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이야기

살빼서 여신 된 여자 스타들은 누구일까?

by 소금인형2 2013. 6. 24.
반응형

 

 

이제 노출이 많아지는 여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것 같습니다. 하루가 멀다하고 올라가는 기온은 벌써부터 우리들 마음을 시원한 해변으로 이끌고 있는데요. 해마다 여름이면 늘 하는 고민거리가 하나 있습니다. 바로 지긋지긋한 다이어트 입니다. 더운 여름을 피해 해변에는 가야하겠고 그러자니 자연히 수영복 등의 노출은 필수적인데 받쳐주지 못하는 몸매는 더운 여름을 더욱 더 짜증나게 합니다. 그래서 이맘때 쯤이면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사람들이 무척이나 많이 늘어나게 됩니다.

 

다이어트는 여자스타들이라고 해서 피해갈 수 있는 문제는 아닐 것입니다. 아니 오히려 늘 화면으로 팬들을 만나야 하는 그들로서는 다이어트는 어쩌면 평생을 안고 가야할 숙제라고 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예전의 후덕한 모습에서 환골탈퇴해 여신 급 스타의 몸매를 가지게 된 여자 스타들은 누가 있을까요? 오늘은 그들의 다이어트 성공담과 비법에 대해 살짝 들여다 보도록 하겠습니다.

 

 젖살 빠진 송혜교 여신급 미모로 거듭나다. 


24일 방송된 SBS <좋은 아침>에서는 폭풍감량을 통해 다시 태어난 배우들에 대한 이야기가 소개되었습니다. 다이어트에 성공해 예전의 모습에 비해 환골탈퇴한 연예인들의 순위가 소개되었는데 그 중 8위를 차지한 사람이 바로 여배우 송혜교 입니다.

 

송혜교는 1998년 SBS의 시트콤 <순풍산부인과> 출연 당시 볼살이 통통하게 오른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가을 동화>까지만 해도 통통미인의 대명사로 불리워 졌지만 카지노 신드롬을 일으킨 드라마 <올인> 이후 부터 급격하게 몸매가 달라지더니 최근 작인 < 그 겨울, 바람이 분다>에서는 완전한 여신의 미모를 자랑해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아마도 어렸을 적 통통하던 젖살이 빠지면서 여신 급 미모를 갖게 된 것 같은데 이처럼 어릴 적 젖살이 빠져 더 예뻐진 연예인으로는 베이비복스의 전 멤버였던 윤은혜가 2위에 랭크되기도 했습니다. 윤은혜 역시 베이비 복스 시절 통통한 볼살이 특징이었고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소녀장사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습니다. 또한 한동안 방송활동을 쉴 때에는 체중이 불어나는 흑역사도 있었지만 현재는 누구보다 날씬한 몸매를 지니고 있습니다.

 


 20kg 이상 감량한 조여정과 강소라


연예인 중에는 체중을 무려 20kg 이상 감량한 연예인들도 있었습니다. 이번 조사에서 7위를 차지한 여배우 조여정은 과거 한 때 지금보다 20kg이 더 나가는 몸무게를 가지고 있었습니다.그러나 계속적인 관리와 다이어트로 현재는 모든 여성들이 원하는 몸매를 가지게 된 것입니다. 그녀의 다이어트 비법은 바로 꾸준한 요가 였다고 합니다. 그녀는 지난 4월 요가에 관련된 책 <조여정의 힐링 뷰티>라는 책을 출간하기도 했는데 이 책에서 그녀는 꼭 요가가 아니더라도 꾸준히 실천할 수 있는 무언가가 있다면 자신에게 돌아올 수 있는 뷰티 노하우가 될 수 있다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1위의 영광을 차지한 강소라는 학창시절 몸무게가 무려 72kg이나 나갔었다고 합니다. 그녀는 과거 <강심장>에 출연해 교복이 안 맞아서 체육복을 입고 다녔던 고교시절의 아픈 기억을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이에 MC 였던 이승기가 <1초 호동이 형이다>라는 말로 놀려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현재 출연 중인 드라마 <못난이 주의보>의 제작 발표회에서 주로 자세 교정에 많이 신경을 쓴다고 밝혔으며 이전 방송에서는 드라마 <못난이 주의보>에서의 역할 도희가 예민한 성격의 소유자라 살이 찔 수 없다라고 해 드라마 때문에 반 강제적으로 다이어트가 되고 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먹으면 몸이 바로 붓는 스타일이라 촬영을 진행할 때는 굶어가면서 연기를 한다고 해서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남자 연예인도 다이어트는 예외가 없다.


다이어트는 남자 연예인들도 피해갈 수 없는 일인 것 같습니다. 폭풍감량을 한 스타로 아이돌 그룹 빅뱅의 탑이 6위에 그리고 배우 한상진이 4위에 개그맨 이휘재가 각각 3위를 차지했습니다. 빅뱅의 탑은 고등학교 때까지 지금과 다른 통통한 몸매를 가지고 있었지만 연예인이 되기 위해 40일 만에 20kg을 갈먕하며 지금처럼 잘생긴 외모를 덤으로 가지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4위를 차지한 한상진은 초등학교 때부터 알아주는 우량아로 한 때 90kg에 육박하는 몸무게를 가졌으나 이후 꾸준한 운동으로 폭풍감량에 성공해 지금은 훈남 배우로 활약하고 있습니다.지금도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것은 아마도 운동선수였던 그의 아내의 영향도 있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휘재는 지금과는 사뭇 다른 초등학교 시절 사진이 공개되면서 그 역시 다이어트를 통한 폭풍감량에 성공한 연예인 임을 입증하였습니다.

 

 

 

자면서도 쉽게 ~! 굶지않는 해독 36.5 다이어트

 

 

최근에는 단순히 칼로리를 줄여서 체중을 감량하는 방법과는 달리 여성에 최적화된 체질별 1:1 개인 플랜으로 다이어트시에 받을 수 있는 스트레스를 최소화 시켜 더욱 편하게 감량할 수 있는 해독 36.5 다이어트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해독36.5 다이어트는 20여가지의 한약재와 6대영양소,필수야채,고단백 식이섬유,비타민,미네랄 등 다이어트 시에 소홀해 질 수 있는 부분까지 모두 보충할 수 있는 방법으로 다이어트와 동시에 우리몸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습니다.

 

 

해독36.5 다이어트는 살이 빠지는 동시에 하복부의 체지방증가 등 체형변화가 시작되는 30,40대 여성들에게 맞춤화된 체중감량 요법이며 개인체질별 생체조율 요법을 적용하여 근본적인 비만체질을 개선함과 동시에 노폐물 배출 및 혈액순환을 활성화시키고 신진대사와 에너지 대사를 증가시켜 살이 잘 빠지는 체질로 개선시켜주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음식조절없이 몸매관리를 원하시는 분, 효과빠른 체중감량을 원하시는 분, 체중감량 후 계속해서 체중을 유지하고시 싶으신 분, 복부비반,여성질환 걱정을 한번에 해결하고 싶으신 분, 무리한 다이어트로 영양불균형을 초래하신 분, 바쁜 생활패턴으로 운동할 시간이 부족하신 분, 붓기로 인한 하체비만을 해결하고 싶은 분,다이어트에 실패한 경험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해독36.5 다이어트의 무료상담을 통해 도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홍보배너링크

 

본 게시물은 해독365 다이어트의 경제적 후원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