적을 공개하여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어떤 전문가를 선택하여 로또예상번호를 받을 지 결정할 수 있게 하고 있습니다.

 

 

어떤 전문가는 지금까지의 로또1등 당첨번호를 통계를 내어 이번주 가장 확률이 높은 숫자들을 추천하기도 하고 어떤 전문가는 최근의 로또 1등 당첨번호만 집중적으로 분석하여 그 패턴에 의해 이번주 예상번호를 추천하기도 합니다.

 

 

 

 

이번주 이월수,고정수,제외수를 1회차 부터 현재회차까지 꼼꼼하게 분석하는 경영학 석사 출신의 전문가도 있고 로또추첨방식의 알고리즘을 분석하여 숫자분석을 통한 알고리즘 전문가도 있습니다. 여기에 세계 7개국의 전문가와 소통하며 다른 나라의 로또 당첨 통계등을 비교하여 로또예상번호를 추천하는 전문가도 있습니다.

 

 

 

 

전문가를 선택하기 어려울 때에는 현재까지의 성적으로 보고 당첨 성적이 가장 우수한 전문가를 선택하여 서비스를 받을 수도 있고 성적이 좋은 순위권 전문가 중 3인을 선택하여 장기적으로 고액당첨을 노려볼 수도 있습니다. 또는 매주 다른 전문가의 추천을 받아 로또1등에 도전할 수도 있습니다.

 

 

로또사이트가 처음 생기기 시작할 초기에는 어떤 로또사이트에서 추천한 로또예상번호로 1등 당첨이 되었는 지가 관심의 대상이었습니다. 그래서 초기에는 이러한 사례들이 언론에 보도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대부분의 로또사이트들이 모두 로또1등 당첨번호를 추천하여 1등에 당첨된 적이 있기 때문에 이것으로는 로또사이트를 고르는 기준이 되지 못할 것입니다.

 

 

오히려 로또 1등에 한번 당첨된 경력보다는 1등과 2등의 고액 당첨자를 꾸준하게 배출하는 것이 그 로또사이트의 실력을 판가름하는 기준이 될 것입니다. 여기에다 자신들이 추천한 로또예상번호에 대한 성적을 매주 그대로 공개를 하는 것도 선택의 기준이 될 것입니다.

 

 

로또테크에서는 매주 로또당첨이 끝나고 나서 로또테크에 가입하여 로또예상번호 추천을 받아 당첨이 된 사람들의 당첨후기와 인터뷰 동영상을 꾸준히 올리고 있습니다. 그만큼 고액 당첨자들이 꾸준히 나오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는 것입니다.

 

 

여기에 단순히 이번주 로또 1등을 위한 예상번호 추천 서비스 뿐만 아니라 로또를 장기적으로 꾸준히 마치 취미생활처럼 하는 동호인들을 위한 커뮤니티 공간도 마련하고 있어서 서로 각자의 로또예상번호 선택방법을 공유하기도 하고 그 방법의 성적을 비교해 보기도 할 수 있어 또다른 재미를 느낄 수도 있습니다.

 

 

로또테크의 가장 큰 장점은 무료회원가입을 하면 이번주 로또예상번호 무료조합수를 무료로 추천해 준다는 것입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무료조합수로 로또에 도전을 해 보시고 나중에 유료로 전환하여 추천서비스를 계속해서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핸드폰 번호만 정확히 입력하면 어떠한 결제 없이도 이번주 로또예상번호 무료조합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주 로또예상번호 무료로 받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