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이야기

수앤슬림 한방다이어트 추천, 한의사가 추천하는 굶지않고 살빼는 방법.

by 소금인형2 2013. 11. 28.
반응형

요즘은 다이어트가 계절을 가리지 않고 1년 내내 사람들의 관심사가 되었습니다. 건강을 위해서 또는 아름다운 외모를 위해서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효과 있는 다이어트 방법을 찾기 위해 애를 씁니다. 하지만 단기간에 무리하게 살을 빼거나 약품 또는 보조재를 잘못 사용하여 다이어트를 하는 경우에는 요요현상 뿐만아니라 건강에도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이런 이유로 최근 사람들의 관심대상으로 떠오른 것이 바로 몸에 부담이 없는 한방 다이어트 입니다. 한방다이어트는 양약이나 보조재보다 몸에 부담이 적고 오히려 몸의 기를 보호해 다이어트를 하면서도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한의사 김오곤 선생이 개발한 수면해독 다이어트 수앤슬림 다이어트를 추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앤슬림 다이어트는 어떤 다이어트 일까?


수앤슬림 다이어트는 수면요법을 활용하여 살을 빼는 동시에 몸의 기능을 강화시켜주는 방법입니다. 살을 빼기 위해 몸에 맞지 않는 약물을 사용함으로써 몸이 탁해지는 것을 방지해 주고 우리 몸에 잘 맞는 천연요법을  사용하여 체내에 쌓인 독소, 체지방과 노폐물을 제거해 혈액순환을 좋게 해 줍니다. 더욱이 잠자리에 들기 2시간 전에 섭취하고 숙면을 취하면 되는 수면요법으로 번거롭지도 않습니다.


특히 수앤슬림 다이어트는 다이어트 기간 동안 무작정 굶는 것이 아니라 정상적이 식사를 하면서 할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에 몸의 영향소를 파괴하지 않습니다. 또한 근본적인 신진대사작용을 활성화 시키기 대문에 체질 개선의 효과까지 볼 수 있습니다.


수앤슬림 다이어트 어떻게 진행되나?


수앤슬림 다이어트는 세단계 과정으로 진행됩니다. 먼저 우리 몸속에 그동안 축적되어 있던 노폐물을 제거함으로써 감량을 위한 기초 준비를 하게 됩니다. 그 다음 부터는 체질이 서서히 개선되면서 본격적인 다이어트가 진행되는데 이때에는 체지방 분해가 촉진되어 감량의 효과가 빠르게 진행됩니다. 마지막으로는 유지관리 단계인데 감량된 체중을 유지하고 요요현상으로 다시 몸이 돌아가는 것을 방지합니다.



수앤 슬림 다이어트, 다른 다이어트와는 어떻게 다를까?


수앤 슬림 다이어트가 차별화 되는 이유는 비만의 원인에 따라 다이어트 진행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건강하고 맞춤 다이어트를 할 수 있습니다. 올바른 식습관 개선을 통해 체중 감량 효과가 있기 때문에 굶지 않고 다이어트를 할 수 있습니다. 

주사나 약품을 사용하지 않아 건강한 내몸을 지키면서 다이어트를 합니다. 독소를 제거해 몸속부터 신체 밸런스를 완성시켜서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가질수 있습니다. 밥을 굶지않고 하는 다이어트 방법이라 과식과 폭식으로 인한 요요현상이 없습니다. 목표 체중 달성후에도 지속적인 상담과 관리로 추가로 감량 할 수 있고 체중 유지에 매우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수앤슬림 다이어트는 무 인공색소, 무 방부제를 원칙으로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 엽산, 칼슘, 철 아연 등 미량무기질과 한방 생약 발효식품, 천연 알칼리 물질, 과일영양소, 식물영양소, 식이섬유, 허브 16종이 포함되어 있어서 우리몸에 필요한 영양요소들을 채워주면서 든든한 포만감을 제공하여 다이어트 할때 받는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공복감을 해소하기 때문에 굶지 않고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내장지방과 혈관내 지질을 제거함과 동시에 체내 해독 능력을 향상시켜  높은 감량 효과를 보입니다. 



한방 요법으로 비만의 원인이 되는 독소를 분해싴 주면서 내장지방을 제거해주면서 빠르게 복부 부위를 감량할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감량 할때 남게되는 악성지방 까지 깔끔하게 제거하여 탄력있고 아름다운 몸매를 완성시켜 줍니다.여러가지 많은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시도해 봤으나 실패하신 분들, 다이어트 보조재가 몸에 좋지 않을 것 같아 부담이 되시는 분들은 무료로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도 효과적일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