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이야기

런닝맨 추성훈 예능이 아닌 링에서 그를 보고싶다

by 소금인형2 2013. 2. 4.
반응형

 

최근 일요일 저녁 예능 프로그램의 지존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에 이번 주에는 종합격투기 선수 추성훈과 복서 여배우 이시영이 출연하였습니다.

현상금 사냥꾼 특집 이라는 타이틀로 방송된 이번 런닝맨에서는 역대 출연 게스트들 중에 최강이라고 할 수 있는 추성훈,이시영이 출연하에 런닝맨 멤버들을 긴장하게 하였습니다.

배우 이시영씨는 정식 복싱 선수를 겸하고 있는 것으로도 유명하지요.

최근에는 실업팀 인천시청팀에 정식으로 입단해 앞으로 있을 전국체전과 인천아시아게임의 출전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런닝맨에 출연한 복서 여배우 이시영><런닝맨에 출연한 복서 여배우 이시영>

 

또 다른  출연자인 추성훈 선수는 예전의 패밀리가 떴다 이후 다시 만난 가수 김종국과의 팽팽한 갯벌씨름에서 멋진 승부를 보여주었습니다. 복수를 잔뜩 벼르고 있던 김종국 이었지만 역시 추성훈 선수에게는 역부족이더군요.

 

<숨막히는 갯벌씨름에서 김종국을 메치는 추성훈 선수><숨막히는 갯벌씨름에서 김종국을 메치는 추성훈 선수>

 

추성훈 선수는 잘 아시다시피 종합격투기 선수입니다.

그 이전에는 일본 국가대표 유도 선수였었습니다.그리고 더 이전에는 2진 이었지만 한국 국가대표 유도 선수이기도 했습니다.

그는 보통 사람과는 다른 인생을 살아왔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제일교포 3세로 일본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리고 그의 어머니는 한국인 입니다.

추성훈 선수는 일본에서 태어났지만 제일교포 4세의 신분으로 국적은 한국 이었습니다.

어려서 부터 아버님의 영향으로 유도를 시작하게 됬고 조국인 한국의 유도 국가대표가 되기 위해 한국으로 건너와 선수생활을 했지만 한국 국가대표로는 빛을 보지 못했습니다.

당시 제일교포라는 이유로 차별을 받았다는 것과 그 당시 유도계가 파벌로 인해 공정하게 기회를 주지 않았다는 등의 논란은 아직도 계속 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의 실패를 맛보고 추성훈 선수는 일본으로 귀화해 일본 유도 국가 대표가 됩니다.

그리고 2002년 부산 아시안 게임에서 일본에 금메달을 안겨 줍니다.

 

<일본 국가대표로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딴 추성훈 선수><일본 국가대표로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딴 추성훈 선수>

 

이 후 종합격투기 선수로 전향한 추성훈 선수는 일본에서는 마왕으로 불리며 종합격투기계의 카리스마 넘치는 악역을 담당했습니다.

하지만 K1에서 몸에 크림을 발랐다는 이유로 무효경기 처리를 당한 뒤 2009년 7월 다른 종합격투기 리그인 UFC에서 데뷔전을 치뤄 승리를 했습니다. 하지만 그 이후 내리 4연패를 당하면서 2012년 2월26일 UFC144를 끝으로 옥타곤 (UFC 종합격투기의 8각의 링)에 오르지 않고 있습니다.

 

부상으로 인해 재활치료를 병행하고 있는 추성훈 선수는 방송과 개인사업에 매진하면서 자연스럽게 격투기 선수로써는 잊혀지게 되었습니다. 그러면서 부쩍 TV 예능프로그램 출연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추성훈 선수는 현재 <정글의 법칙>에 고정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그의 강인한 인상과 야성적인 느낌이 가장 잘 어울리는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또 몇년전에는 드라마 아테네 전쟁의 여신에서 잠깐 단역으로도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짧은 출연 시간이었지만 누구보다도 강렬한 인상을 남겨 액션배우로써의 가능성을 사람들에게 보여 주었습니다.

 

<드라마 아테나에서 보여준 카리스마 연기><드라마 아테나에서 보여준 카리스마 연기>

 

예전의 무릎팍도사와 최근의 힐링캠프 출연은 추성훈 선수의 인간적인 면까지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했습니다.

 

추성훈은 어느새 예능계의 블루칩으로 자리잡아 가고 있는 듯 합니다.

물론 스포츠 스타가 TV에 출연하여 대중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것에는 누구도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을 것입니다. 또한 그가 은퇴후 연예계진출을 생각하고 있다고 해도 그것은 어디까지나 개인의 자유이기에 누구도 뭐라 하지 못할 것입니다.

 

하지만 아직 그의 본업은 종합격투기 선수입니다. 그는 아직 그 무대에서 공식적으로 은퇴를 하지 않았고 그 또한 다시 링으로 돌아갈 거라고 늘 말해 왔습니다. 오늘 출연한 런닝맨에서도 유재석과의 잠깐의 대화속에  올해 여름에 복귀전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추성훈 선수의 종합격투기 통산 전적은 13승 5패입니다.

종합격투기 경기장안에서의 그의 근성넘치는 경기모습을 보고 싶어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습니다.

 

<그는 아직 종합격투기 선수의 모습이 더 잘 어울립니다><그는 아직 종합격투기 선수의 모습이 더 잘 어울립니다>

그에게는 아직 연예인이라는 옷보다 종합격투기의 섹시야마라는 옷이 더 보고싶고 더 잘어울립니다.

조만간 종합격투기 링에서 추성훈 선수의 멋진 경기, 멋진 모습을 다시 볼 수 있었으면 합니다.

 

 

<추천은 돈은 들지 않지만 글 쓴 사람에게는 무한한 힘이 됩니다.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추천 한방 날려 주시는 센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