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이야기

꽃보다누나 2차티저(동영상),멘붕 온 나영석PD와 숨은 이승기 찾기.

by 소금인형2 2013. 11. 19.
반응형

tvN의 예능 프로그램 꽃보다 누나가 2차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오는 11월 29일 드디어 첫 방송을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방송시간은 밤 10시로 이렇게 되면 현재 인기를 끌고 있는 응답하라 1994에 연이어 방송을 하는 것입니다. 또한 기존에 10시에 방송을 하던 퍼펙트싱어는 꽃보다 누나 방송이후 방영될 것이라고 합니다.


<꽃보다 누나 2차티저 동영상은 글 끝부분에 있습니다.>



방송시작의 확정과 함께 꽃보다 누나 제작팀은 2차 티저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지난번 1차 티저에서는 여행을 가기전 멤버들이 모여 음식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장면이 보여져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당시 김희애는 평소 이미지와는 다르게 진격의 식탐 먹방을 보여주어 새로운 재미를 주기도 했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2차 티저에서는 나영석 PD의 수난이 주 내용이었습니다.



여배우 김자옥이 나영석PD에게 자신을 어떻게 부를 것이냐고 묻자 당황한 나영석 PD는 선생님이라고 호칭을 하겠다고 했으나 김자옥은 이 대답에 화를 내며 차라리 아줌마라고 불러라 라고 소리치는 장면이 보여졌습니다. 김자옥의 버럭에 나영석PD는 멘붕이 올 수 밖에 없었고 자신의 앞길이 쉽지만은 않겠구나 라는 표정을 보여주었습니다.



또 첫번째 여행지인 크로아티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도 보여졌는데 막내 여배우인 이미연에게 나영석 PD가 " 누나 크로아티아를 아세요?" 라고 살가운 질문을 던졌고 이를 지켜본 이승기가 언제부터 누나가 되었느냐라고 딴지를 걸었습니다. 아마도 김자옥이 나영석 PD에게 버럭을 한 이유는 그가 이미연에게는 누나라고 부르고 자신에게는 선생님이라는 호칭을 쓰겠다고 해서 였을 것입니다. 김자옥의 버럭에 나영석 PD는 어떻게 대선배에게 누나라고 부르느냐고 당황해 했고 제작진은 그럼 누님이 어떠냐라고 중재안을 제시했지만 이역시 윤여정 "누님은 더 징그럽다." 라는 말로  나영석 PD를 다시한번 곤란하게 했습니다.



한편 2차티저 영상 공개에 앞서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재미있는 글이 올라와 화제가 되었습니다. 금요일 10시 방송이 확정되자 "이제 9시에는 남편을 찾으시고, 10시에는 짐,,,,아니 짐꾼을 찾아보세요." 라는 문구와 함께 한장의 사진이 올라온 것입니다. 사진 속에서는 여배우들 앞에서 길 안내를 하는 이승기의 뒷 모습이 보여졌는데 자세히 보지 않고서는 잘 알수 없어 숨은 이승기 찾기라는 말이 나올 정도 였습니다. 페이스 북에서 이승기를 짐에 빗대어 말한 것은 지난 번 나영석 PD가 이승기가 이번 여행에서도 특유의 허당끼를 유감없이 보여주어 짐꾼이 아니라 오히려 짐이 되었다고 말한 것에서 비롯된 것 같습니다.



계속되는 티저 영상의 공개와 재미있는 사연들로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이 이번 꽃보다 누나를  손꼽아 기다리게 하고 있습니다. 여배우 누나들은 할배들과 다른 어떤 모습으로 또 사람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해 줄지, 이승기는 과연 짐꾼이 아니라 꽃보다 누나의 짐, 그 자체였을지,

기가 쎈 여배우들 틈에서 나영석 PD는 어떻게 촬영을 진행했을 지 무척이나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