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생활정보

케겔운동 방법,요실금 치료와 여성불감증 치료에 좋은 케겔운동 방법.

by 소금인형2 2014. 10. 27.
반응형

 

 요실금 치료와 여성불감증 치료에 좋은 케겔운동방법.

사람이 나이를 먹는다는 것은 우리 몸이 노화가 진행된다는 것인데 특히나 여성들의 경우에는 출산 등으로 인하여 남자들에 비해 골반을 비롯한 질주위의 근육이 약화되어 요실금이나 여성불감증을 겪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전 같으면 요실금 치료나 불감증 치료는 쉬쉬하면서 드러내지 않았었지만 시대가 달라졌고 질병은 밖으로 내놓을 수록 치료하기가 더 쉬운 것이니 이제 쉬쉬 할 필요도 없습니다.

 

 

이러한 요실금 치료나 불감증 치료에 좋은 방법이 있는데 바로 케겔운동 방법입니다. 괄약근 운동이라고도 불리우는 케겔운동방법은 꾸준하게 해주면 출산과 폐경기 등으로 인해 요실금이나 불감증을 겪고 있는 여성들이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 중에 하나 입니다. 느슨해진 질 근육을 수축해 주는 운동을 반복적으로 하다보면 요실금 치료나 불감증 치료에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케겔운동방법은 다양한 자세와 방법들이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항문만 오므리는 느낌으로 괄약근에 힘을 주고 빼는 동작을 반복한다는 것입니다. 엉덩이 전체에 힘을 주는 것이 아니라 괄약근만을 사용하여 운동을 진행해야 하는 것입니다.

 

먼저 두 무릎과 손바닥을 바닥에 댄 후 업드린 자세에서 숨을 들이 마시면서 등을 동그랗게 구부려 줍니다. 이때 괄약근에 힘을 줘 수축시키는 동작을 취합니다. 그리고 다시 숨을 내쉬면서 원래의 자세로 돌아옵니다. 이와 같은 동작을 한번에 30회 정도 반복을 합니다. 동작이 익숙해져서 자연스러워지면 점차 횟수와 시간을 늘려갑니다.

 

 

두번째 자세는 누워서 하는 방법입니다. 등을 바닥에 붙인 체 누워서 두 무릎을 약간 굽혀 줍니다. 이 자세에서 숨을 들이마시면서 엉덩이를 들고 괄약근에 힘을 줍니다. 다시 숨을 내쉬면서 천천히 엉덩이를 내려줍니다. 누운 자세에서 두 번째 방법은 머리,어깨,팔을 바닥에 붙인 후 좌우로 번갈아 가며 엉덩이를 비틀어 주면서 괄약근에 힘을 주어 수축시키는 동작 입니다.

 

 

다음은 앉아서 할 수 있는 케겔운동방법입니다. 먼저 엉덩이를 바닥에 대고 앉은 자세에서 다리를 약간 벌려 줍니다. 이 자세에서 양 발끝을 바깥쪽으로 향하게 하면서 괄약근을 수축시킵니다. 다시 숨을 내쉬면서 다리를 오므리고 긴장을 풀어줍니다. 마지막으로 똑바로 누운자세에서 양손을 자신의 무릎에 모아 깍지를 낀 후 숨을 들이 마시면서 몸을 굴려 똑바로 앉는 자세를 취해 줍니다. 이때 괄약근에 힘을 주었다가 다시 숨을 내쉬면서 처음의 누운 자세로 돌아갑니다.

 

케겔운동방법은 어렵지 않고 집에서도 쉽게 할 수 있기 때문에 비용면에서나 시간면에서 여러모로 효과적입니다. 다만 동작을 계속 반복해야 하기 때문에 얼마만큼 지루함을 극복하고 꾸준히 할 수 있느냐가 성패를 좌우한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최근에는 여성들의 요실금치료나 불감증 치료, 성기능 개선을 위한 여러가지 프로그램들이 많이 생겨났습니다. 특히 우먼시크릿 솔루션은 수술없이도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집에서 날마다 10분씩 간편하게 요실금 치료와 불감증 치료를 할 수 있는 솔루션이 많이 개발되었는데 이러한 솔루션들의 장점은 무엇보다도 개인의 사생활을 철저하게 보장해 주고 1:! 책임관리 시스템을 통해 전문적인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우먼시크릿 솔루션은 손상된 질 신경의 재생과 발달을 촉진시켜 질근육 기능의 강화와 회복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여성건강에 있어서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 질내 PH밸런스와 온도를 최적으로 유지시켜주는 것을 도와 줍니다. 여기에다 추가로 몸에 해가 되지 않는 천연 에스트로겐(여성호르몬)과 콜라겐을 공급해 주어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외출이 두려워지는 요실금과 가정불화의 원인까지 되는 여성불감증으로 고통을 받으시는 분들이라면 더이상 쉬쉬하면서 남몰래 고민만 하시지 마시고 천연요법으로 부작용 없고 안전한 우먼시크릿 솔루션으로 건강한 여성을 삶을 다시 찾으시기 바랍니다. 상담은 철저하게 비밀이 보호되니 빠른 상담을 통해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홍보배너링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