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이야기

아사이베리,미란다 커의 환상몸매비법 아사이베리 효능과 다이어트 방법.

by 소금인형2 2013. 8. 7.
반응형

 

아사이베리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7일 방송된 굿모닝 대한민국에서는 전 세계적으로 일명 수퍼 푸드로 인정받고 있는 건강식품 아사이베리의 국내열풍에 대한 이야기를 보도했습니다.특히나 지난 7월 세계적인 모델 미란다 커가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 자신의 몸매 관리 비법이 바로 아사이베리 해독주스 때문이라고 밝히면서 해독주스 레시피를 공개해 아사이 베리 국내열풍에 불을 붙인바 있습니다.

 

 

아사이베리는 브라질 열대우림에서 자생하는 야자나무의 열매로 풍부한 항산화제와 비타민을 포함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008년 미국의 UCLA의 10대 건강음료로 선정된 적이 있는 아사이베리는 그동안 국내에 입소문으로 알려져 조금씩 그 소비량이 늘더니 올여름을 맞아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것입니다.

 

 

아사이베리가 이처럼 인기를 끌게 된 이유는 바로 높은 황산화력을 지니고 있기 때문입니다. 황산화력은 일반적으로 우리몸의 노화를 방지하는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여기에 필수지방산인 오메가 3,6,9 및 각종 비타민이 골고루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우리몸에 부족한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가지 아사이베리가 주목받는 이유는 바로 다이어트 효과때문인데요. 이미 많은 연예인들이 아사이베리를 이용한 다이어트로 효과를 봤다고 공개한 적이 있습니다. 아사이베리에 함유되어 있는 안토시아닌은 장에서 지방이 흡수되는 것을 막아주고 체지방을 줄여주며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는 효능이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에도 탁월한 효과를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아사이베리를 복용할 때에는 하루에 1~2회 섭취를 기본으로 해서 주스로 마신다면 성인의 경우 소주잔 1잔 정도, 가루로 복용한다면 티스푼으로 2수푼정도가 적당하다고 합니다.그리고 체내에 흡수가 빠르게 하기 위해서는 공복에 복용하는 것이 효능이 좋다고 합니다. 또 식사하기전 우유나 두유에 아사이베리를 타서 마시면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자면서도 쉽게 ~! 굶지않는 해독 36.5 다이어트

 

 

최근에는 단순히 칼로리를 줄여서 체중을 감량하는 방법과는 달리 여성에 최적화된 체질별 1:1 개인 플랜으로 다이어트시에 받을 수 있는 스트레스를 최소화 시켜 더욱 편하게 감량할 수 있는 해독 36.5 다이어트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해독36.5 다이어트는 20여가지의 한약재와 6대영양소,필수야채,고단백 식이섬유,비타민,미네랄 등 다이어트 시에 소홀해 질 수 있는 부분까지 모두 보충할 수 있는 방법으로 다이어트와 동시에 우리몸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습니다.

 

 

해독36.5 다이어트는 살이 빠지는 동시에 하복부의 체지방증가 등 체형변화가 시작되는 30,40대 여성들에게 맞춤화된 체중감량 요법이며 개인체질별 생체조율 요법을 적용하여 근본적인 비만체질을 개선함과 동시에 노폐물 배출 및 혈액순환을 활성화시키고 신진대사와 에너지 대사를 증가시켜 살이 잘 빠지는 체질로 개선시켜주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음식조절없이 몸매관리를 원하시는 분, 효과빠른 체중감량을 원하시는 분, 체중감량 후 계속해서 체중을 유지하고시 싶으신 분, 복부비반,여성질환 걱정을 한번에 해결하고 싶으신 분, 무리한 다이어트로 영양불균형을 초래하신 분, 바쁜 생활패턴으로 운동할 시간이 부족하신 분, 붓기로 인한 하체비만을 해결하고 싶은 분,다이어트에 실패한 경험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해독36.5 다이어트의 무료상담을 통해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홍보배너링크

 

본 게시물은 해독365 다이어트의 경제적 후원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