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0310

로또예상번호. 로또예상번호를 선택하여 로또 1등에 당첨되는 꿈을 꿔 보신적 없으신가요? 경제가 어렵고 취업이 어렵고 먹고살기 어려울 수록 사람들은 로또예상번호가 1등에 당첨되어 대박의 행운을 누리는 꿈을 더 자주 꾸게 된다고 합니다. 이번주 로또예상번호 무료로 받기. 물론 너무 과도하게 로또에 빠지는 것은 좋지 않지만 매주 소액으로 자신만의 로또예상번호를 만들어 로또 1등에 도전해 보는 것은 적어도 일주일 동안은 혹시 내가 로또1등에 당첨되지 않을 까 하는 기대감을 가지고 지낼 수 있어 팍팍한 삶 중에 소소한 재미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매주 로또를 하는 사람들도 로또예상번호를 선택하는 방법은 저마다 가지각색 다릅니다. 가장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는 방법은 아마도 "자동이요" 일 것입니다. 로또라는 것이 무려 890만.. 2016. 3. 18.
정우성 사기피해, 억대사기에도 고소를 하지 않은 이유. 배우 정우성이 과거 유명 방송작가로부터 억대의 사기피해를 당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팬들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습니다. 서울중앙지검 형사5부가 밝힌 바에 따르면 투자금 명목으로 20억원대의 돈을 받아 챙긴 혐의로 전직 드라마 작가 박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청구하였는데 이 사기사건의 피해자에 배우 정우성도 포함이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박씨는 1990년대 인기드라마의 각본을 쓴 것으로 유명하며 드라마 작가 이외에도 출판사와 패션브랜드 사업을 함께 운영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업을 하면서 주변의 지인들에게 재벌들이 참여하는 사모펀드가 있다고 속여 투자금을 받아낸 후 이를 자신의 의류브랜드 패션사업에 대부분 사용한 것으로 알려 졌습니다. 배우 정우성에게도 똑같은 방법으로 투자금을 받아내어 사기피해를 당했고 이후.. 2016. 3. 17.
이세돌 알파고에 불계패, 바둑계가 충격에 빠진 이유. 세기의 대결이라 불리던 이세돌 알파고 대결에서 이세돌 9단이 충격의 불계패를 당했습니다. 불계패란 바둑에서 서로의 집수를 세어보는 계가까지 가지 않고 자신의 패배를 인정하고 돌을 거두며 졌다고 선언하는 것을 말합니다. 인터넷TV와 공중파 등 각종 매체를 통해 이세돌 알파고 대결을 지켜보던 많은 사람들이 이세돌9단의 불계패에 적지않게 충격을 받은 것을 보여집니다. 특히나 대국 전 부터 이세돌 9단의 승리를 낙관하던 바둑계는 그 충격이 더 한것으로 보여집니다. 바둑TV에서 해설을 하던 유창혁 사범은 이세돌 알파고 대결이 종반으로 갈 수록 이세돌 9단이 승부를 뒤집을 수 없음을 인지하고 말을 잃었습니다. 이세돌 9단이 불계패를 선언할 때에도 한동안 말없이 물끄러미 바둑판만 내려다 보고 있었습니다. 이세돌 9단.. 2016. 3. 9.
이세돌 알파고 대결에 얽힌 여러가지 뒷 이야기들. 인간과 인공지능의 세기의 대결이라고 하는 이세돌 알파고 대결이 내일 9일 시작됩니다. 평소 바둑에 관심이 있는 동호인들 뿐만 아니라 바둑을 잘 모르는 사람들도 이번 이세돌 알파고의 대결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인간과 인공지능의 바둑대결, 이세돌 알파고의 바둑대결에 얽힌 뒷 이야기 들을 알아봅니다. 이번 이세돌 알파고의 대결은 총 다섯번의 대국으로 진행됩니다. 3월9일 제1국을 시작으로 해서 10일,12일,13일,15일 이렇게 다섯번의 대국이 있게 됩니다. 두판을 두고 하루를 쉬는 일정으로 짜여져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번 이세돌 알파고 대결에서 우승 상금을 가장 많이 궁금해 하는데 이번 에 걸린 우승상금은 100만달러 한화로 약 11억원 입니다. 이세돌 9단은 우승했을 때의 우승상금 외에 대.. 2016. 3. 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