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생활정보

로또예상번호 추천을 위한 로또무료사이트 이용하기.

by 소금인형2 2016. 2. 20.
반응형

 

예전과 달리 로또를 하는 사람들이 로또예상번호를 선택하는 방법도 많이 달라졌습니다. 아직도 자동으로 매주 로또예상번호를 선택하여 로또를 구매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어떤 이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숫자나 자신과 연관이 있는 숫자, 자신과 인연이 있다고 생각되는 숫자들을 골라 자신만의 로또예상번호를 만들기도 합니다.

 

 

로또 1등에 당첨되는 확률은 천문학적인 숫자라고 하니 어차피 로또는 아무래도 운이 많이 작용을 하는 것일 수 밖에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 운에서도 조금의 확률이라도 로또1등에 당첨되는 확률을 높여보려고 많은 노력과 방법들을 생각해 내곤 합니다.

 

이번주 로또예상번호 무료로 받기

 

지난 주 로또 1등 당첨번호는 7,17,19,30,36,38 이었습니다. 그리고 보너스 번호는 34번 이었습니다. 지난 주에는 연속된 번호가 없었고 특이사항으로는 20번대와 40번대의 숫자가 없었다는 것입니다. 현재까지 가장 많이 1등에 당첨된 숫자는 27로 총 129번 1등에 당첨되었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20,1,40,43,17,37이 뒤를 잇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이러한 로또예상번호를 선택하는 방법 중 로또사이트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어났습니다. 로또사이트가 많이 생겨나기도 해서 그렇지만 그 로또사이트를 이용하여 로또에상번호를 받고 로또를 구매하여 실제로 1등에 당첨되는 사례들이 많이 늘어났기 때문입니다.

 

오늘 이야기할 로또테크도 이러한 로또사이트들 중에 하나입니다. 로또테크에서는 다른 로또사이트들과 조금은 다른 방식으로 로또예상번호를 추천하는데 바로 100인으로 구성된 로또전문가들이 각자 자신만으로 방법으로 로또예상번호를 추천한다는 것입니다.

 

전문가들 중에는 지금까지의 로또당첨번호를 통계를 내고 최근 로또 1등에 당첨된 번호들을 분석하여 이번주 가장 확률이 높다고 생각되는 숫자를 로또예상번호로 추천하는 전문가도 있습니다. 어떤 전문가는 동양철학을 접목하여 오행과 기운을 판단하여 가능성 높은 숫자들을 추천하기도 합니다.

 

 

로또테크에서는 각 전문가들이 추천한 로또예상번호에 대한 당첨 성적을 매주 공개하고 있기 때문에 이 성적을 보고 로또전문가를 선택하여 서비스 받을 수 있습니다. 또 처음 시작해 보는 것이라 어떤 전문가를 선택할 지 잘 모를 때에는 가장 성적이 좋은 2~3명의 전문가를 혼합하여 로또예상번호를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또한 펀드방식이라는 독특한 방식을 적용하여 로또당첨의 수익금을 함께 나누는 방식을 적용하기도 합니다. 함께 로또에 대해서 커뮤니티를 구성하여 이야기를 나누다 보면 자신이 몰랐던 로또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수도 있고 다른 사람의 로또예상번호 선택방법에 대해서도 알 수 있게 됩니다.

 

로또테크의 회원가입은 무료로 이루어지며 무료회원 가입 후 이번주 로또예상번호의 샘플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때문에 샘플을 받아보고 유료결제는 나중에 고민을 해 보아도 됩니다. 유료회원 방식도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를 받거나 어제밤 돼지꿈을 꾸었거나 좋은 일이 있을 것 같은 예감이 드는 때에 1회성으로 로또예상번호 서비스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로또 1등에 당첨되는 행운이 무척이나 어려운 확률이라고 해도 매주 많은 사람들이 로또를 구매하는 것은 아무리 어려운 확률이라도 매주 10여명의 1등당첨자는 반드시 나온다는 사실 때문일 것입니다. 그리고 그 1등의 행운이 이번주에는 내가 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로또테크에서 무료로 회원가입하시고 로또예상번호를 추천받아 이번주 로또 1등의 행운을 잡아보시기 바랍니다. 가입시 정확한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셔야 차질없이 로또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주 로또예상번호 무료로 받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