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생활정보

로또예상번호 뽑아주는 로또조합기,로또사이트 추천.

by 소금인형2 2014. 10. 17.
반응형

■ 로또예상번호 뽑아주는 로또조합기.

로또 한장을 구매했을 때 당첨될 확률은 수치상으로 1/ 8,145,000 이라고 합니다. 이 확률은 사람들이 흔히 하는 농담으로 벼락에 맞은 사람이 다행히 목숨을 건졌다가 다시 한번 벼락에 맞을 확률과 비슷하다고 합니다.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로또는 완전히 운이 작용하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이 운을 자신에게 좀더 과학적으로 유리하게 바꿀 수 없을까 하고 만들어진 것이 바로 로또예상번호를  뽑아주는 로또조합기 입니다.

 

 

로또예상번호 로또조합기는 기존의 당첨번호를 분석하고 최근의 당첨번호에 대한 패턴을 분석하여 20단계 특급필터를 적용한 최상의 예상조합 로또예상번호를 제공합니다. 물론 이 로또예상번호가 무조건 맞는다는 보장은 없지만 그래도 무턱대고 아무런 번호나 자동으로 로또를 구입하는 것보다는 무언가 과학적이고 당첨확률이 높을 것 같은 느낌이 들게 합니다.

 

 

로또예상번호를 서비스하는 로또사이트인 로또플레이에서는 이같은 로또분석 시스템을 거쳐 추천된 로또예상번호를 매주 핸드폰문자로 전송해 줍니다. 물론 여러 경우의 수가 조합된 로또예상번호를 받으려면 캐쉬를 충전하고 이용권을 구매하여 조합받기를 해야 하지만 30일 이용금액이 9,900원에 불과하기 때문에 한번 로또를 구입하는 금액으로 한달 동안 확률 높은 로또예상번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로또 한번 살 돈으로 한달간 로또예상번호 받기.

많은 사람들이 로또 당첨의 행운을 꿈꾸면서 매주 로또를 구입하는데 대부분 자신이 좋아하는 숫자들을 나열하거나 아니면 자신의 운에 맡기고 자동으로 구매를 많이합니다. 물론 로또당첨자들 중에 자동으로 구매를 하여 1등에 당첨된 사람들이 많기는 하지만 이는 자동으로 구매한 사람이 많아서 자동이 확률이 높을 뿐입니다. 때문에 이왕 하는 로또라면 운에 맡기는 것보다 조금은 확률 높은 번호를 추천받아 선택하는 것이 조금더 재미있지 않을까요?

 

사람들이 로또를 매주 구매하는 이유는 비록 당첨될 확률은 낮지만 그래도 매주 10여명에 가까운 사람들이 1등에 당첨되어 10억이 넘는 당첨금을 받는 다는 사실 때문입니다. 즉 누군가는 반드시 1등에 당첨이 되는 데 그 누군가가 이번주에는 내가 될 수 있다는 생각에 계속해서 꾸준히 로또를 구입하게 되는 것입니다.

 

 

■ 이번주 1등 당첨자는 혹시 내가 될 수 있지 않을까?

 

실제로 로또플레이에서는 로또조합기를 통해 추천받은 로또예상번호로 5일만에 로또1등을 배출하여 한국경제,매일경제 등 신문에 크게 보도된 적이 있습니다. 한 사람이 로또 1년 회원에 가입을 했는데 이 사람이 가입한 지 5일만에 추천받은 번호로 로또 1등에 당첨된 것입니다. 회원가입 5일만에 로또 1등에 당첨된 내용은 MBC뉴스를 통해서도 전국에 전파를 탔었습니다.

 

 

물론 모든 사람들이 가입하자 마자 이같은 행운이 찾아오지는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1년 회원에 가입하고 로또예상번호를 꾸준히 소액으로 매주 하다보면 다른 사람들보다 당첨될 확률은 높아지지 않을까요? 로또는 쓸데없이 돈을 낭비하는 것이니 아예하지 않을 것이다 라고 결심하지 않는 이상 이왕 하는 로또, 의미없는 숫자나 자동으로 구입하지 말고 확률 높은 로또예상번호를 받아 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