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생활정보

로또예상번호 통계와 로또1등 추첨방법, 무료 로또사이트 추천.

by 소금인형2 2016. 2. 12.
반응형

지난 주 로또예상번호 당첨번호와 통계.

 

 

지난 주 로또예상번호 중 로또 1등 당첨번호는 5,15,22,23,34,35 번 이었습니다. 그리고 보너스 번호는 2번이었습니다. 특이한 점은 22,23 연속번호와 34,35 연속번호 두쌍이 동시에 1등 당첨번호에 포함되었다는 것입니다. 로또예상번호 중 연속번호가 두쌍이나 있었음에도 당첨자 수는 9명으로 각각 당첨금은 1,967,536,750 원 이었습니다.

 

 

1등 당첨자 중 자동으로 번호를 선택한 사람이 5명이었으며 수동으로 로또예상번호를 선택한 사람이 4명이었습니다. 최근 들어 수동으로 자신만의 로또예상번호를 선택하여 로또를 구매한 사람이 당첨되는 수가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지난 주 까지 로또 1등 당첨번호에 뽑힌 숫자의 통계를 살펴보면 27번이 총 129회로 여전히 1등을 차지하고 있고 그 다음으로는 20,1,40,43,17,13,37  순으로 가장 많이 1등에 당첨되었습니다. 재미있는 것은 1등에 당첨된 횟수로 1위에서 5위까지의 숫자가 지난 주에는 하나도 1등 당첨번호에 포함되지 않았네요.

 

이번주 로또예상번호 무료로 받기

로또1등 추첨, 어떻게 하는 것일까요?

 

 

이번 주에는 로또 1등을 추첨하는 방식에 대한 궁금증을 한번 풀어보기로 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로또예상번호를 선택하여 로또를 구매하고 혹시나 자신이 로또 1등에 당첨되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으로 일주일을 보냅니다. 그렇다면 이 로또1등 당첨번호는 어떤 추첨과정을 거치게 될까요?

 

다들 아시다시피 로또 추첨방송은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40분경 SBS의 로또 추첨방송 스튜디오에서 생방송으로 진행합니다. 추첨을 진행할 때에는 방청객들이 지켜보고 경찰관도 입회하여 추첨과정을 지켜봅니다. 로또 1등 추첨에 사용하는 추첨기는 현재 프랑스 Editec 사의 비너스 추첨기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먼저 비너스 추첨기와 로또볼 세트를 보관장소에서 추첨장소로 이동 배치시키고 보안을 위해 잠금장치로 봉인된 케이스에 보관되어 있는 볼 세트의 봉인 이상유무를 확인하고 방청객과 경찰관의 입회하에 추첨볼의 무게를 측정한다고 합니다. 다음으로 추첨용 볼 세트를 추첨기에 넣은 후 추첨기 테스트를 실시하는 데 테스트 횟수는 총 3회로 오작동 및 추출의 문제점 등을 점검한다고 합니다.

 

 

테스트가 끝나면 선덩된 추첨 볼세트로 모의 추첨을 실시하고 이 리허설이 끝나면 공정한 추첨결과를 위해 방청객 중 1인의 눈을 가리고 추첨기 안의 공을 임의의 순서대로 빼너어 추첨기의 로우더 안에 다시 배열하고 본 추첨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방송으로는 추첨과정만 보여지지만 실제로 로또 1등 추첨을 위해 이처럼 많은 준비과정을 거치는 것입니다.

 

 

이번주 로또예상번호 무료 추천해주는 무료 로또사이트.

 

 

로또 1등에 당첨될 확률은 마른 하늘에 번개를 맞을 확률 보다 어렵다고들 합니다. 그래도 매주 로또예상번호를 선택하여 로또를 구매하는 사람들이 여전히 많은 이유는 아무리 어려운 확률이라도 매주 어김없이 1등 당첨자들이 나오고 언젠가는 그 1등 당첨자가 내가 될 수 있다는 기대감 때문일 것입니다.

 

 

사람다마 로또예상번호를 선택하는 방법에는 차이가 있는데 최근에는 로또예상번호를 서비스하는 로또사이트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그 중에서도 최근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로또사이트가 바로 로또테크 입니다. 로또테크는 100인 이상의 로또전문가들이 매주 자신들만의 독특한 방법으로 로또예상번호를 추천하고 매주 그 당첨 성적을 공개하는 독특한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로또전문가들은 자신만의 방법으로 로또예상번호를 추천하는데 어떤 전문가들은 그동안의 당첨번호에 대한 통계와 최근 당첨번호 등을 비교 분석하여 이번주 확률 높은 번호들을 추천하기도 하고 어떤 전문가는 동양철학과 사주 등을 접목하여 행운의 기우이 있는 숫자들을 추천하기도 합니다.

 

 

또한 로또추천번호 서비스와 펀드를 접목하여 펀드형식으로 운영을 하는 전문가 그룹들도 있습니다. 로또테크에서는 이처럼 각자 개성있는 방법으로 로또예상번호를 추천하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로또전문가를 선택하여 로또예상번호를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 또는 둘 이상의 로또전문가를 조합하여 로또예상번호를 추천받을 수도 있습니다.

 

로또테크의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회원가입을 하면 로또전문가 중 하나의 샘플을 무료로 추천해 줍니다. 무료로 추천되는 로또예상번호로 미리 서비스의 내용을 확인해 보시고 유료회원 전환은 천천히 하여도 됩니다. 무료 추천 로또예상번호는 회원가입시 기입한 핸드폰으로 그 정보가 전송되기 때문에 가입 시 정확한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셔야 정보를 전송 받을 수 있습니다.

 

이제 왠만한 로또사이트들은 모두 로또1등 당첨자를 배출하였기 때문에 로또 1등 당첨여부가 로또사이트를 선택하는 기준이 되지는 못할 것입니다. 로또테크에서도 매주 1등,2등,3등 에 당첨된 당첨자들의 후기가 올라오고 있으며 이 외에도 로또에 대한 정보와 노하우를 서로 나누며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에서도 활발하게 서로의 의견을 나눌 수 있습니다.

 

 

로또예상번호를 선택하는 나만의 방식, 독특한 방식, 징크스, 등을 서로 공유하다보면 로또를 하는 즐거움이 배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여기에 무료회원 가입시 제공되는 포인트를 이용하여 무료영화도 볼 수 있는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무료로 로또예상번호를 추천받아 이번주 로또 1등 당첨의 행운을 가져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로또 1등 당첨 대박을 기원합니다.

 

이번주 로또예상번호 무료로 받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