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생활정보

라식수술,라섹수술 병원 선택시 주의해야 할 체크사항.

by 소금인형2 2014. 10. 21.
반응형

 

라식수술,라섹수술 병원 선택시 주의해야 할 체크사항.

시력이 좋지 않아 안경을 쓰게되면 생활하면서 불편한 점이 한두가지가 아닙니다. 운동을 할 때도 그렇고 목욕탕에 가서도 그렇고......날이 조금 추워지면 또 안경에 김이 서리기 때문에 여간 불편하지 않는데요.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안경에서 해방되기 위해 라식수술과 라섹수술을 고려해 봅니다. 실제로 라식수술과 라섹수술의 기술이 발달하면서 최근들어 해마다 라식수술과 라섹수술을 받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눈은 사람이 생활하는데 큰 역할을 하기 때문에 라식수술과 라섹수술의 병원을 선택할 때에는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오늘은 라식수술,라섹수술의 병원을 선택할 때 주의해야 할 사항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첫번째로 확인해야 할 사항은 라식수술이나 라섹수술을 할 병원이 수술전 정밀검사를 실시하는 지 여부입니다. 사람들의 눈은 제각각 다른 모양을 하고 있기 때문에 반드시 사전 검사를 통해 수술 가능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정밀검사를 통해 수술이 불가능 할 경우에는 시력교정을 위한 다른 방법을 찾아봐야 하기 때문입니다.

 

수술전 정밀검사는 시력검사,세극등 검사,각막 지형도 검사,각막 두께 검사, 안압 검사 등이 있는데 병원에 따라서는 51가지의 정밀검사를 수술전 무상으로 실시하는 곳도 있으니 수술비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로는 경험이 많고 숙련된 의료진인가 여부 입니다. 보통 시력교정술은 레이저장비를 많이 이용하는데 많은 기술적 과정들이 있기 때문에 의료진의 경험과 숙련도가 매우 중요합니다. 때문에 수술전 의료진이 수술경험이 많이 있는 지 수술을 받고 난 사람들의 결과는 어땠는지 가급적 많은 사례를 찾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세번째로는 수술을 하는 장비의 문제입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대부준의 시력교정술이 레이저장비를 이용하기 때문에 장비의 성능이 수술의 성패를 좌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나 미세한 수치를 세밀하고 정밀하게 다루는 분야이기 때문에 더욱더 장비의 성능이 좋아야합니다. 가급적이면 미국과 한국의 FDA 승인을받고 안전성과 효능이 검증된 최첨단 장비를 사용하는 병원에서 수술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네번째로는 시행하는 시력교정술의 종류가 다양해야 합니다. 시력이 나빠지게 된 원인이나 상태가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각자 맞는 시력교정수술을 해야 합니다. 여기에다 수술을 받으려 하는 사람의 직업이나 생활패턴 등 개인의 특성도 고려되어야 하기 때문에 그만큼 시력교정술 종류가 다양한 병원이 좋습니다. 종류가 다양하면 자신에게 적합하면서도 생활에 불편을 최소화 할 수 있는 방법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마지막으로 라식수술과 라섹수술 병원을 선택할 때 고려되어야 하는 상황은 수술을 받고 난 사람들의 후기를 자세히 보는 것입니다. 이미 수술을 경험한 사람들의 이야기 만큼 확실한 참고자료는 없기 때문입니다. 최근에는 연예인들도 많이 라식수술이나 라섹수술을 받기 때문에 이런 연예인들의 수술후기를 읽어보면 병원의 신뢰성이나 안전성에 관해 어느정도 자료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안전하고 부작용 없이 라식수술과 라섹수술을 받기 위해서는 위에 언급한 체크사항들을 꼼꼼히 따져 확인 한 후 수술을 받게 된다면 지긋지긋한 안경에서 해방되어 자유를 만끽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혹시라도 라식수술과 라섹수술을 고려하고 있으시다면 비용과 절차에 관하여 빠른 상담을 받으실 수 있는 아래 병원을 추천해 드립니다.

 

 
홍보배너링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