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생활정보

여성불감증, 성기능 장애 원인과 수술없이 개선시키는 우먼시크릿.

by 소금인형2 2015. 10. 22.
반응형

여성불감증, 성기능 장애 왜 생기는 걸까?

 

 

과거보다 성문화가 개방되어졌다고 해도 여전히 여성불감증, 성기능 장애 등을 공공연히 이야기 하기는 어렵습니다. 특히 여성들은 더더욱 고민을 털어 놓는 것이 어렵고 그러다 보면 초기에 해결할 수 있는 여성불감증,성기능 장애의 문제를 그 시기를 놓쳐 심하게 만드는 경우도 종종 발생합니다.

 

 

통계적으로 보면 성인 남성의 10% 정도가 성기능 장애를 겪고 있고 여성 불감증, 성기능 장애는 이보다 많은 약 40%의 여성이 고통에 시달리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여성이라는 이유로 치료에 소극적인 경향을 보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성 불감증, 성기능 장애는 여러가지 원인으로 발생할 수 있는데 정신적인 스트레스, 혈관성 질환,신경계 질환,호르몬 이상 등 그 이유가 다양합니다. 오늘은 이러한 여성 불감증, 성기능 장애와 원인과 자기진단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수술없이 여성불감증, 성기능 장애를 개선하는 우먼시크릿 [무료상담 바로가기]

여성불감증,성기능 장애 이런 경우에 발생한다.

 

 

먼저 나이가 들어가면서 골반 근육이 약화되어 여성불감증과 성기능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골반 근육은 질과 요도를 감싸고 장기를 밑에서 안정감 있게 받치는 역할을 하고 있는데 이러한 골반 근육이 약화되면 질의 감각이 떨어지게 되기 때문에 여성불감증이 올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호르몬 이상을 그 원인으로 들 수 있습니다. 중년의 여성이 갱년기가 찾아와 폐경이 오기 시작하면 성호르몬의 분비가 줄어들게 되면서 감각이 무디어지는 현상이 발생하는데 이는 호르몬이 불균형해져서 불감증, 성기능 장애를 일으키는 것입니다.

 

여성불감증과 성기능 장애를 일으키는 질병들도 있습니다.동맥경화나 당뇨,고혈압 등의 혈관성 질환이 있는 경우에는 혈액공급이 원활하지 못해 성기능에 장애가 생길 수 있습니다. 또한 중추 신경계와 자율 신경계가 활발하게 활동을 하여야 성적 자극을 받게 되는데 이러한 신경계에 질병이 발생하면 여성불감증이 올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는 신체상으로는 특별한 이상이 없으나 심리적 원인에 의하여 성기능 장애와 여성불감증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무엇보다 전문의와의 상담을 통해 원인을 파악하여 치료방안을 모색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배우자나 친한 친구들과의 대화로 해결할 수도 있겠지만 막연하게 성에 대한 불안감,나쁜 성경험 등에 의해 발생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가급적 전문가와 상담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수술없이 여성불감증, 성기능 장애를 개선하는 우먼시크릿 [무료상담 바로가기]

 

수술없이 집에서 여성불감증, 성기능 장애를 해결하는 우먼시크릿.

 

 

여성불감증과 성기능 장애의 치료를 위해 수술을 고려하는 분들도 계시지만 많은 분들이 수술이나 치료에 대한 거부감을 가지고 있어 이 조차도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최근에는 수술없이 하루 10분 정도를 투자하여 집에서 간편하게 여성불감증과 성기능장애를 개선시킬 수 있는 우먼시크릿 프로그램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우먼시크릿은 전문 컨설턴트를 통한 비밀상담을 통하여 문제점을 찾아내어 이를 개선시키고 체질과 증상에 맞는 1:1 맞춤 프로그램과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하루 10분 투자로 질의 감각을 회복시키고 수축력을 강화시켜 성기능 장애를 겪는 여성들에게 효과적인 치료방법을 제시합니다.

 

우먼시크릿은 성관계시에 느낌이 둔하거나 절정감에 이르지 못하는 경우, 질이 건조하고 관계시 성교통증이 있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으며 갱년기에 3주이상 관계가 없어도 욕구가 안생긴다거나 나도 모르게 짜증나고 자주 우울한 증세가 있는 분,얼굴에 열이 나고 덥지 않은 날씨에 혼자 땀을 흐리시는 분들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수술을 하지 않고 근육 및 혈액순환의 변화만으로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도록 하는 안전한 프로그램입니다. 많은 여성분들이 여성 불감증이나 성기능 장애 치료에 대해 자신의 부끄러운 점이 외부에 노출이 될 까봐 걱정을 하는데 우먼시크릿 프로그램은 1:1 맞춤 상담으로 철저하게 개인의 정보를 보호하고 있기에 여성불감증이나 성기능 장애로 남 모를 고민을 가지신 분들이라면 무료상담을 통해 고민을 해결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수술없이 여성불감증, 성기능 장애를 개선하는 우먼시크릿 [무료상담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