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이야기

고척돔구장, 국내최조 돔구장 고척돔구장에서 엑소 콘서트.

by 소금인형2 2015. 9. 15.
반응형

국내최초 돔구장,고척돔구장.

 

 

메이저리그나 일본의 프로야구를 보면 돔구장에서 1년 사시사철,비가오나 눈이오나 야구를 할 수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도 전천후로 야구를 할 수 있는 고척돔구장이 드디어 사람들에게 그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9월15일 미디어데이를 갖고 첫 선을 보인 고척돔구장은 총면적이 8만제곱미터가 넘는 부지에 건설에 들어간 공사비만 무려 1951억원입니다.

 

 

지하2층,지상4층으로 건축되었고 고척돔구장 건물의 최고높이는 67.59m에 달하는 명실상부 국내 최조의 돔구장입니다. 돔구장의 장점에 맞게 냉난방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어 여름철 28~28도, 겨울철 18~20도의 쾌적한 환경에서 경기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고척돔구장에서 열리는 엑소 콘서트.

 

 

고척돔구장에서는 개장과 함께 국내 인기 아이돌 그룹인 엑소의 콘서트가 개최된다고 합니다.엑소는 오는 10월10일 오후 6시 서울 고척동에 위치한 고척돔구장에서 <2015 엑소 러브 콘서트 인 돔>을 개최합니다. 엑소는 그동안 자신들을 사랑해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콘서트를 기획하게 되었는데 국내 첫 돔구장에서 열리는 뜻깊은 행사가 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엑소는 앞서 2집 <엑소더스> 및 2집 리패키지 앨범 <러브 미 라잇)으로 앨범판매량 100만장을 돌파하며 각종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고 2015년 상반기 지상파와 케이블 TV 음악 프로그램에서 총 30회에 걸쳐 1위를 차지하는 등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아이돌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더군다나 이번 고척돔구장에서 콘서트를 개최하게 되어 한국에서 처음으로 한국의 돔구장에서 콘서트를 개최하는 가수로 영원히 기록에 남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날 콘서트에서는 노래는 물론, 팬들을 위해 토크,이벤트 등이 함께 기획되어 새로운 형식의 공연문화를 보여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고척돔구장, 아직은 아쉬운 편의시설.

 

 

국내 최초의 고척돔구장이 모든 면에서 사람들을 만족시켜 주지는 못할 것 같습니다. 먼저 고척돔구장의 주차가능 수량은 500면 밖에 되지 않습니다. 이는 관중석 규모가 1만 8000석인 것에 비하면 턱없이 부족한 수치입니다. 여기에다 고척돔구장 바로 옆 서부간선도로는 안양과 서울을 오가느 자동차들로 잦은 정체를 이루는 구간이기 때문에 더욱더 자가용으로 접근하기가 어렵습니다. 때문에 고척돔구장을 방문하기 위해서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편리할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