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0210

탁재훈 음악의 신 방송복귀를 바라보는 불편한 시선. 불법도박을 한 혐의로 유죄판결을 받고 방송을 중단했던 방송인 탁재훈이 2년 4개월 만에 다시 방송에 복귀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네티즌 사이에서 갑론을박이 많습니다. 대부분의 의견은 탁재훈 방송복귀에 대해 부정적인 시선이 많았습니다. 탁재훈은 케이블 TV Mnet 의 예능프로그램인 시즌 2에서 이상민과 공동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하기로 하면서 방송복귀를 알렸는데요. 그는 지난 2008년 부터 2011년까지 속칭 맞대기 도박을 한 혐의로 2013년 11월 기소되어 징역 6월에 집행유예 1년의 선고를 받은 적이 있었습니다. 당시 탁재훈 자신의 도박파문과 함께 더 크게 논란이 되었던 것은 과거 탁재훈과 함께 로 활동했던 신정환이 앞서 두차례나 불법도박 혐의로 사회적 비난을 받고 방송을 떠난 것을 누구보다 더 잘 .. 2016. 2. 23.
김광진 국회의원을 향한 종편의 도 넘은 종북몰이. 일 잘하고 있는 국회의원을 한순간 종북으로 몰아 부치는 일이 종편에서는 비일비재 합니다. 대한민국의 대표 종편이라고 하는 모 종편에서는 대정부 질문을 하는 더불어 민주당의 김광진 국회의원의 화면을 내보내면서 자막에 " 北 변론하는 더민주당 의원들 ? ", "순천,곡성 도전 김광진, 구통진당 세력의식?" 이라는 자막을 내 보냈습니다. 자막만 보면 더불어 민주당의 김광진 국회의원이 대정부 질문을 통해 북한을 변호하고 있고 이처럼 하는 이유가 자신의 지역구에 구통진당 세력을 의식해서 하는 것이라는 말이 됩니다. 한마디로 대정부질문을 하는 야당의 국회의원을 종북세력으로 매도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김광진 더불어 민주당 의원의 대정부 질문 내용을 자세히 살펴보면 이 같은 자막이 김광진 국회의원의 발언 내용과는 전.. 2016. 2. 21.
드라마 장영실에 새롭게 등장한 이순지는 누구일까? KBS에서 방송되고 있는 대하사극 이 극전 긴장감을 높이는 전개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20일 방송된 에서는 장희제(이지훈 분)가 김학주 등을 이끌고 장영실이 몰래 천문을 관측하던 장소를 찾아내어 이를 습격하고 관련된 사람들을 죽이고 불을 지르는 장면이 방송되었습니다. 장영실이 죽었다는 소식에 세종과 소현옹주는 충격에 휩싸였지만 실은 장영실이 죽은 것이 아니었습니다. 장희제는 미리 연고가 없는 시체들을 구해 놓은 뒤 장영실을 기절시켜 그가 죽은 것처럼 꾸몄으며 천문관측소에서 연구하던 필사본 역시 다른 곳에 옮겨 보관을 했습니다. 장희제가 왜 이같은 행동을 했는 지에 대해서는 아마도 드라마가 좀더 전개가 되어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시간이 흘러 한양의 북극고도(북위)를 산학으로 계산을 한 사람이 있다는.. 2016. 2. 20.
로또예상번호 추천을 위한 로또무료사이트 이용하기. 예전과 달리 로또를 하는 사람들이 로또예상번호를 선택하는 방법도 많이 달라졌습니다. 아직도 자동으로 매주 로또예상번호를 선택하여 로또를 구매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어떤 이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숫자나 자신과 연관이 있는 숫자, 자신과 인연이 있다고 생각되는 숫자들을 골라 자신만의 로또예상번호를 만들기도 합니다. 로또 1등에 당첨되는 확률은 천문학적인 숫자라고 하니 어차피 로또는 아무래도 운이 많이 작용을 하는 것일 수 밖에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 운에서도 조금의 확률이라도 로또1등에 당첨되는 확률을 높여보려고 많은 노력과 방법들을 생각해 내곤 합니다. 이번주 로또예상번호 무료로 받기 지난 주 로또 1등 당첨번호는 7,17,19,30,36,38 이었습니다. 그리고 보너스 번호는 34번 이었습니다. 지난 주.. 2016. 2. 2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