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이야기

기분 좋은 날, 스타들이 공개한 다이어트 비법

by 소금인형2 2013. 6. 10.
반응형

 

 

10일 방송된 MBC <기분 좋은 날> 프로그램의 코너인 순위공작소에서는 따라하고 싶은 스타들의 다이어트 비법들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한석, 김성경, 이재용의 진행으로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매일 아침 9시 45분에 방송되고 있는 <기분 좋은 날>은 화려함 뒤에 숨겨진 스타들의 진솔한 이야기와 스타들의 특별한 체험을 공개하는 토크쇼 입니다. 이 프로그램에서 10일에는 스타들의 각종 다이어트 방법들이 종류별로 모아 소개되었습니다. 특히나 몸매관리에 신경을 써야 하는 연예인들은 어떤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하고 있을까요? 그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권미진의 해독주스 다이어트

 

스타들의 다이어트 비법 그 첫번째 비법은 바로 개그우먼 권미진의 해독주스 다이어트 입니다.개그맨 권미진은 다이어트를 위해 여러 재료를 갈아 만든 해독주스를 마신다고 합니다. 처음에 다이어트를 할 때 변비가 생겼는데 이 변비를 없애기 위해 식이섬유를 많이 먹기위해 양배추를 갈아 주스로 먹게 되었고 여기에 피부에 좋다는 토마토를 추가했으며 이런 식으로 하나씩 추가하다 보니 지금의 해독주스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녀의 해독주스는 삶은 브로콜리, 양배추, 당근 등의 온갖 채소와 과일들을 갈아서 만들며 이 때 사과를 넣으면 포도를 빼거나 하는 방식으로 과일을 너무 많이 넣지 않아야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실제로 식이섬유가 많은 채소와 과일을 주스로 만들어 먹게 되면 장운동을 활성화 시켜 신진대사를 촉진하는 데 도움을 주므로 많은 사람들이 주스를 만들어 복용하는 방법을 선호하고 있습니다.하지만 자신의 체질에 맞는 채소와 과일을 선택해야 원하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김준희의 1일 1식 다이어트


두번째로 소개된 다이어트 비법은 방송인 김준희가 택한 1일1식 다이어트 방식 입니다. 요즘 1일1식 다이어트 방식에 대한 관심이 높은데요. 아마도 SBS에서 방송된 다큐멘터리 <끼니의 반란>의 영향이 큰 듯 합니다. 1일1식 다이어트는 그동안 사람들이 고정관념으로 알고 있던 하루 세끼의 식사를 과감하게 하루 한끼만으로 줄여 다이어트를 하는 것을 말합니다.


1일1식 다이어트는 가급적 저녁에 한끼를 먹는 것이 좋으며 한끼의 식사는 양보다는 질을 선택하여 영양을 고려해야 합니다. 또한 식사시에도 과도한 염분의 섭취는 자제를 하고 1일1식을 할 때에는 많은 운동을 하는 것보다 가벼운 걷기 같은 운동을 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하지만 1일1식 다이어트는 효과라고 하는 것이 단기간에 그칠 가능성이 높아 다이어트를 그만 두었을 때에는 요요현상이 나타나기 쉬우며 갑작스러운 식사량 감소는 몸의 균형을 파괴하여 오히려 건강에 안 좋을 수도 있으니 반드시 다이어트 전문가에게 상담을 한 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리쌍의 멤버 길과 가수 홍진영의 잘못된 1일1식 방법의 예도 소개되어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2AM 창민의 원푸드 다이어트


한 종류의 음식만을 섭취하며 진행하는 이른 바 <원푸드 다이어트>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방법중에 하나인데요. 방송에서는 2AM의 창민과 배우 김남주가 선택한 원푸드 다이이트 방법이 소개되었습니다. 창민은 두부를 이용하여 그리고 김남주는 포도를 이용하여 각각 원푸드 다이어트에 성공하였다고 하는데요. 최근 영화배우 황정민도 방울 토마토 다이어트로 다이어트에 성공한 이야기가 언론에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황정민은 " 중요한 것은 살도 빠지는 데 머리도 빠진다."라고 우스개 소리를 한 적이 있는데요. 이처럼 원푸드 다이어트는 단시간내에 체중을 줄여줄 수 있는 효과는 있지만 체내 영향소의 불균형을 가져와 여러 부작용을 발생시키기도 합니다. 또한 원푸드 다이어트에 성공하더라도 식사를 이전 처럼 하게되면 다시 살이 찌는 요요현상도 많이 나타나는 편입니다.

 

 이시영의 복싱 다이어트


누가 뭐래도 다이어트의 가장 효과적인 비법은 바로 운동일 것입니다. 규칙적인 운동은 체내에 축적되어 있는 지방을 분해시켜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데 특히 운동은 우리 몸의 신체기능을 유지 향상시키기 때문에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많은 연예인들도 다이어트 비법으로 이 운동을 꼽았는데요. 그 대표적인 케이스로 바로 영화배우 이시영의 복싱을 들 수 있습니다. 이시영은 처음에 영화 일 때문에 복싱을 배우게 되었고 나중에는 다이어트를 위해 계속 복싱을 하게 되었는데요. 이제는 아예 복싱선수라는 직업을 갖게 된 특이한 케이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복싱은 유산소 운동과 근력운동을 동시에 할 수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매우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하지만 과체중인 사람들은 스탭을 계속 뛰게 되면 무릎관절에 무리가 갈 수 있기 때문에 비만이 심한 사람들은 다이어트 초반에는 운동으로 복싱을 선택하는 것은 피해야 합니다.

 

 최근에는  건강에 무리를 주는 것이 아닌 건강에 해가 되지 않으면서 오히려 체질개선의 효과까지 볼 수 있는 한방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데요. 그 중에서도 방송에 여러번 출연한 적이 있는 한의사 김오곤 원장이 추천하는 복온궁 한방 다이어트가 많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온궁 한방 다이어트는 개인별 체질의 특성에 따라 달라지는 사상의학에 근거하여 연구개발된 체질별 감량요법 입니다. 자는 동안 몸의 중심인 복부,자궁을 따뜻하게 하며 비만체질을 개선해 줌으로써 30,40,50 대 여성에게 최적화된 한방 다이어트 방법이라고할 수 있습니다. 복온궁 이라는 말 자체가 바로 배와 자궁을 따뜻하게 해준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온궁 한방 다이어트의 특징은 먼저 힘든 운동을 하지 않아도 자는 동안 쉽게 감량하는 수면감량 방식이라는 점입니다. 여기에 유기농 한방성분이 스스로 에너지를 방출시켜 체내에 노폐물과 불필요한 지방이 쌓이는 것을 억제하게 도와 줍니다. 마지막으로는 한방발효로 만들어진 물질로 체질을 변화시켜 탄력있고 아름다운 몸매를 완성하도록 도와주는 것입니다.

 

 

식조절없이 몸매관리를 원하시는 분, 효과 빠른 체중감량을 원하시는 분, 체중감량 후 계속해서 체중을 유지하고 싶으신 분, 복부비만과 여성질환 걱정을 한번에 해결하고 싶으신 분, 무리한 다이어트로 영양불균형을 초래하신 분, 붓기로 인한 하체비만을 해결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무료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가장 효과적인 한방 다이어트 방법을 추천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홍보배너링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