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 뜨는 이야기

이국주 곤약다이어트, 민송아 최진이 연예인들의 인기 다이어트, 곤약다이어트.

by 소금인형2 2015. 7. 23.
반응형

이국주도 성공한 곤약다이어트 어떤 다이어트?

 

 

개그우먼 이국주가 MBC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자신이 곤약다이어트를 통해 6kg을 감량한 사실을 밝히면서 사람들 사이에 곤약다이어트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2일 방송된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개그우먼 이국주는 살 뺄 생각 없느냐 라는 MC들의 질문에 자신이 최근 6kg을 감량했다며 자신의 다이어트 방법은 다른 연예인들도 많이 하는 곤약을 이용한 곤약다이어트라고 밝혔습니다.

 



 

이국주는 혀액순환이 안되어 안 먹어도 몸이 붓고 이러다 체중이 세자리 수를 찍겠다 싶어서 이러다간 큰일 나겠다 싶어 다이어트를 결심했으며 이 결심을 통해 2주간 곤약다이어트를 했다고 합니다. 모두들 알다시피 곤약이 섬유질 이다보니 곤약다이어트는 요요현상이 없으며 쾌변까지 도와주는 기능을 한다며 이국주는 자신의 경험담을 바탕으로 곤약다이어트 대해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민송아,최진이, 연예인들도 많이 즐겨하는 곤약다이어트.

 

 

그동안 곤약다이어트 방법으로 체중감량에 성공한 연예인들은 이국주 이외에도 많이 있습니다. 출산을 했던 배우 민송아는 자신이 곤약다이어트를 통해 체중을 19kg을 감량했다는 것을 방송에서 밝힌 적이 있는데 그녀는 과격한 운동을 하지 않고도 출산 후 불어난 살을 빼는 방법으로 바로 이 곤약다이어트를 이용했다고 합니다. 그녀는 주로 곤약을 이용한 음식을 섭취하며 직접 곤약을 이용한 국수,샐러드,잡채 등을 만들어 섭취하는 음식의 칼로리를 대폭 낮추는 방법으로 곤약다이어트를 했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럼블피쉬의 최진이도 곤약다이어트를 통해 7kg정도 감량을 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더더욱 사람들의 곤약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었는데요. 최진이는 매끼닌 곤약을 먹은 것은 아니고 주로 저녁 식사를 곤약면으로 먹는 곤약다이어트를 하고 여기에 추가적으로 요가를 꾸준히 하여 7kg 정도를 감량하는데 성공했다고 합니다.

 

곤약다이어트, 왜 다이어트에 효과적일까요?

 

 

곤약은 칼로리가 낮고 포만감이 커서 다이어트 음식으로는 그 무엇보다도 최고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 곤약은 구약나물이나는 아열대 작물의 덩이줄기를 가루를 내어 여기에 응고제를 넣어 만드는데 이렇게 만들어진 곤약은 다른 음식에 비해 칼로리가 엄청나게 낮아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다른 나라에서도 다이어트 음식으로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곤약은 집에서도 간단히 만들어 먹을 수 있는데 물 500ml에 곤약 분말 100g 정도를 넣고 잘 섞어준 후 이를 끓여주는데 이때 덩어리가 지지 않도록 잘 저어주면서 끓여 줍니다. 끓기 시작하면 약불로 줄여서 약 2분간 더 끓여주고 이렇게 만들어진 곤약 엑기스를 틀에 넣고 고정을 해주면 가정에서도 쉽게 먹을 수 있는 곤약이 됩니다.

 

하지만 곤약은 97%가 수분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이를 장기간 복용하게 되면 우리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할 수 없어 건강에 무리를 줄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곤약다이어트를 하는 중이라도 모자란 영양소는 골고루 섭취하면서 다이어트를 해야 건강을 해치지 않습니다.


자면서도 쉽게 ~! 굶지않는 해독 36.5 다이어트

 

 

최근에는 단순히 칼로리를 줄여서 체중을 감량하는 방법과는 달리 여성에 최적화된 체질별 1:1 개인 플랜으로 다이어트시에 받을 수 있는 스트레스를 최소화 시켜 더욱 편하게 감량할 수 있는 해독 36.5 다이어트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해독36.5 다이어트는 20여가지의 한약재와 6대영양소,필수야채,고단백 식이섬유,비타민,미네랄 등 다이어트 시에 소홀해 질 수 있는 부분까지 모두 보충할 수 있는 방법으로 다이어트와 동시에 우리몸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습니다.

 

 

해독36.5 다이어트는 살이 빠지는 동시에 하복부의 체지방증가 등 체형변화가 시작되는 30,40대 여성들에게 맞춤화된 체중감량 요법이며 개인체질별 생체조율 요법을 적용하여 근본적인 비만체질을 개선함과 동시에 노폐물 배출 및 혈액순환을 활성화시키고 신진대사와 에너지 대사를 증가시켜 살이 잘 빠지는 체질로 개선시켜주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음식조절없이 몸매관리를 원하시는 분, 효과빠른 체중감량을 원하시는 분, 체중감량 후 계속해서 체중을 유지하고시 싶으신 분, 복부비반,여성질환 걱정을 한번에 해결하고 싶으신 분, 무리한 다이어트로 영양불균형을 초래하신 분, 바쁜 생활패턴으로 운동할 시간이 부족하신 분, 붓기로 인한 하체비만을 해결하고 싶은 분,다이어트에 실패한 경험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해독36.5 다이어트의 무료상담을 통해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홍보배너링크

 

본 게시물은 해독365 다이어트의 경제적 후원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