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이야기

코스닥 서킷 브레이커, 급등주 검색기와 전문가 주식 무료추천 활용하기.

by 소금인형2 2016. 2. 12.
반응형

 

서킷 브레이커 까지 발동된 불안한 주식시장 급등주 검색기와 무료추천.

 

 

주식시장, 특히 코스닥 시장은 검은 금요일이라 불릴 만큼 충격적인 날이었습니다. 2월12일 금요일 코스닥 시장에서 지수가 대내외 악재로 인하여 8% 넘게 급락하면서 장중 600선이 붕괴되고 올 들어 처음으로 서킷브레이커가 발동되어 일시 거래정지가 되었습니다. 그야말로 충격과 공포의 코스닥 시장이었습니다.

 

 

코스닥 지수는 1.29% 하락한 639.33으로 시작하였으나 점차 낙폭을 확대하더니 오전 11시 50분 경 600선 아래로 무너졌습니다. 급기야 8% 넘게 하락하면서 코스닥 시장에서 올해 처음 서킷 브레이커가 발동되었습니다. 서킷 브레이커는 주식 시장에서 주가가 급락할 때 주식매매를 일시적으로 중단시켜 투매 또는 매수를 자제하게 함으로써 주가를 안정시키기 위한 시장 변동성 완화장치 중 하나 입니다.

 

서킷 브레이커 이후 낙폭을 조금 만회한 코스닥 시장은 결국 6.06 %가 하락한 608.45로 마감했으며 올 들어 가장 큰 낙폭을 보여주었습니다. 최근 들어 중국발 악재와 유가하락 등의 악재에도 비교적 잘 버틴다고 여겨졌던 코스닥 시장이 한방에 무너져 내린 것입니다.

 

급등주 검색기 7일 무료체험 신청하기

 

우리나라에는 이른바 개미투자자 라고 불릴 정도로 많은 수의 개인들이 주식투자에 관심을 보이고 실제 주식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주위를 둘러보면 개인이 혼자 주식을 하여 성공을 하였다는 이야기를 쉽게 들을 수 없습니다. 금융정책이나 경제환경, 대내외적인 요소들이 시시각각 변하기 때문에 개인의 정보력 만으로는 이러한 변화에 즉각적이고 효과적인 대응을 하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이 때문에 많은 개인투자자들이 주식전문가의 도움을 받거나 주식카페, 주식동호회 등에서 주식에 대한 정보를 얻고 투자자문을 받고 있습니다. 주식은 은행의 금리보다 고수익을 줄 수 있지만 그만큼 리스크가 크기 때문에 정확한 정보없이 투자를 하기란 위험한 일이기 때문입니다.

 

이런 주식투자 전문가 서비스 중에 위너스톡이라는 곳이 있습니다. 위너스 톡에서는 자체 개발한 급등주 통합 검색기 위너파인더 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모바일에서도 언제 어디서든 급등주,상한가,재료 뉴스 등을 하나로 모아 살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보통 HTS에서는 볼 수 없는 숨어있는 20호가에서 숨어있는 세력들의 매집주를 찾아 정확한 매수타이밍과 매도타이밍을 제시합니다.

 

 

급등주 검색기 위너파인더는 급등 패턴을 보이는 여러 종목 중 매수시점이 임박한 종목을 한번에 검색해서 찾아 줍니다. 한눈에 차트를 보며 비교분석이 가능하기 때문에 급등 가능성이 높은 종목을 쉽게 구분할 수 있도록 해 줍니다. 특히 N 자형 차트가 진행되는 종목 중에서 1차 조정후 2차 상승이 예상되는 종목들을 집중적으로 볼 수 있기에 조건에 맞는 종목들을 포착하는데 효과적입니다.

 

급등지 검색기 위너파인더는 급등주 뿐만 아니라 박스권 종목의 정보도 함께 살펴볼 수 있습니다. 박스권 종목이라함은 1차 급등 후 횡보를 보이고 있는 종목으로 세력의 매집이 되었을 가능성이 높아 추가로 상승할 수 있는 종목들입니다. 여기에 최근 상한가를 기록했던 종목들을 별도로 보여줌으로써 추가로 상한가를 기록할 수 있는 확률이 높은 종목들을 살펴 볼 수 있습니다.

 

 

위너스톡에서는 매일 3종목을 무료로 추천하며 추천주에 대한 시장대응 방법을 알려 줍니다. 또한 위너스톡의 급등주 검색기 프로그램을 7일간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상담신청을 하여 무료로 프로그램을 사용해 보고 자신에게 맞는 프로그램과 서비스라고 판단되면 그때 선택을 해도 됩니다.

 

 

국내적으로 또한 국외적으로도 주식투자에 위협을 줄 수 있는 많은 요소들이 여기저기에 도사리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 개인이 혼자서 주식투자를 하는 것보다 전문가들의 도움을 받아 급등주 검색기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주식투자를 한다면 소중한 자산을 지키고 원하는 수익을 얻을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것입니다. 7일간 무료체험 신청을 하셔서 고수익의 기회를 잡아 보시기 바랍니다.

 

급등주 검색기 7일 무료체험 신청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