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 뜨는 이야기

황치열 중국 나가수 1위, 대륙에서 인정받는 황치열의 가창력.

by 소금인형2 2016. 3. 5.
반응형

 

 

황치열이 중국판 <나는 가수다> 프로그램에서 1등을 차지했다는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황치열의 중국 나가수 1위는 이번이 처음은 아니며 지난 4회 때에도 <뱅뱅뱅>으로 중국 나가수에서 1위를 차지한 적이 있었습니다.

 

 

지난 4일 저녁 10시 방송된 중국 후난위성 TV <나는 가수다>시즌4 (중국 나가수)에서 황치열은 박진영의 <허니>를 선곡하여 폭발적인 가창력과 화려한 댄스를 앞세워 1위를 차지했고 이로써 대륙의 가왕 자리에 한발짝 더 다가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날 황치열은 중국 나가수에서 박진영의 원곡 허니를 자신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재해석하여 선보였는데 특히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은 곡의 중반부에 있었던 댄스 브레이크 타임에서 마이클 잭슨의 <빌리진> 음악을 삽입해 관객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받았습니다.

 

마이클 잭슨을 연상시키는 검은색 페도라 모자와 블랙 시스루 의상, 그리고 여기에 더해진 훌륭한 안무실력에 반한 관객들은 뜨거운 환호와 기립박수까지 보냈다고 합니다.

 

 

황치열은 지난 4회 무대에서는 <뱅뱅뱅>을 편곡하여 1위를 차지하였고 이번에 다시 박진영의 <허니>로 1위를 차지하면서 중국에 <황쯔리에> 열풍을 이어가고 있습니다.특히 후난위성TV 의 <나는 가수다>시즌 4에서는 황치열이 유일한 외국가수이며 첫회부터 중화권 톱가수들과 불꽃튀는 경연을 벌이고 있어 중국에서의 황치열에 대한 인기가 나날이 높아가고 있는 실정입니다.

 

 

황치열은 이뿐만 아니라 중국의 인기 예능프로그램인 <쾌락대본영> 녹와에도 참여하여 노래,게임 등 다양한 코너에서 자신의 모습을 선보일 것으로 보여 앞으로 그의 중국 진출은 계속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