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이야기

직장인들을 위한 수면다이어트 효과가 있을까요?

by 소금인형2 2013. 4. 24.
반응형

 

 

직장 여성들은 전업주부에 비해 아무래도 다이어트에 투자할 수 있는 시간이 적습니다. 출퇴근 시간과 업무시간이 정해져 있고 또 잦은 야근 등으로 인해 자신만의 시간을 잘 가지기 어려운 상황이다 보니 다이어트를 규칙적으로 하기 어려운 것입니다. 최근에 이런 직장여성들의 여건을 감안한 수면 다이어트 방식이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수면다이어트는 다이어트 보조재를 이용하여 자면서도 지방이 분해되는 효과를 가져와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는 방법 입니다. 최근에는 한방을 이용한 수면 다이어트가 사람들로 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나이드는 것도 서러운데 나이살 까지


사람들은 나이가 들어가면서 흔히들 나이살이라고 부르는 지방들이 특정 신체부위에 쌓이기 시작합니다. 이것은 나이가 들면서 성장호르몬이 감소하고 신진 대사 능력이 저하되어 먹은 음식을 분해하는 능력도 감소되기 때문에 그만큼 체내에 쌓이게 된다는 것이지요. 이러한 현상은 지극히 자연스러운 것이며 규칙적인 식습관과 균형있는 영양소 섭취, 그리고 이와 아울러 운동을 병행하는 방법 외에는 특별한 방법이 없습니다.

 

다이어트를 한다고 해서 무작정 굶겨나 하나의 음식만을 먹는 편식을 하게되면 오히려 신체의 균형을 잃게 되어 건강만 해치게 되는 결과를 가져오므로 주의를 해야합니다. 또한 이러한 무리한 식습관을 통한 다이어트는 생활의 균형도 함께 무너뜨려 만성질환의 원인이 되는 변비를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한 조사결과에 따르면 20~40대 젊은 여성이 남성보다 최고 4.9배 변비가 더 많은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이 같은 높은 비율은 여성들이 무리하게 진행하는 다이어트도 한 원인으로 작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수면 다이어트는 어떻게 하는 것일까?


최근에는 다이어트를 위한 한 방법으로 한의학적인 방법이 동원된 유기농 한방 수면다이어트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 방법은  몸속의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시켜 건강에도 이로우며 많은 다이어트 방법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점인 요요현상도 다른 다이어트에 비해 현저하게 적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방수면 다이어트는 크게 세가지 단계로 진행되는 데 절식과정 -> 감량과정 -> 유지기과정 이 그것입니다. 절식과정은 몸안에 쌓여 있는 노폐물을 배출시키기 위해 자신에게 맞는 식단으로 식습관을 조정하고 여기에 다이어트 보조재를 추가하여 복용함으로써 몸에 쌓여있는 지방을 분해하는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이 과정이 지나게 되면 본격적으로 체중이 줄어드는 감량과정에 접어들게 되는 데 감량기 때에는 체중저하로 인한 체력저하를 방지할 수 있는 처방과 몸을 보호할 수 있는 처방이 동시에 진행되게 됩니다. 이렇게 해서 감량에 성공하더라도 다시 이전의 몸으로 돌아가는 요요현상을 막기 위해 유지기가 필요한데 이때에는 줄어든 체중으로 정상적인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절절한 처방과 운동이 병행되게 됩니다.

 


 유기농 한방 수면다이어트의 장점은 ?


유기농 한방 수면 다이어트의 장점은 뭐니뭐니 해도 건강을 해치지 않으면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상한 약을 복용하는 것보다 몸에 좋은 유기농이 더 안전하므로 보다 편하고 안전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습니다.한가지 단점은 한약을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조금의 거부감이 있을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한방수면다이어트는 충분히 자고 충분히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진행하는 것이기 때문에 몸에 무리도 가지 않을 뿐더러 다이어트와 함께 신체의 균형을 잡아주는 효과까지 볼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건강에 무리를 주는 것이 아닌 건강에 해가 되지 않으면서 오히려 체질개선의 효과까지 볼 수 있는 한방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데요. 그 중에서도 방송에 여러번 출연한 적이 있는 한의사 김오곤 원장이 추천하는 복온궁 한방 다이어트가 많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온궁 한방 다이어트는 개인별 체질의 특성에 따라 달라지는 사상의학에 근거하여 연구개발된 체질별 감량요법 입니다. 자는 동안 몸의 중심인 복부,자궁을 따뜻하게 하며 비만체질을 개선해 줌으로써 30,40,50 대 여성에게 최적화된 한방 다이어트 방법이라고할 수 있습니다. 복온궁 이라는 말 자체가 바로 배와 자궁을 따뜻하게 해준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온궁 한방 다이어트의 특징은 먼저 힘든 운동을 하지 않아도 자는 동안 쉽게 감량하는 수면감량 방식이라는 점입니다. 여기에 유기농 한방성분이 스스로 에너지를 방출시켜 체내에 노폐물과 불필요한 지방이 쌓이는 것을 억제하게 도와 줍니다. 마지막으로는 한방발효로 만들어진 물질로 체질을 변화시켜 탄력있고 아름다운 몸매를 완성하도록 도와주는 것입니다.

 

 

식조절없이 몸매관리를 원하시는 분, 효과 빠른 체중감량을 원하시는 분, 체중감량 후 계속해서 체중을 유지하고 싶으신 분, 복부비만과 여성질환 걱정을 한번에 해결하고 싶으신 분, 무리한 다이어트로 영양불균형을 초래하신 분, 붓기로 인한 하체비만을 해결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무료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가장 효과적인 한방 다이어트 방법을 추천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홍보배너링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