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이야기

설리 비닐봉지 다이어트비법, 어떻게 하는 걸까?

by 소금인형2 2013. 8. 16.
반응형

 

걸그룹 에프엑스의 멤버인 설리의 비닐봉지 다이어트 비법이 공개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설리는 최근에 있은 SBS <스타킹>에 출연하여 다이어트에 성공하여 한층 더 날씬한 모습을 공개해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샀는데요. 그녀의 다이어트 비법은 바로 비닐봉지를 사용한 독특한 방식 이었습니다.

 

 

비닐봉지 다이어트는 비닐봉지를 부풀려서 발등이나 무릎으로 반복해서 축구공을 차듯 운동하는 다이어트 방법인데 최근 일본에서 유행한바 있습니다. 거창한 다이어트 방법이 아닌 생활속에서 흔히 구할 수 있는 비닐봉지를 이용한 운동방법인데요. 겉 모습은 쪼~금 유치할 수 도 있습니다.

 

먼저 가벼운 비닐봉지를 구해서 안에 바람을 집어넣은 후 입구를 봉하여 공처럼 만듭니다.초보자의 경우 가벼운 것을 선택하는 것이 처음부터 무리를 하지 않아 좋습니다. 가벼운 비닐봉지는 공중에 오래 떠있을 수 있으니까요. 준비한 비닐봉지를 무릎이나 발을 이용하여 공중으로 차올립니다.이때 비닐봉지가 허리높이 쯤에 왔을 때 차올려야 비닐봉지가 앞으로 날아가 버리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제기차듯 비닐 봉지를 차올리는 동작을 한번에 50번씩 정도 반복합니다.

 

 

보기에는 쉽고 아무것도 아닐 것 같지만 실제로 해보면 금새 땀이나고 운동효과가 장난이 아니라는 것을 바로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비닐봉지 다이어트 방법을 좀 더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우선 장소는 바람이 불지 않는 실내를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될 수 있으면 높이 차올리는 것이 운동효과가 좋습니다. 또 점차 한번에 시행하는 횟수를 늘려가고 조금더 익숙해지면 이번에는 비닐봉지의 크기를 줄여가면서 운동을 합니다.

 

 

한편 이날 방송 녹화에서는 설리는 비닐봉지 다이어트 방법이외에도 삶은 검은 콩으로 두유를 만들어 먹는 검은 콩 두유제조법과 아메리카노 커피를 독특하게 마시는 아메리카노 커피 다이어트 방법으로 폭풍감량에 성공한 출연자의 성공비법도 공개가 되었습니다.

 

 

 

 

 

자면서도 쉽게 ~! 굶지않는 해독 36.5 다이어트

 

 

최근에는 단순히 칼로리를 줄여서 체중을 감량하는 방법과는 달리 여성에 최적화된 체질별 1:1 개인 플랜으로 다이어트시에 받을 수 있는 스트레스를 최소화 시켜 더욱 편하게 감량할 수 있는 해독 36.5 다이어트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해독36.5 다이어트는 20여가지의 한약재와 6대영양소,필수야채,고단백 식이섬유,비타민,미네랄 등 다이어트 시에 소홀해 질 수 있는 부분까지 모두 보충할 수 있는 방법으로 다이어트와 동시에 우리몸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습니다.

 

 

해독36.5 다이어트는 살이 빠지는 동시에 하복부의 체지방증가 등 체형변화가 시작되는 30,40대 여성들에게 맞춤화된 체중감량 요법이며 개인체질별 생체조율 요법을 적용하여 근본적인 비만체질을 개선함과 동시에 노폐물 배출 및 혈액순환을 활성화시키고 신진대사와 에너지 대사를 증가시켜 살이 잘 빠지는 체질로 개선시켜주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음식조절없이 몸매관리를 원하시는 분, 효과빠른 체중감량을 원하시는 분, 체중감량 후 계속해서 체중을 유지하고시 싶으신 분, 복부비반,여성질환 걱정을 한번에 해결하고 싶으신 분, 무리한 다이어트로 영양불균형을 초래하신 분, 바쁜 생활패턴으로 운동할 시간이 부족하신 분, 붓기로 인한 하체비만을 해결하고 싶은 분,다이어트에 실패한 경험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해독36.5 다이어트의 무료상담을 통해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홍보배너링크

 

본 게시물은 해독365 다이어트의 경제적 후원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