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생활정보

로또예상번호, 지난주 통계와 로또예상번호 무료추천 로또사이트.

by 소금인형2 2016. 1. 16.
반응형

 

지난 주 로또예상번호 성적은 어떠셨나요?

 

 

지난 주 로또예상번호는 성적이 어떠셨나요? 지난 주 로또 1등 당첨번호는 1,11,15,17,25,39 였습니다. 그리고 보너스 번호는 40 이었습니다. 1등에 당첨된 사람은 9명으로 1인당 당첨금액은 1,688,815,709원 이었습니다. 2등 당첨금액은 40,858,445 원 이었습니다. 1등에 당첨된 지역은 대구,대전,울산,세종,경기,전북,경북,경남 으로 세종만 2명이 당첨되고 모두 달랐습니다.

 

 

현재까지 가장 많이 당첨된 번호를 살펴보는 것은 로또예상번호를 선택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현재까지 1등에 가장 많이 당첨된 번호는 27번으로 총 129번 1등에 당첨되었고 그 다음으로는 20,1,40,43,17,37번 순으로 당첨이 많이 되었습니다. 1번과 17번은 지난 주에도 1등에 당첨되었습니다. 지난 주에는 당첨번호 중 연속번호는 없었습니다. 최근 들어 연속번호가 당첨되는 경우가 많지 않아 아무래도 당첨자 수가 10여명 안팎을 유지하고 있는 것도 로또예상번호를 선택하는 데 참고를 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주 로또예상번호 무료로 받기

이번주 로또예상번호 어떻게 선택할까요?

 

 

사람마다 로또예상번호를 선택하는 방법은 천차만별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로또가 어차피 운에 의해 결정되는 것이라 생각하여 자동으로 선택을 하고 어떤 사람들은 자신과 연관이 있는 숫자나 좋아하는 숫자들을 골라 로또예상번호를 선택합니다. 또 지금까지의 로또 당첨번호 통계와 지난 주 로또당첨번호를 참고하여 로또에상번호를 선택하기도 합니다.

 

 

최근에는 매주 로또예상번호를 추천해 주는 로또사이트들이 많이 늘어나 이 로또사이트를 이용하는 사람들도 많아졌습니다. 로또사이트들은 각자 자신들이 개발한 방식에 따라 매주 로또예상번호를 추천해 줍니다. 어떤 사이트는 로또조합기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예상번호를 뽑기도 하고 어떤 사이트에서는 로또 전문가들의 의견과 예상을 종합하여 예상번호를 추천하기도 합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이런 로또사이트들 중 하나로 무료회원가입을 통해 무료로 로또예상번호를 추천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이번주 로또예상번호 무료추천받는 로또사이트.

 

 

로또테크는 다른 로또사이트들과 약간 다른 방식의 로또예상번호 추천방식을 사용합니다. 로또가 실시된 지 꽤 오랜 시간이 흘렀기에 이제는 로또에 대해서 많이 연구하고 공부한 이른바 로또 전문가들도 많이 생겼습니다. 이러한 로또전문가들의 로또예상번호를 추천하는 것입니다. 로또테크에는 약 100여명의 로또전문가들이 매주 자신의 방식으로 로또예상번호를 추천합니다.

 

 

어떤 전문가는 전통적인 방식이라 할 수 있는 통계와 지난 주 당첨번호 등을 비교하여 이번주 가장 확률이 높을 것 같은 로또예상번호를 추천하고 어떤 전문가는 전통적인 동양철학으로 음양과 오행 등을 분석하여 로또예상번호를 추천하기도 합니다. 또한 각 로또전문가들의 예상번호 당첨 성적이 매주 공개가 되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로또전문가를 선택하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어떤 전문가를 선택할 지 잘 모를 때에는 입문자용으로 매주 다른 전문가의 로또예상번호를 서비스 받을 수 도 있으며 현재까지 가장 성적이 좋은 로또전문가를 선택할 수도 있고 성적이 상위권이 전문가 2~3명을 동시에 선택하여 확률을 높이는 서비스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무료로 회원가입을 하면 샘플로 무료 로또예상번호를 추천해 주니 이를 참고할 수 도 있습니다.

 

로또테크에서는 단순히 로또예상번호를 추천받는 것 뿐만 아니라 로또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모여 자신들의 경험담과 로또예상번호를 선택하는 노하우를 나눌 수 있는 커뮤니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로또라는 것이 1등에 당첨되면 대박이라고 불릴 만한 행운이기도 하지만 로또 그 자체에 흥미와 재미를 가지고 접근하는 동호인들도 많이 늘었습니다. 매주마다 같은 관심사인 로또에 대해 서로 이야기 하며 즐거움을 나눌 수도 있습니다.

 

당첨게시판에는 매주 1등을 비롯한 로또당첨자들의 당첨 후기가 끊임없이 올라오고 1등 당첨자들은 별도로 인터뷰를 한 내용도 공개가 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로또사이트들에서 이제는 한 두명 쯤 1등 당첨자를 배출했기 때문에 이제 1등 당첨자가 있었는 지 여부는 로또사이트를 선택하는 기준이 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대신 얼마나 꾸준히 안정적인 서비스를 하느냐가 선택의 기준이 되겠지요.

 

 

로또에 너무 많은 돈을 투자하는 것은 자칫 낭비가 될 수 있지만 소액으로 꾸준히 로또를 하는 것은 언젠가 1 등 당첨의 행운이 나에게도 올 수 있다는 희망과 기대감을 가지게 합니다. 로또에 당첨될 확률이 아무리 낮다고 해도 사람들이 로또를 계속 구입하는 이유는 매주마다 분명 로또 1등 당첨자가 나온다는 것은 사실이고 그 1등 당첨자가 언젠가는 내가 될 수도 있다는 생각 때문일 것입니다. 여기에 무료회원가입으로 무료로또추천번호를 받아 살짝 도움을 받는 다면 그 기대감이 조금은 높아지지 않을까요?

 (회원가입 시 정확한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셔야 문자정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번주 로또예상번호 무료로 받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