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 뜨는 이야기

로또 당첨번호,로또예상번호,로또조합기로 로또예상번호 뽑아주는 로또사이트.

by 소금인형2 2015. 7. 4.
반응형

로또당첨번호,로또예상번호,로또조합기,로또사이트.

 

 

이번주 제660회 로또당첨번호는 4,9,23,33,39,44 입니다. 그리고 보너스 번호는 14번 입니다. 1등 로또당첨번호 당첨자수는 10명이며 1인당 당첨금액은 1,421,272,575 원 입니다. 2등 당첨자는 총 48명이고 1인당 당첨금액은 49,349,743원 입니다.



사람마다 로또예상번호를 뽑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무조건 자동으로 로또예상번호를 선택하여 자신의 운에 맡기는 사람들이 있는 가 하면 어떤 사람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숫자나 자신과 관련된 숫자들을 조합해 나름 자신만의 숫자들을 만들기도 합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이른바 로또조합기라 불리는 시스템을 사용한 로또사이트를 이용하여 로또예상번호를 뽑기도 합니다.

 

 

한달 9,900원의 이용료를 내고 로또조합기를 통한  로또예상번호를 받을 수 있는 로또사이트들은 얼마나 로또 당첨확률을 높일 수 있을까요? 오늘은 최근들어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다는 로또조합기를 이용한 로또사이트에서 로또예상번호를 받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해 보겠습니다.

 

 

로또조합기로 뽑은 로또예상번호, 어떤 원리로 선정하는 걸까?

 

 

인터넷 로또사이트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방법이 바로 로또조합기를 이용한 로또예상번호 입니다. 로또조합기라는 것은 기존의 당첨되었던 로또 당첨숫자들을 분석하고 최근의 당첨번호들의 패턴을 분석하여 이번 주 제외되어야 할 숫자나 가장 확률이 높은 숫자들을 조합하여 로또예상번호를 선정합니다.

 

 

물론 이렇게 선정된 로또예상번호들이 무조건 맞는다는 보장은 없지만 로또라는 것이 어차피 확률을 고려한 게임이라고 생각해 보면 그동안 많이 뽑혔던 숫자들은 앞으로도 많이 뽑힐 확률이 그만큼 높을 수 있습니다. 또 비슷한 숫자가 연속해서 계속 뽑힐 확률이 적다면 그런 숫자들은 이번주에 제외를 해보고 로또예상번호를 선정해 보는 것이 조금이라도 확률이 높겠지요.

 

로또조합기,로또예상번호 실제 당첨된 적이 있을까?

 

 

아무리 좋은 시스템으로 로또조합기를 사용하여 로또예상번호를 만들어 낸다고 해도 실제로 그 번호가 당첨이 되지 않으면 아무런 소용이 없는 것입니다. 실제로 그 로또예상번호를 사용하여 당첨된 경우가 있는 사이트가 앞으로도 또다시 당첨번호를 예상할 수 있는 확률이 더 높겠지요. 실제로 로또조합기를 통한 로또예상번호로 사이트 가입 후 5일 만에 1등에 당첨된 사람이 있어서 언론에 보도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당시 이 당첨자는 오랜 기간의 여유를 두고 1년 유료회원을 신청하고 로또예상번호를 받았는데 정말로 운이 좋았는 지 회원 가입하고 바로 그 주에 1등에 당첨이 된 것입니다. 이 당첨자 말고도 로또사이트에서 보면 매주마다 3등,2등에 당첨된 사람들의 당첨 소감들이 계속해서 올라오고 있습니다. 지금 당장은 아니더라도 여유를 갖고 회원가입을 하여 로또예상번호를 받아 로또를 한다면 언젠가 그 행운이 나에게 찾아오지 않을까요?

 

 

꾸준한 번호선정 방법의 개발로 계속해서 당첨확률을 높이는 로또사이트.

 

 

어떤 서비스나 유료회원에 가입한 후 그 뒤에 얼마나 성의있는 서비스가 계속제공되는 지가 중요할 것입니다. 로또사이트에서는 매주마다 당첨된 번호와 당첨자들의 소감들을 공개하고 또 그주에 당첨된 번호들을 분석하여 다음 회차의 예상번호를 추출하는 데 반영을 합니다. 이렇게 계속해서 데이타가 누적된다면 그 만큼 당첨될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진 로또예상번호를 선택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지속적으로 3등,2등에 당첨된 사람들의 당첨 소감이 게시되고 있다는 것은 그만큼 로또사이트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이며 그 중에서 로또사이트에서 선정한 로또예상번호의 덕을 본 사람들이 있다는 증거가 될 것입니다.

 

로또는 완전히 운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너무 과도한 금액을 로또 구입에 사용한다면 문제가 생길 수 있겠지만 적은 금액으로 매주 당첨될 희망을 가져보는 것도 삶의 낙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한주 로또구입비용으로 저렴하게 로또조합기를 통해 선정된 로또예상번호를 받아 로또를 하게 된다면 그만큼 당첨에 대한 희망이 높아지지 않을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