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이야기

1박2일 새멤버, 함구령 속에서도 예상되는 새 멤버는 누구?

by 소금인형2 2013. 11. 19.
반응형

KBS의 간판 주말 예능프로그램인 '1박2일'이  새멤버들의 영입을 마치고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 간다고 합니다. 언론의 보도에 따르면 1박2일 제작진은 시즌3의 멤버 라인업을 완성하고 오는 22일 부터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멤버들은 확정이 되었지만 제작진은 새 멤버의 인원과 첫 촬영장소 등을 철저하게 비밀에 부치고 있습니다.


최근 시즌2멤버들의 하차과정과 일부 멤버들의 불미스러운 일로 인해 논란이 되었던 1박2일 시즌2는 마지막 방송에서까지 논란의 대상이 되었던 멤버를 편집하지 않고 자막만으로 사과를 함으로써 특혜논란까지 일어났습니다. 이런 분위기에서 제작진은 새로운 멤버들에 대한 정보를 철저하게 비밀에 붙임으로써 아마도 신비주의 전략을 진행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사람들로 하여금 궁금증을 유발하게 한 이후 서프라이즈 형식으로 보여줄 것 같습니다.



제작진이 비밀로 하고 있지만 예상되는 1박2일 새멤버들은 있습니다. 예능에서 본업인 가수보다 더 실력을 발휘하고 있는 가수 존박과 최근 무한도전 촬영으로 인기가 높아진 장미여관의 육중완, 아이돌 그룹 샤이니의 민호, 그리고 슈퍼스타 출신 가수 정준영과 배우 김주혁 입니다. 기존 멤버들은 차태현과 김종민만을 남겨두고 모두 하차가 공식적으로 결정되었기 때문에 현재는 멤버들의 정원도 아직 알려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새 멤버로 거론되고 있는 사람들 중 다소 의외의 사람은 배우 김주혁입니다. 부드러우면서 카리스마 있는 배우로 알려진 김주혁은 예능에 그다지 많이 출연하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런닝맨에 출연했을 당시 뛰어난 예능감을 보여주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김주혁이 1박2일에 가세한다면 아마도 팀을 이끌어가는 맏형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멤버들간의 의견을 조율하고 함께 해야 하는 자리에 김주혁은 평소 이미지 처럼 무척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가수 존박과 정준영은 최근 다수의 예능프로그램에서 예능의 끼를 보여주어 가수보다는 예능에 더 소질이 있다는 소리를 들을 정도입니다. 특히 존박은 음악의 신, 우리동네 예체능, 무한도전 등 다수의 예능프로그램에서 이미 그 예능감을 검증받았으며 정준영은 최근 방송되고 있는 우리결혼했어요 에서 4차원적인 정신세계와 엉뚱함으로 많은 여성팬들을 확보하였습니다. 여기에 운동소질이 탁월한 샤이니의 민호까지 가세하게 되면 이 삼인방이 여성시청자들을 다시 1박2일로 끌어들이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가장 기대가 되는 예상멤버는 바로 장미여관의 육중완 입니다. 그는 최근 무한도전 가요제에서의 성공적인 예능 프로그램 데뷔를 시작으로 여러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순수하면서도 약간은 찌질한 소시민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겉 모습에서 풍기는 어리숙함과 말 주변은 가끔 뜬금없이 사람들을 웃기는 묘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가 1박2일의 멤버로 활약하게 된다면 아무래도 멤버들 중 가장 찌질하게 궁상스러운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보입니다.



아직 제작진의 공식 발표가 없지만 이렇게 예상되는 멤버들 조합도 그렇게 나쁘게 보이지는 않습니다. 새로운 얼굴들의 등장으로 프로그램도 새로운 전기를  맞이하게 될 것이고 노력 여하에 따라 예전의 명성을 되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새로운 멤버들이 얼마나 빨리 1박2일에 적응하느냐가 성공의 갈림길이 될 것인데 여기에는 기존의 멤버인 차태현과 김종민의 역할이 클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한가지 특이한 점은 이렇게 멤버 구성이 되면 전문 개그맨이나 코미디언은 한 사람도 없다는 것입니다. 이는 이미 예능프로그램이 개그맨이나 코미디언만의 분야가 아닌 모든 연예인들에게 개방되어 있다는 점을 반증하는 하나의 현상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