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생활정보

로또예상번호, 로또예상번호 추천 통계와 무료 추천 로또사이트.

by 소금인형2 2016. 1. 29.
반응형

로또예상번호 추천을 위한 지난주 당첨번호 통계.

 

 

지난 주 로또예상번호의 성적은 어떠신가요? 지난 주 1등 당첨번호는 7,12,15,24,25,43 번 이었습니다. 보너스 숫자는 13번 이었네요. 1등에는 총 8명이 당첨되었으며 1등 당첨금은 1,937,531,719 원이었습니다. 2등은 총 36명이 당첨되었으며 당첨금은 71,760,435 원 이었습니다.

 

 

지난 주 1등 당첨자들의 로또예상번호 선택방법은 자동이 50%, 수동이 50%로 정확히 반반이 갈렸습니다. 최근 들어 수동의 당첨비율이 예전보다 늘어난 것을 보면 로또예상번호를 선택하는 노하우가 많이 늘어난 것 같습니다. 1등 당첨 지역은 경기가 3곳으로 가장 많았으며 서울,대구,인천,전북,경북이 각각 1곳이었습니다.

이번주 로또예상번호 무료로 받기

 

지난 주 까지의 당첨번호를 포함하여 현재까지 가장 많이 1등에 당첨된 번호로는 27번이 총 129회로 아직도 1위를 지키고 있습니다. 왠지 27은 꼭 포함해서 로또를 구매해야 할 것 같은 느낌이네요.^^ 다음으로는 20번, 40번, 1번,43번,17번,37번 순으로 1등에 가장 많이 당첨이 되었습니다.

 

 

 

이번주 로또예상번호 무료추천 받는 무료 로또사이트.

 

 

사람마다 로또예상번호를 선택하는 방법은 차이가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어차피 로또 1등에 당첨될 확률이 천문학적인 숫자이기에 운에 의해 결정되는 것이라고 생각하고 자동으로 번호를 선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자신과 인연이 있는 숫자나 자신이 좋아하는 숫자 등을 조합하여 나만의 로또예상번호를 만들어 꾸준하게 로또 1등에 도전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로또1등의 예상번호를 만들기 위해 여러가지 방법을 동원하여 나름 고민을 하는데 최근에는 이러한 로또예상번호를 선택하는데 도움을 주는 사이트들이 많이 늘었습니다. 로또사이트라고 하는 이 서비스는 매주마다 이번주 당첨 가능성이 높은 로또예상번호를 추출하여 문자 등으로 전송을 하여 주는 서비스 입니다.

 

로또사이트에서 로또예상번호를 추출하는 방법도 다양합니다. 자체 개발한 로또추출기 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매주 로또예상번호를 추출하는 곳도 있으며 그동안의 로또당첨번호를 통계를 내고 최근 당첨번호를 분석하여 이번주 가장 확률이 높은 번호를 뽑아내기도 합니다.

 

 

로또테크는 그동안의 로또예상번호에 대한 노하우를 가진 100여명의 전문가가 각자 자신들의 고유한 방법을 통해 매주 로또예상번호를 추천하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확률로 분석하여 추천하는 전문가가 있는 가 하면 동양철학을 접목시켜 이번주 가장 가능성이 있는 행운의 숫자를 뽑아내기도 합니다.

 

여기에 이른바 로또펀드라고 불리는 모임을 통해 여러명이 단체로 로또를 구매해 이익을 분배하는 방식도 있으며 매주 소액으로 로또를 손해보지 않으면서 즐길 수 있는 방법들을 고민하고 함께 공유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전문가들의 로또예상번호는 매주 그 당첨결과가 공개되기 때문에 로또테크를 이용하는 사람들은 자신과 방식이 맞다고 생각하는 로또전문가를 선택하거나 당첨성적이 좋은 로또전문가를 선택하여 매주 로또예상번호를 서비스 받을 수 있습니다.

 

100여명이 넘는 전문가가 있기 때문에 어떤 전문가를 선택해야 할 지 선뜻 결심이 서지 않는다면 입문자용으로 매주 다른 전문가의 로또예상번호를 서비스 받을 수 도 있으며 지금까지의 당첨 성적을 토대로 성적이 좋은 상위 전문가 2~3인을 동시에 선택하여 당첨확률을 높일 수도 있습니다. 또한 무료 회원가입을 통해 무료로또예상번호의 샘플을 받아볼 수 있으니 미리 경험을 해보고 선택을 할 수도 있습니다.

 

이전에는 로또1등에 당첨된 적이 있는 지 여부가 로또사이트를 선택하는 기준이 되었으나 현재는 왠만한 로또사이트라면 1등 당첨자를 적어도 1회 이상은 모두 배출을 하였기 때문에 이 기준은 그리 효과가 없을 것 같습니다. 대신 로또도 하나의 취미로 동호회를 이룰 수도 있는데 함께 모여 자신들의 노하우를 공유하고 서로 이야기 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로또 1등에 당첨될 확률이 벼락 맞을 확률 보다 더 어려운 것이라도 말들을 하면서도 그래도 매주 꾸준하게 로또를 구매하는 사람들이 많은 이유는 아무리 확률이 어렵더라도 매주 1등의 당첨자는 반드시 나온다는 사실 때문 일 것입니다. 그리고 그 1등이 내가 되지 말라는 법은 없으니 언젠가는 그 1등의 행운이 나에게 올 수도 있다는 기대감 때문일 것입니다.

 

 

무료로또사이트에 무료회원가입을 하시어 무료로 로또예상번호를 받아 이번주 로또1등에 도전해 보신다면 혹시 1등의 행운이 나에게 오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과 로또추첨을 기다리면서 느끼는 행복이 조금은 더 늘어나지 않을까요? 로또 1등의 행운을 잡아보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 시 정확한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셔야 문자정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번주 로또예상번호 무료로 받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