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이야기

겨울철 다이어트 음식, 어떤 것들이 있을까?

by 소금인형2 2015. 12. 22.
반응형

건강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좋은 제철음식.

 

 

날씨가 추운 겨울에는 다이어트에 대한 열정이 조금은 수그러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두꺼운 옷을 입다보니 굳이 몸매에 대한 신경을 많이 쓰지 않아도 되고 주변의 시선도 의식할 필요가 없어서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줄어들기 마련이지요. 하지만 진정한 다이어트의 고수는 추운 겨울에도 여러가지 방법을 통해 자신의 몸매를 가꾸고 체중을 유지해 나갑니다. 그 대표적인 것이 바로 겨울철 다이어트 음식을 이용한 방법들 입니다.

 

자면서도 쉽게, 굶지않는 365해독 다이어트 무료상담.

 

흔히 겨울에는 다이어트에 좋은 제철음식이 없다고 이야기 하지만 따지고 보면 그렇지도 않습니다. 겨울에도 면역력을 증가시켜 건강에 도움을 주며 다이어트에도 효과를 볼 수 있는 많은 제철 다이어트 음식들이 있습니다.

 

겨울에는 수산물, 다이어트 음식으로 좋은 가리비와 대하.

 

 

겨울철 다이어트 음식으로 좋은 것 중 먼저 가리비를 꼽을 수 있습니다. 가리비는 대표적인 12월 제철음식인데 담백하면서도 독특한 풍미가 있어 사람들이 많이 좋아하는 음식 중에 하나입니다. 또한 가리비에 들어있는 리신,레이신,메시오닌,아르가닌,글루타민 등의 필수 아미노산은 어린이들에게는 성장을 촉진시켜 주고 어른들에게는 칼로리와 콜레스테롤이 낮아 다이어트에 도움을 줍니다.

 

다음으로는 대하를 들 수 있습니다. 대하 역시 고단백 저칼로리의 대표적인 음식으로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에게는 인기있는 음식 중에 하나입니다. 특히 대하에 들어있는 건강 기능성 성분인 키토산은 지방의 침착을 방지하고 지방을 몸 밖으로 배출시키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좋습니다. 또한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역할도 하여 건강에도 이로우며 키토산은 피부미용에도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매생이와 시레기국.

 

 

식사를 하면서도 다이어트에 신경이 쓰이시는 분들이라면 매생이나 시래기를 이용한 국을 추천해 드립니다. 매생이는 미역보다 39배나 많은 철분을 함유하고 있어 여성들의 다이어트와 피부미용에 좋을 뿐더러 비만,고혈압,당뇨,고지혈증 등 각종 성인병의 원인이 되는 우리 몸의 산성화를 막아주는 대표적인 음식 중 하나입니다.

 

 

요즘은 별미로 사랑받고 있는 시래기는 체지방을 연소시켜 주는 비타민 C 함유랑이 배추,무보다 많으며 칼로리도 한 줌에 20칼로리 정도 밖에 되지 않아 칼로리 걱정없이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식품입니다.

 

겨울철에 먹는 사과는 우리몸에 열을 복돋는 음식으로 알려져 있는데 사과에 들어있는 수용성 식이섬유인 펙틴은 장 운동을 부드럽게 해주어 변비를 완하해주고 신맛을 내는 구연산은 체내의 칼슘 흡수를 촉진시켜 체력을 보충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자면서도 쉽게, 굶지않는 365해독 다이어트 무료상담.

 

자면서도 쉽게 ~! 굶지않는 365 해독  다이어트

 

 

최근에는 단순히 칼로리를 줄여서 체중을 감량하는 방법과는 달리 여성에 최적화된 체질별 1:1 개인 플랜으로 다이어트시에 받을 수 있는 스트레스를 최소화 시켜 더욱 편하게 감량할 수 있는 365 해독 다이어트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365해독 다이어트는 20여가지의 한약재와 6대영양소,필수야채,고단백 식이섬유,비타민,미네랄 등 다이어트 시에 소홀해 질 수 있는 부분까지 모두 보충할 수 있는 방법으로 다이어트와 동시에 우리몸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습니다.

 

 

 365 해독 다이어트는 살이 빠지는 동시에 하복부의 체지방증가 등 체형변화가 시작되는 30,40대 여성들에게 맞춤화된 체중감량 요법이며 개인체질별 생체조율 요법을 적용하여 근본적인 비만체질을 개선함과 동시에 노폐물 배출 및 혈액순환을 활성화시키고 신진대사와 에너지 대사를 증가시켜 살이 잘 빠지는 체질로 개선시켜주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음식조절없이 몸매관리를 원하시는 분, 효과빠른 체중감량을 원하시는 분, 체중감량 후 계속해서 체중을 유지하고시 싶으신 분, 복부비반,여성질환 걱정을 한번에 해결하고 싶으신 분, 무리한 다이어트로 영양불균형을 초래하신 분, 바쁜 생활패턴으로 운동할 시간이 부족하신 분, 붓기로 인한 하체비만을 해결하고 싶은 분,다이어트에 실패한 경험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365해독 다이어트의 무료상담을 통해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본 게시물은 해독365 다이어트의 경제적 후원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