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생활정보

로또예상번호 분석 추천과 무료 로또사이트.

by 소금인형2 2016. 3. 5.
반응형

 

 

로또예상번호 분석.

 

이번주 로또예상번호 분석을 하려 하니 벌써 1년의 두달이 지나고 3월이 시작되었습니다. 날씨는 점점 따뜻해져 오고 왠지 기분이 좋아지는 그런 시기입니다. 이런 기분을 몰아 로또예상번호를 선택하여 이번주 로또 1등에 당첨이 된다면 금상첨화, 더 바랄 것이 없겠지요.^^

 

이번주 로또예상번호 무료로 받기

 

 

지난 주에 있었던 제691회 로또 당첨번호는 15,27,33,35,43,45 였습니다. 여기에 보너스 번호는 16번 이었습니다. 지난 주 로또예상번호를 맞추어 1등에 당첨된 사람은 총 6명으로 평소보다 적었기에 각자 가져가는 1등 당첨금도 2,839,296,750 원으로 평소보다 많았습니다.

 

 


최근 5주간 로또예상번호 당첨 횟수를 분석해 보면 34번이 총 3번 1등에 뽑혔고 15,33,35,38,43,45 번이 두번씩 1등에 당첨되었습니다. 30번대와 40번대 후반부 숫자들의 성적이 유독 좋은 현재의 모습입니다.

 

 

때문에 이번주 로또예상번호로 가장 뜨거운 숫자들은 주로 20번대의 숫자들이며 1~10번대 숫자들은 비교적 인기가 없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하지만 로또예상번호를 통한 1등 당첨번호는 언제든 예외성이 있는 것이기에 예외적인 경우에 베팅을 하는 것도 효과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번주 로또예상번호 무료로 받기

 

로또예상번호 무료추천 로또사이트.

 

로또1등에 당첨될 약 8백5십만분의 1로 길거리에서 번개를 맞을 확률의 여덟배 정도가 된다고 합니다. 그만큼 45개의 숫자중에 6개를 맞추는 것이 어렵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매주 번개를 맞을 확률 보다 어려운 로또1등에 당첨되어 돈벼락을 맞는 사람들이 나온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동으로 로또를 구매하고 있지만 어떤 사람들은 자신만의 숫자를 선택하여 로또를 꾸준히 구입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자신만의 숫자라 함은 자신과 연관이 있는 숫자, 인연이 있는 숫자,자신이 좋아하는 숫자 등을 조합하여 자신만의 로또예상번호를 만들어 내는 것입니다.

 

 

여기에 최근에는 로또예상번호를 추천해 주는 로또사이트를 이용하는 사람들도 많이 늘었습니다. 어차피 운으로 뽑히는 로또1등인데 무슨 로또사이트의 추천까지 받느냐 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로또가 우리나라에서 시행된 지 20년이 넘은 지금 이제는 로또에 대한 많은 데이타와 통계들이 쌓여져 왔기 때문에 이를 분석하여 나름의 로또예상번호를 뽑을 수 있는 여러가지 방법들이 만들어 진 것입니다.

 


로또사이트 로또테크에서는 100여명이 넘는 전문가가 자신들만의 방법으로 로또예상번호를 추천합니다. 각자의 방식은 전문가마다 다르며 그 성적은 매주 사이트에서 공개가 되고 있습니다.여기에 펀드형 로또 추천방식을 활용하여 적은 금액이지만 꾸준히 로또당첨금에 대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로또테크의 회원가입은 무료로 이루어지며 무료로 회원가입을 하게 되면 로또1등 당첨을 위한 무료추천 10조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유료회원으로 가입하기 전에 무료로 로또예상번호에 대한 추천을 받아 보고 결정할 수 있는 것입니다.

 

 

최근에는 로또예상번호에 도전하는 것을 마치 취미생활처럼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이 늘어났기에 로또에 대한 동호회를 만들어 함께 활동을 한다든지 서로의 정보와 노하우를 공유하고 즐거움을 나누는 경우도 많습니다. 로또 1등에 당첨되지 않더라도 로또1등에 도전하는 것만으로도 또다른 재미를 함께 나누는 것입니다.

 


로또1등에 당첨되는 확률이 아무리 어렵다고 해도 매주 꾸준히 많은 사람들이 로또예상번호를 선택하여 로또를 구매하는 이유는 확률이 어렵다 해도 매주 10여명 안팎의 1등이 당첨되는 것은 엄연한 사실이며 언젠가는 내가 그 10여명의 1등 당첨자에 들 수도 있다는 희망 때문일 것입니다.

 

 

확률이 어려워 당첨자가 안나온다면 모를까 매주 10명씩 당첨자가 계속 나오니 꾸준히 소액으로 로또에 도전을 한다면 1등의 행운이 내것이 될 수도 있습니다. 로또테크에 무료회원가입을 하고 이번주 로또예상번호를 로또 1등의 행운을 잡아보시기 바랍니다.

 

이번주 로또예상번호 무료로 받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