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생활정보

요실금치료 여성불감증 치료, 케겔운동방법과 수술없이 치료하는 시크릿솔루션.

by 소금인형2 2016. 2. 12.
반응형

요실금치료, 여성불감증 치료에 효과적인 케겔운동방법.

 

 

사람이 나이를 먹는다는 것은 우리의 몸에 노화의 과정이 진행되는 뜻과 같습니다. 특히 여성의 경우에는 출산과정을 거치면서 남자들에 비해 골반을 비롯한 질주위의 근육이 약화되는 노화가 진행되어 요실금이나 여성불감증을 겪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예전 같으면 이러한 요실금이나 여성불감증에 대해 겉으로 드러내 놓고 이야기하기 어려웠지만 오히려 이러한 경향이 병을 키우는 원인이 될 수 있었습니다.

 

 

질병과 몸의 이상은 무조건 쉬쉬하면서 감춰야 하는 것도 아니며 요실금치료나 여성불감증치료와 같은 경우도 충분히 전문가들과의 상담을 통해 상태를 호전시켜 치료를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요실금과 여성불감증 치료에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로 많은 사람들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이 바로 케겔운동입니다.

 

일명 괄약근 운동이라고도 불리는 케겔운동은 꾸준히 시행하게 되면 출산과 폐경기 등으로 인해 요실금과 여성불감증을 겪고 있는 여성들에게 좋은 효과를 줄 수 있는 방법입니다.케겔운동방법을 통해 느슨해진 질 근육을 수축해 주는 운동을 반복적으로 함으로써 질근육을 강화해 주고 요실금 치료와 여성불감증 치료에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수술없이 하루 20분, 시크릿솔루션 1:! 무료상담신청 바로가기

간편한 케겔운동방법.

 

 

케겔운동방법에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지만 간편하게 꾸준히 할 수 있는 기초적인 동작들이 있습니다. 케겔운동방법을 하면서 중요한 것은 바로 엉덩이 전체에 힘을 주는 것이 아니라 항문만 오므리는 느낌으로 괄약근에 힘을 주고 빼는 동작을 반복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먼저 두 무릎과 손바닥을 바닥에 댄 후 업드린 자세에서 숨을 들이 마시면서 등을 동그랗게 구부려 줍니다. 이때 괄약근에 힘을 줘 수축시키는 동작을 취합니다. 그리고 다시 숨을 내쉬면서 원래의 자세로 돌아옵니다. 이 같은 자세를 한번에 30여회 정도 반복하여 주고 익숙해 지면 점차 횟수를 늘려 줍니다.

 

 

다음으로는 누워서 하는 방법으로 등을 바닥에 붙인 체 누워서 두 무릎을 약간 굽혀 준 뒤에 숨을 들이마시면서 엉덩이를 들고 괄약근에 힘을 줍니다. 다시 숨을 내쉬면서 천천히 엉덩이를 내려주고 괄약근에 주었던 힘을 풀어줍니다. 머리,어깨, 팔을 바닥에 붙인 후 좌우로 번갈아 가며 엉덩이를 비틀어 주면서 괄약근에 힘을 주어 수축시킵니다.

 

 

다음은 앉아서 하는 방법으로 엉덩이를 바닥에 대고 앉은 자세에서 다리를 약간 벌려 줍니다. 이 자세에서 양 발끝을 바깥쪽으로 향하게 하면서 괄약근을 수축시킵니다. 다시 숨을 내쉬면서 다리를 모으고 긴장을 풀며 주었던 힘을 풀어줍니다. 마지막으로 똑바로 누운자세에서 양속능 자신의 무릎에 모아 서로 깍지를 낀 후에 숨을 들이 마시면서 몸을 굴려 똑바로 앉는 자세를 취해 줍니다. 다시 힘을 풀고 누운 자세로 돌아갑니다.

 

수술없이 하루 20분으로 요실금 여성불감증 치료하는 시크릿 솔루션.

 

 

최근에는 요실금 치료나 여성불감증 치료를 위해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아 전문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사람들도 많이 늘었습니다. 그 중 최근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이 바로 1:1 책임과리 시스템을 통해 전문적인 도움을 주는 시크릿솔루션 입니다. 시크릿솔루션은 천연호르몬 대체요법으로 발란스를 유지시켜 질건조를 방지하고 성교통을 없애주며 요실금과 냉대하 치료에도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시크릿솔루션의 장점은 FDA에서 인증한 방법으로 혈액순환 요법을 사용하여 안전하며 1일 단기 프로그램으로 하루 20분 투자로 빠르고 확실하게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여기에 수술이 아닌 호르몬 요법을 사용하므로 수술에 대한 거부감이 있는 분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고 1:1 책임관리 시스템으로 철저한 비밀보장을 약속합니다.

 

시크릿솔루션에서는 신청자 개인의 필요와 증상에 따라 맞춤형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명기 질수축 프로그램으로 여성불감증을 완화하고 염증,가려움 해결 프로그램과 애액분비,향기 프로그램으로 즐거운 부부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밖에도 악취, 냉대하 프로그램, 불감증 오르가즘 프로그램, 요실금 성교통 프로그램 등으로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시크릿솔루션은 100% 비밀보장을 약속하며 여성 전문 상담원이 1:1 비밀상담을 진행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상담하여 자신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무료상담을 통해 기적같은 놀라운 효과를 비교해 보고 요실금 치료와 여성불감증 치료에 도움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수술없이 하루 20분, 시크릿솔루션 1:! 무료상담신청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