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생활정보

로또예상번호, 로또조합기로 뽑은 로또예상번호 받기.

by 소금인형2 2014. 12. 1.
반응형

로또예상번호 어떻게 뽑으세요?

 

 

이제 2014년 마지막 한달만이 남았네요. 올 한해는 다들 소원하시는 것 모두 이루셨는지요 ^^ 연말이 되면 이제 곧 또 한살 먹는다는 생각에 아쉬움과 함께 자신의 운에 대한 생각도 많이 하게됩니다. 그래서 그런지 연말이 되면 로또판매량도 늘어난다고 하더군요. 로또야 말로 진정으로 자신의 운을 시험해 볼 수 있는 최강의 방법일테니 덩달아 판매가 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런 로또도 무작정 번호를 찍는 것보다 확률 높은 번호를 선별할 수 있는 로또 조합기를 통한 로또예상번호가 있다는 것 알고 계신가요?

 

 

로또 조합기로 뽑는 로또예상번호

 

 

로또조합기는 기존의 로또 당첨번호를 분석하고 최근의 당첨번호에 대한 패턴을 분석해 여기에 제외되어야 할 숫자들에 대한 필터를 적용해 로또예상번호를 뽑아낸다고 합니다. 물론 이렇게 뽑힌 로또예상번호가 무조건 맞는다는 보장은 할 수 없겠지만 재미삼아 하는 로또에서 무턱대고 아무번호나 선택하는 것 보다 무언가 있어 보이지 않을까요 ^^

 

 

로또예상번호를 서비스하느 로또플레이에서는 이 같은 로또조합기 방식으로 추천된 로또 예상번호를 매주 핸드폰 문자로 전송합니다. 여러 경우의 수를 조합하여 받기 위해서는 사이트에 캐쉬를 충전해서 이용권을 구매하고 조합받기를 해야 하지만 30일 정액 이용권을 구매하면 한달 9,900원의 비용으로 한달 동안 로또예상번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로또예상번호,로또사이트도 명당이 있다.

 

 

실제로 로또플레이에서 로또 조합기를 추천받은 한 회원은 사이트 가입 후 5일만에 로또 1등에 당첨되어 언론에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그때 당첨자는 아예 1년을 장기회원으로 가입을 했는데 가입 후 5일만에 1등에 당첨된 것이지요. 물론 나머지 기간의 돈이 아깝기는 하지만 로또 1등인데 그 돈이 대수겠습니까? 혹시 또 아나요. 로또1등에 두번 당첨이 될지도 ㅋㅋ

 

 

물론 모든 사람들이 로또예상번호를 서비스하는 사이트에 가입했다고 곧바로 이런 행운이 찾아오지는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재미로 하는 로또, 자신의 운을 시험해 보는 로또라면 아무 의미없는 번호를 선택하여 하는 것보다 그래도 조금은 확률이 있는 번호를 선택하여 하는 것이 당첨에 대한 기대도 높이고 재미도 더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