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생활정보

개업선물 벽시계, 품격있고 저렴한 개업선물 벽시계 추천.

by 소금인형2 2014. 2. 4.
반응형

주변을 보면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새롭게 자신만의 사업을 시작하는 지인들이 꽤 있습니다. 물론 안정적으로 월급을 받는 직장생활도 좋지만 이처럼 자신만의 사업을 위해 도전하는 사람들의 모습도 참 보기가 좋습니다. 사업을 시작하면 개업식을 하게 되서 가끔 개업식 초대를 받는 경우가 있는데요.

 

 

빈손으로는 갈 수 없고 어떤 개업선물을 해야 할지 때로는 고민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화분이나 난 같은 것은 너무 평범해 드는 비용에 비해 생색이 많이 나지 않을 것 같고 오래동안 기억되면서도 품격있는 그런 개업선물이 뭐 없을까 찾아보던 중에 발견한 것이 바로 개업선물 벽시계 입니다.

 

어떤 사업장이나 가게에도 달력과 함께 필수적으로 벽에 걸어놓아야 하는 것이 벽시계입니다. 개업선물 벽시계는 시간을 알려주는 고유기능 외에도 새로 시작하는 가게의 벽면을 치장할 수 있는 데코레이션 효과도 함께 볼 수 있기 때문에 유용한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여기에 매일 벽에 걸어놓고 볼 수 있으니 개업선물을 준 사람의 정성도 오래동안 기억되겠지요.

 

 

요즘은 개업선물 벽시계라 하더라도 예전 처럼 단조로운 디자인이 아닌 화려하면서도 품격있는 디자인의 벽시계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또한 모양과 디자인도 다양해서 선물하려는 곳의 분위기에 맞춰 개성있는 개업선물 벽시계를 고를 수 있습니다.

 

아래에 소개해 드리는 에비천사 시계 쇼핑몰은 이태리 명품 브랜드 벨카리노 스켈레톤 벽시계를 한국에서 제작하여 판매하고 있는 곳입니다. 벽시계들이 시계라고 보기에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디자인이 너무나 예쁘게 만들어 져서 선물 받는 사람도 너무나 좋아할 것 같은 벽시계들입니다.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스타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안성맞춤이며 모든 벽시계가 에코포밍 소재로 만들어져 있어 가볍고 또한 하이그로시 도장처리로 방수는 물론 아름다운 광택도 가지고 있습니다. 시계안의 숫자들은 로마자 디자인으로 하나하나 디자인한 문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벽시계의 하일라이트 시계추는 금속 무브먼트 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벽시계 뿐만아니라 예쁜 디자인의 일반 손목시계도 다른 곳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죽끈으로 되었는 손목시계부터 철제의 체인이 되어 있는 손목시계까지 그 종류도 다양하고 디자인 또한 세련되었습니다. 핸드폰을 많이 들고 다니기 때문에 예전에 비해 손목시계의 활용이 많지는 않지만 이처럼 예쁜 손목시계들은 시간을 보는 기능보다는 패션을 완성시키는 패션 소품으로서의 기능을 할 수 있습니다.  

 

 

굳이 개업선물 벽시계가 아니더라도 예쁘고 귀여운 디자인의 시계들이 많이 있어 하나 쯤 사서 우리집의 벽을 장식하고픈 시계도 많이 있으니 한번 방문해 보셔서 마음에 드는 시계가 있는지 살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